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3. 31.
반응형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로마의 휴일 (Roman Holiday, 1953)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로마의 휴일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 영화
앤 공주(오드리 헵번)는 왕실의 제약과 정해진 스케줄에 싫증이 나자 로마를 여행하던 중 왕실을 몰래 빠져 나간다. 앤은 길거리에서 잠이 들었고 한 신사의 도움으로 서민의 생활을 즐긴다. 그러나 그 신사는 특종을 찾아다니는 신문기자였다. 처음에는 단지 특종을 잡기 위해서 앤공주와 로마의 거리를 다니며 공주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일들을 하며 여러가지 해프닝을 벌인다.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라라랜드 (La La Land, 2016)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라라랜드

이탈리아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 영화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반응형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인생은 아름다워 (Life Is Beautiful, 1997)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인생은 아름다워

이탈리아의 포도밭과 전쟁 시기를 배경으로 한 가족 코미디
로마에 갓 상경한 시골 총각 ‘귀도’는 운명처럼 만난 여인 ‘도라’에게 첫눈에 반한다. 넘치는 재치와 유머로 약혼자가 있던 그녀를 사로잡은 ‘귀도’는 ‘도라’와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분신과도 같은 아들 ‘조수아’를 얻는다.
‘조수아’의 다섯 살 생일, 갑작스레 들이닥친 군인들은 ‘귀도’와 ‘조수아’를 수용소 행 기차에 실어버리고, 소식을 들은 ‘도라’ 역시 기차에 따라 오른다. ‘귀도’는 아들을 달래기 위해 무자비한 수용소 생활을 단체게임이라 속이고 1,000점을 따는 우승자에게는 진짜 탱크가 주어진다고 말한다. 불안한 하루하루가 지나 어느덧 전쟁이 끝났다는 말을 들은 ‘귀도’는 마지막으로 ‘조수아’를 창고에 숨겨둔 채 아내를 찾아 나서는데…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라스트 키스 (L'Ultimo Bacio, 2001)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라스트 키스

이탈리아의 로맨스와 인간관계를 다룬 영화
3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 줄리아의 임신발표! 기뻐해야 하는게 당연한데 오히려 가슴이 답답하고 앞날이 캄캄하다! 결혼한 친구 아드리아노는 애를 낳는 순간 지옥의 시작이라고 겁을 주고 옛날 여자친구를 못 잊는 파올로는 이렇게 어영부영 서른이 될 수는 없다며 우리를 구속하는 모든 것으로부터 떠나자고 옆구리를 콕콕 찌른다. 게다가, 이제 막 피어난 장미처럼 싱그러운 18살 소녀 프란체스카를 보는 순간 카를로의 가슴은 사랑에 빠진 십대 사춘기 소년처럼 두근거리기 시작하는데…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나폴레옹의 연인 (Napoleon and Me, 2006)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나폴레옹의 연인

이탈리아의 역사적 배경을 활용한 로맨스 코미디

반 나폴레옹주의자인 마티노는 매일 나폴레옹을 암살하는 꿈을 꾸며 아이들에게 자신의 사상을 전하다가 학교에서 쫓겨난다. 학교에서 쫓겨나면서, 허황된 꿈만 꾼다며 집에서도 쫓겨나고, 설상가상으로 마티노의 비밀스런 애인 에밀리아 남작 부인은 남편이 있는 나폴리로 돌아가겠다며 이별을 선언한다. 하지만 최악의 상황에서도 마티노에게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그것은 바로 나폴레옹이 자신이 사는 엘바섬으로 유배되어 온다는 소식. 그러나 하필이면 나폴레옹을 암살할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빠진 마티노가 엘바섬의 시장의 추천으로 나폴레옹의 비서로 임명되고 나폴레옹을 가까이에서 바라보게 된 마티노는 그의 인간적인 면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맘마미아 (Mamma Mia!, 2008)

이탈리아 배경 영화 다시보기 추천 맘마미아

이탈리아의 그리스도르프 섬을 배경으로 한 뮤지컬 영화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도나(메릴 스트립)의 딸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연인 스카이와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한가지 걸리는 것이 있으니.. 바로 결혼식장에 자신의 손을 잡고 입장해 줄 아빠가 없다는 것. 결혼식을 앞두고 우연히 낡은 트렁크에서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발견하고 도나의 이름으로 이들을 결혼식에 초대한다. 마침내 결혼식이 다가오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 샘(피어스 브로스넌), 해리(콜린 퍼스), 빌(스텔란 스카스가드)-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