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4년 SBS드라마 추천] 파리의 연인, 형수님은 열아홉, 선택, 매직, 남자가 사랑할 때,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아내의 반란,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토지, 유리화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4. 26.
반응형

[2004년 SBS드라마 추천] 파리의 연인, 형수님은 열아홉, 선택, 매직, 남자가 사랑할 때,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아내의 반란,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토지, 유리화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 파리의 연인(2004)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 파리의 연인(2004)

태영이는 파리에 살고 있고 각본 작업을 하고 있어요. 그녀는 친구의 노점에서 일하던 기주와 자전거가 고장났을 때 수혁을 만나게 됩니다. 수혁이와 태영은 친구가 됩니다. 기주는 그녀에게 업무상의 이유로 약혼자 역할을 부탁해요. 일이 잘못되어 모두가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한국에 돌아온 태영, 기주, 수혁은 태영과 우정을 쌓기 시작했고 결국 태영에게 그들이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감정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주는 수혁의 삼촌이고 그들은 겨우 7살 정도 차이가 났기 때문에 가장 친한 친구처럼 자랐습니다. 그녀에 대한 그들의 감정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줍니다.

 


[2004년 SBS드라마 추천] 드라마 스페셜 - 형수님은 열아홉(2004)

[2004년 SBS드라마 추천] 드라마 스페셜 - 형수님은 열아홉(2004)

이 드라마는 19살 소녀 유민에 대한 이야기인데, 유민이는 엄마가 죽은 후 버려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입양된 남동생 강표와 단둘이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우연히 민재의 동생 승재를 만나게 됩니다. 우연히도 유민이는 사실 오빠의 병을 오랫동안 치료하는 의사 민재에게 반했어요. 어머니의 요구를 물리치기 위해 민재는 유민과 약혼을 하게 되고 그들은 모두 민재의 집에서 살게 됩니다.
뜻밖에도 유민이랑 승재랑 고등학교가 같아요. 거기서부터 승재는 몰래 유민이를 사랑합니다. 한편, 교통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유민이의 아버지는 15년 전 식당에서 일하던 두 여성에게 버림받은 유민이를 다시 찾고 있습니다. 민재의 집에 사는 사람들이 실제로 유민의 버림과 관련이 있을 때 갈등이 발생합니다. 그들은 그녀가 네 살 때 유산을 훔치고 그녀를 버린 사람들입니다.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아침 연속극 - 선택(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아침 연속극 - 선택(2004~2005)

평범하기만 했던 한 여자가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고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 매직(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 매직(2004~2005)

강재는 백수인 깡패 아버지 밑에서 자랐습니다. 강재는 우연히 이대해(서인석 분)와 아들 선모를 만나게 되면서 아버지보다는 오히려 대영에게 더 애착을 느끼게 됩니다. 정해와 선모를 통해 강재는 마술의 기본은 물론 아버지 같은 사랑이 진정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됩니다. 반면 선모는 마술에만 신경 쓰는 아버지와 애증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한편, 선모는 강재와 사랑에 빠지는 단영에게 마음이 아픕니다. 그 전에 단영은 선모가 입양되기 전에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오빠라고 착각하고 선모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단영의 의붓언니 연진은 강재와 순식간에 사랑에 빠지고 강재는 단영을 뒤엎는 대가로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강재와 결혼하기로 결심합니다.

 


[2004년 SBS드라마 추천] 드라마 스페셜 - 남자가 사랑할 때(2004)

[2004년 SBS드라마 추천] 드라마 스페셜 - 남자가 사랑할 때(2004)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지훈은 서 씨의 집으로 이사합니다. 지훈은 서 씨의 딸 인혜와 첫눈에 반합니다. 지훈이는 석현이와도 좋은 친구가 됩니다. 하지만 어느 날, 인혜는 지훈에게 말하지 않고, 성공한 첼리스트가 되겠다는 자신의 꿈을 추구하기 위해 집을 떠나 서울로 가기로 결심합니다. 석현도 자신이 부유한 호텔 거물인 강 사장의 애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서울로 이사하기로 결심합니다. 지훈은 인혜가 작별 인사도 없이 서울로 떠났다는 사실을 알고 그녀를 찾기 위해 서울로 가는 길을 찾습니다.
어느 날, 지훈이 지하철을 타고 있는 동안, 정우는 그를 좋아하게 되고 그의 관심을 끌기 위해 지갑을 훔치기로 결심합니다. 이 사건을 통해 지훈은 정우를 알게 되고 정우가 다니고 있는 경호학교에 입학하면서 서울에 정착하게 됩니다. 경호학교는 지훈과 정우의 아르바이트를 구하는데, 이는 강 사장을 하루 동안 경호해야 하는 숙제입니다. 진훈은 강 사장이 직접 주최한 저녁 파티에서 강 사장을 지켰고, 우연히도 인혜와 석현도 만나게 됩니다. 이 운명적인 만남 이후 네 젊은이들의 운명이 절망적으로 얽히게 됩니다.

