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4. 7.
반응형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파벨만스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애리조나에서 7세에서 18세까지 자란 스필버그의 어린 시절을 대략적으로 바탕으로 새미 파벨만이라는 이름의 젊은이는 충격적인 가족의 비밀을 발견하고 영화의 힘이 어떻게 우리가 서로에 대한 진실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지 탐구합니다.

 

파벨만스 다시보기 후기 리뷰 스포일러

스티븐 스필버그는 그의 가장 따뜻하고,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파벨맨 가족은 전설적인 영화 제작자가 앰블린 영화의 마법을 통해 그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다시 하는 것을 봅니다. 그 결과 가족, 예술가, 그리고 영화의 힘에 대한 치료적이고, 감정적이고, 원초적이고,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송가가 나옵니다.

 

 

 

반응형

 


이 영화는 명목상의 파벨만을 따르고, 그의 어린 시절 동안 새미 파벨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가 그의 첫 번째 영화를 보러 갔을 때부터 시작해서 지구상의 가장 위대한 쇼에서 큰 연속물에 의해 정신적 충격을 받았고, 어떻게 그가 그 장면을 그의 방에서 장난감으로 재현하는 데 집착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의 어머니 밋지(경력을 재정의하는 연기에서 미셸 윌리엄스)가 그 장면을 계속해서 볼 수 있다고 제안하고 나서야 새미가 원하는 것이 감정적 영향으로부터 통제력을 되찾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영화는 그에게 삶에 대한 통제권을 주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이것은 영화 전반과 스필버그 자신의 경력에 스며든 주제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새미는 확실히 그 통제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의 삶이 매우 혼란스럽기 때문입니다. 파벨만 부부는 마치 이야기의 기교를 표면으로 끌어내는 것처럼 밝고 거의 꿈과 같은 특성으로 촬영되며, 이것이 실제 사건에 대한 이상화되고 허구적인 버전에 불과하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The Fabelmans와 함께, 스필버그는 그가 살았으면 좋았을지도 모르는 삶을 할리우드 버전으로 만듭니다. 새미 파벨만의 이야기는 그의 가족 생활의 결점과 혼돈이 분노하기보다는 매력적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단순히 심히 불행하고 동요하는 여성이 아닌 자유로운 영혼이자 예술가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스필버그의 영화에서 부재중인 많은 아버지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포기자가 아니라 자기장과 회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큼 아이들이 흥분하지 않는 엄격한 천재입니다.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처음부터, Fabelmans는 아마겟돈 시간이 고백인 것처럼 치료 세션이자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과거를 다시 쓸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스필버그와 토니 쿠슈너가 쓴 이 대본은 만약 그가 그의 부모님을 이해하고 그들의 이야기의 측면을 보려고 노력했다면 감독을 상상합니다. 이것은 스티븐 스필버그를 그 남자로 만든 모든 사람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입니다. 그의 자매들, 짝사랑하는 사람들, 그의 친구들, 그리고 심지어 고등학교의 불량배까지요. 무엇보다 이 영화는 스필버그가 엄마를 보고 엄마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인데, 글과 미셸 윌리엄스의 원초적인 연기 덕분에 가슴 아프고 따뜻한 경험이 됩니다.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마찬가지로, Fabelmans는 또한 예술가들이 얼마나 종종 그들의 예술품을 그들의 가족보다 더 사랑하는지, 그리고 그 깨달음과 함께 오는 고통에 빛을 비춥니다. 새미의 홈 영화가 주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스크린에서 자신을 보는 친구들에게 기쁨을 주는 방법, 새미가 숨기고 싶은 자신의 모습을 포착하는 것을 보는 사람들에게 슬픔을 주는 방법에 대한 감정적인 그림을 그립니다. 새미는 세상을 그의 주변에 있는 다른 누구도 보지 않는 방식으로 봅니다. 그리고 그는 삶이 영화와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삶을 이해하고 조금 더 나은 삶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만약 이것이 무겁게 들린다면, 특히 우리가 새미의 십대 시절에 접어들면, 화면의 감정이 똑같이 두드러진 유머 감각으로 균형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세요. 가브리엘 라벨은 십대 새미 역을 맡아 모든 것을 뒤로하고 카메라를 잡고 가고 싶어지는 끝없는 배고픔에도 불구하고 그 역할에 기쁨과 웃음을 가져다주며 경이로운 일을 합니다. 가장 큰 웃음 중 하나는 새미가 아주 아주 기독교적인 여자친구를 얻는 것입니다. 새미의 첫 데이트에 대한 생각은 그녀의 집에 가서, 예수의 모든 사진을 보고, 성령이 이 유대인 소년에게 침투하기를 기도하는 것입니다.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영화가 스필버그 가족에 대한 찬사인 만큼, 관계가 스티븐의 삶의 많은 부분을 형성한 부모, 끊임없는 비명을 지르는 자매(이블의 소녀들을 생각해보세요)는 그를 짜증나게 했지만 그의 친구이자 그의 첫 번째 영화의 스타 역할도 했습니다. 영화, The Fabelmans는 영화에 대한 그의 사랑에 대한 거대한 러브 레터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감독의 초기 홈 무비를 현대 기술로 아름답게 재현한 충실한 재현을 봅니다. 촬영 감독 Janusz Kaminski는 Sammy가 영화를 제작하는 장면, 편집 기계에서 필름 조각을 자르는 십대로 카메라를 돌리는 장면, 라이언 일병 구하기 오프닝의 중력으로 초기 전쟁 홈 무비를 촬영하는 장면을 빛나게 합니다. 이는 스필버그의 어머니에게 경의를 표하는 눈에 띄는 피아노와 함께 존 윌리엄스(그가 몇 년 동안 최고였던)의 자극적이고 깊이 친밀한 악보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파벨만스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파벨맨 가족은 살아있는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이 그의 어린 시절을 카타르시스적이고, 치료적이며, 감정적이고, 매우 재미있는 방식으로 스크린에 가져다주는 것을 봅니다. 결말은 멋진 카메오와 함께 역대 최고의 스필버그 장면입니다. 이것은 개인적이고 친밀한 영화입니다. 침묵 속에서 부모님과 그들이 겪는 불행과 슬픔을 보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질적으로 끝맺는 신생대 에반게리온의 "축하합니다", 특히 마지막 후기를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아버지께, 감사합니다. 어머니께, 작별 인사를. 그리고 모든 아이들에게, 축하합니다."

파벨만스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파벨만스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파벨만스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스티븐 스필버그는 지금까지 그의 가장 따뜻하고 개인적인 영화인 파벨만스와 자서전적인 관계를 맺었습니다. 오해를 받는 예술가들과 망가진 집들에 대한 묘사에서 보편적이지만 전설적인 영화 제작자를 형성했던 어린 시절에 대한 묘사에서 매우 구체적인 성인 이야기와 함께, 이 치료 세션은 환상적인 출연진의 도움을 받아 매우 재미있는 영화로 바뀌었고, 존 윌리엄스의 수년간 최고 점수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