본문 바로가기

2020/12/266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아재불요화니주붕우니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아재불요화니주붕우니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아재불요화니주붕우니 다시보기 1화 줄거리 그가 목욕탕에 와서 목욕을 하고, 거품을 걷어내자 소녀 이진보가 뛰어들어간 것을 보고 비명을 지르며 왜 여탕에 들어갔냐고 물었습니다.단소라고 하기엔 너무 뜬금없어요. 이건 분명히 남자 목욕탕이에요.이진보가 다리를 절룩거리며 도망가는데 남자들만 보일 줄이야 다들 깜짝 놀랐어요.이진보가 가까스로 문을 찾았을 때, 사장은 그녀를 보고 놀라 멍해졌는데, 그녀가 남탕에 들어가 손님들이 그의 장사를 망쳤다고 나무랐습니다. 이진보가 깜짝 놀란 순간 TV에서 지금이 1999년, 곧 밀레니엄이 다가온다는 말을 들었습니다.이진복은 한 부모 가정에서 자라 어머니 이청동 씨와 함께 살았습니다.오늘 학교에서 .. 2020. 12. 26.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호상화니재일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호상화니재일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호상화니재일기 다시보기 1화 줄거리 24살의 만화가 척년, 필명 '칠둥이'로 만화의 저변에서 활약하다 이틀 만에 1년 연재 만화를 메웠고, 결국 여주인공의 어깨 너머 고백자라는 어안이 벙벙한 모습으로 결말을 맺었습니다.화면 속 온갖 야속한 탄막들을 보며 어색함을 떨칠 수 없는, 그런 험상궂은 사랑으로 어디 시장이 있겠습니까.척년화소년만화출신도 연애경험도 없어 매번 엮어내는 사랑만화에는 시장이 없지만, 회사가 그녀에게 더 이상 시행착오의 기회를 주지 않아 차기작에는 데이터 열기를 느낄 수 없게 되면서 그녀는 결국 청소당하고 말았습니다. 마음이 떨리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척년(戚年)을 책으로 엮어 걱정하게 했습니다.심장의 초도를 그리며.. 2020. 12. 26.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최초적상우 최후적별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최초적상우 최후적별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최초적상우 최후적별리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여원시의 물 흐르는 듯한 카페테리아는 아름다운 여주인 지효구(鸥曉鸥)의 자태로 꾸며져 있습니다.손님은 따로 없었고, 조정휘 여원시 형사수사팀 부지대장은 계효구에게 엄근, 잔우와 얽힌 이야기를 묻고 있었습니다. 1년 전 발렌타인 데이에 늘 그렇듯 물살 같은 해에 있던 규효구에게 절친 스튜어디스인 팡니아가 도착하자마자 찾아오는 사교파티에 굳이 데려가야 했던 것은, 규효구가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여전히 싱글로 남아 있는 여자였기 때문에, 팡니아는 그녀를 파티에 초대해 이성들을 더 많이 만나고 싶었다고 회상합니다.환상의 파티에서 남녀 모두 미친 듯이 술을 마시고 뜀박질하는 가운데, 계효.. 2020. 12. 26.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여신동광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여신동광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여신동광 다시보기 1화 줄거리 대학 선생님께서 여초요에게 인턴을 주선해 주셨고, 서로 돕는 사교를 하는 회사였는데, 여초요는 절대 선생님께 창피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입니다.전화를 끊자, 여초요는 엄마의 전화를 받고, 지금 새벽에 학교 이쪽에 있는 호텔에 머물고 있는데, 어머니가 불안해하시자, 여초요는 자신이 곧 그에게 먹을 것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리초요는 호텔에 도착했는데, 리초신이 잠자리에 들자 마자, 물건을 치우고 텔레비전을 보다가 첨단 창업을 이용한 대학생 사기 사건이 TV에 방영되자, 이를 통해 리초신을 교육시키려고 했는데, 리초신이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여초요는 오늘 면접을 보러 가려고 여초새벽에 자신을 도와 .. 2020. 12. 26.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지위나일각여니상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지위나일각여니상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지위나일각여니상견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여름은 홍원그룹으로 거듭나고, 부모님의 감정이 깨지면서 젊고 예쁜 팽청이가 계모가 되었습니다.어머니를 찾아 영국으로 유학 온 그녀는 공주병 때문에 집세를 못 낼 정도로 돈을 다 써버리고 마약까지 뒤집어쓰며 경찰서로 끌려갔습니다. 우연한 석양에 창업 회사 사장인 소명철은 보석으로 풀려났고 집 없는 그녀를 집으로 데려가 수용했습니다.청소를 돕다가 잠자리에 들기 위해 수면제를 먹었는데 소명철이 자살로 착각해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어요.또 다른 쪽 길인 320호실은 경찰의 조사를 받고 있고, 임향안은 안전한 길이라고 설득해 이삿길을 옮기던 중 손을 다쳤습니다. 중드 지위나일각여니상견 다시보기 2화 .. 2020.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