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8. 26.
반응형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곤륜신궁, 공소정영, 호심, 청군, 아요역풍거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곤륜신궁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곤륜신궁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곤륜신궁

홍콩 골동품상 명숙은 '격살이왕'에 나오는 마국의 빙하 수정 시신을 찾기 위해 호팔일(판와이밍), 왕개선(강초), 셜리 양(장위기) 등 세 명의 촉금교위들을 고용해 매장하며 고분탐험에 나섰습니다.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공소정영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공소정영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공소정영

명문 로스쿨 인재생 안미(디리러바)가 검찰에 입직한 뒤 미스터리한 제4검찰부에 배치돼 숱한 신종 사이버범죄에 맞서 검사 동료들과 범행의 실마리를 정밀하게 잡고 검찰지혜를 발휘, 형사대장 허루원(통따웨이)의 협조로 국경을 넘나들며 추적하고, 힘들고, 진실을 찾아다니며, 숨어있는 범죄 혐의자들을 하나씩 검거하는 드라마입니다. 검사 안미경은 멋진 법정 공소로 범죄 용의자를 유죄로 인정하게 하고, 신세대 여성 공소인의 직업적 면모를 전경으로 보여줍니다. 당 19대 이래 전국 검찰이 처벌한 신종 사이버 범죄 단속 10대 사례를 모티브로 한 이 드라마는 미스터리 추리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젊은 서사 방식으로 신시대 정법 간부의 정신 모습을 보여줍니다. 인터넷 범죄가 많이 발생하는 배경에서 범죄자가 어떻게 재물을 탐내어 목숨을 해치고 각종 수단을 다 써서 백성들의 호주머니 안의 돈을 비웠는지, 디레제바, 동대위 등이 연기한 정법 간부는 또 어떻게 전략을 짜고, 천리 밖, 인터넷 뒤에 숨어 있는 죄악의 손길을 정밀히 타격할 수 있는지, 백성들은 맑고 안전한 사이버 공간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호심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호심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호심

20년 전, 천요(후명호)는 사랑하는 광한문 문주 소영(양용)에게 쥐가 나고 뼈가 벗겨져 오행의 힘으로 사방에 봉인됩니다. 우연의 일치로, 천요의 영혼은 10년 전에 봉인에서 탈출했고, 그는 일산 마을 호수에서 그의 용골이 봉인된 것을 감지하고 요절한 남자아이의 몸을 붙여 용골을 되찾을 기회를 노렸습니다. 안회(주야)의 등장은 천요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원래 그녀의 마음속에는 그의 호심린 때문에 용혈(龍血)이 있었고, 그의 봉인(印印)을 깨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천요는 기러기 회수를 이용하여 몸의 다른 부분을 찾아주게 했습니다. 기러기는 천요를 탈출하려 했지만, 두 사람은 헤어지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관계가 더욱 긴밀해졌고, 천요는 기러기가 수차례 목숨을 걸고 구해낸 의리에 감동받았고, 기러기도 끊임없이 연루된 사건 속에서 천요와 자신이 끊을 수 없는 관계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가슴 아픈 내력, 스승의 능소영과 소영의 관계, 종잡을 수 없는 수수께끼가 꼬리를 물고 이어집니다.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청군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청군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청군

'천년 장군' 육염(임가륜)과 '의리녀' 우든(이심)의 웃지 못할 사랑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극중 신비로운 힘을 지닌 육염의 음차양과 엇갈린 만남이 천년의 인연으로 펼쳐집니다.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아요역풍거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아요역풍거
[중국드라마 추천] 2022년 방영예정 볼만한 중드 - 아요역풍거

똑똑하고 강하지만 제멋대로인 강호(종초희)는 의류업체 회장의 아버지인 강기승의 사랑과 후광 속에서 살아오다 갑자기 그녀의 삶을 뒤바꾸게 됩니다. 불멸의 강호는 자신과 맞지 않는 투자자인 쉬스(공준)에게 구원을 당합니다. 쉬스는 냉소적으로 강호의 역풍을 일으키기로 결심합니다. 강호는 가족기업 중 유일하게 인수되지 않은 고무창 브랜드 '腾跃'을 살리고, 腾跃 신발 공장을 헐값에 되사주기로 한 서사(徐斯)와 마주쳤습니다.강호는 열심히 노력했고, 결국 서사와는 매출을 내기로 한 '腾跃' 생존을 위한 생사계를 세웠습니다. 강호는 차오양(오선의)과 양간(고지정)에게 부흥 '腾跃'을 할 창업팀을 모집했습니다. 여러 계층의 젊은이들이 창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인터넷 플러스를 통해 신발의 새로운 판로를 열었습니다. 하지만 쉬스와 강호 간의 경영 이념 충돌, 90년대 후반의 비창족들이 맞닥뜨린 생존 시련은 90년 묵은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 팀을 수시로 해체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