 

 

반응형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2004~2005)

은수는 아버지와 함께 작은 리조트 여관을 운영하는 순수하지만 세련되지 못한 여자입니다. 은수는 평범한 소녀지만 기억을 완전히 잃은 남자를 만나면서 인생이 바뀝니다. 그녀는 그를 받아들이고 돌보고, 그에게 "백창호"라는 이름까지 지어줍니다. 사랑꽃이 피면 곧 결혼 종소리가 들립니다.
하지만 결혼식 날 밤에 은수의 아버지가 돌아가십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창호도 사라집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은수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두 사람이 그녀를 떠났습니다. 하지만 장호는 사라진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의 본명은 강현우이고, 그는 대기업의 상속인이었습니다. 게다가, 누군가가 그를 죽이려고 음모를 꾸미고 있어요.

 


[2004년 SBS드라마 추천] 금요 드라마 - 아내의 반란(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금요 드라마 - 아내의 반란(2004~2005)

김정강, 장진애, 양필순 등 세 명의 아내는 남편이 바람을 피운 것을 알게 된 후 복수를 하기 위해 한 팀을 이루게 됩니다.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2004~2005)

하버드의 러브스토리는 하버드에서 공부하는 외국인 학생들이 추구하는 꿈과 사랑을 그립니다. 그것은 밝고, 열심히 일하고, 로맨틱한 캐릭터와 줄거리를 보여줍니다.
미국의 유명한 아이비리그 학교를 배경으로 한 어린 사랑 이야기입니다. 하버드 법대 1학년 김현우(김래원)는 미모의 의대생 이수인(김태희)의 애정으로 같은 반 홍정민(이정진)과 경쟁합니다. 두 남자는 모두 명문가 출신이고, 수인은 가난한 집안 출신입니다. 이 3인조는 그들의 로맨틱한 차이를 해결하고 동시에 그들의 꿈을 추구할 수 있을까요?

 


[2004년 SBS드라마 추천] 광복 60년 대하드라마 - 토지(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광복 60년 대하드라마 - 토지(2004~2005)

그녀가 5살 때, 서희의 어머니는 그들의 하인 중 한 명을 데리고 도망쳤고, 그녀는 그녀에게 결코 친절하지 않았던 그녀의 아버지와 함께 남겨졌습니다. 그러나 이 충격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친척인 조준구가 그녀의 어린 나이를 이용하여 그녀를 토지 소유자로 표시한 법적 서류를 손에 넣었을 때, 그녀의 아버지가 죽은 후 그녀가 겪을 고난에 대비하지 못했습니다. 이 비참한 세월 동안, 그녀의 천한 친구 길상은 그녀의 유일한 위안과 지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그의 도움으로 서희는 준구가 선택한 장애인 조변수와 강제로 결혼하는 것을 피하고 고향에서 도망칩니다. 그녀는 준구에 대한 복수심과 자신의 땅을 되찾겠다는 궁극적인 목표에 이끌려 상인으로서의 재산을 서서히 쌓아갑니다.

 


[2004년 SBS드라마 추천] 드라마 스페셜 - 유리화(2004~2005)

[2004년 SBS드라마 추천] 드라마 스페셜 - 유리화(2004~2005)

어린 시절, 동주와 기태는 둘 다 친부모에게 버림받습니다. 고아원에서, 그들은 형제처럼 자라고 가장 친한 친구가 됩니다. 지수는 동주와 기태가 다니는 학교로 전학을 갑니다. 동시에, 그들은 둘 다 그녀와 사랑에 빠집니다. 지수의 오카리나를 얻으려던 동주는 강물에 걸려 익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가 강에서 구조된 후 한 일본인 부부가 그를 입양했고 그는 그들의 회사 왕위 계승자가 되었습니다. 한편, 기태는 지수의 애정에서 동주를 대신하고 그들은 나중에 커플이 됩니다. 12년 후, 일본 신사로서, 동주는 한국으로 돌아오고 지수에 대한 그의 감정이 발전하기 시작하고 기태와의 우정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