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썬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확실히 알려지지 않은 예술적이고 성장한 영화들 중 하나입니다.
비평가들은 그것을 좋아하는 반면, 일반적인 관객들은 그렇게 감동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영화는 의미와 함께 부드럽게 층을 이룬 매우 미묘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시각적인 메시지와 청각적인 메시지 모두 매우 미묘하여 훨씬 더 강력합니다.
애프터썬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사라져가는 휴양지에서 11살의 소피는 그녀의 사랑스럽고 이상주의적인 아버지 칼룸(폴 메스칼)과 함께 희귀한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사춘기의 세계가 서서히 시야에 들어오면서, 그녀의 눈 너머로 Calum은 아버지로서의 삶의 무게 아래서 고군분투합니다. 20년 후, 그들의 마지막 휴일에 대한 소피의 다정한 기억은 샬롯 웰스의 훌륭하고 따가울 정도로 감정적인 데뷔 영화에서 그녀가 알지 못했던 아버지와 화해하려고 노력하면서 그들의 관계에 대한 강력하고 애틋한 초상화가 됩니다.
애프터썬 영화 다시보기 후기 리뷰 스포일러
전경에는 11살 소녀가 침대에 누워 잠을 자고 있습니다. 유리판으로 된 문을 통해 보이는 저 너머 발코니에서, 소녀의 아버지는 오른팔의 깁스에 방해를 받아 담배에 불을 붙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고, 그는 리듬 있게 앞뒤로 흔들며, 팔은 바깥쪽과 위쪽과 아래쪽으로 움직이며, 아마도 태극권의 움직임에 대한 몽환적인 근사치일 것입니다.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카메라가 가까이 다가오지 않고, 우리와 그를 분리하는 장벽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잠든 하루의 끝자락에서 낚아채는 아버지의 고독의 순간입니다. 딸의 깊은 숨결이 아빠의 움직임에 리듬을 제공하고, 그 순간에는 섬뜩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11살의 딸은 그 모든 것을 잠으로 지냅니다.
시퀀스에 불안감이 있지만, 특히 칼럼과 소피가 전체적으로 휴가를 즐기고 있기 때문에 그 소스를 배치하거나 이름을 밝히기가 어렵습니다. 가끔 일어나는 마찰은 정상적인 부모-자녀의 다양성이고, 너무 독성이 있거나, 너무 충격적인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그 깊이는 소리가 납니다. 그 아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더라도 지각력이 있고, 사물을 감지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인지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회복력이 있습니다. 부모의 실존적 불안감을 인지하고 오락실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은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일은 심지어 동시에 일어납니다. 의식은 여러 트랙에서 작동하며 "애프터썬"은 이를 이해합니다. 다단계 인식은 대화에는 없지만 영화의 부드러운 리듬, 편집 선택, 웰스 접근 방식의 인내심과 민감성에는 있습니다.
소피의 부모님은 별거 중이고, 그녀는 주로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칼럼은 소피가 자신의 방을 갖게 될 새로운 장소를 얻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키스"라는 이름의 사람과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이 모든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면 그가 거의 믿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뭔가 제대로 안 됐어요. 그는 파티를 너무 많이 합니까? 그는 어린 나이에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그의 삶이 그가 바라던 대로 잘 풀리지 않았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는 명상과 태극권에 관한 책들을 가져왔고, 불안을 피하기 위한 방법이라기보다는 평생의 실천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걱정이 그를 짓누르고 있습니다. 소피는 이것을 감지합니다. 그녀가 스쿠버 마스크를 잃어버렸을 때 긴장감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에게 그것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미안하다고 말합니다. Calum은 그녀의 말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는 자신의 걱정이 잘 숨겨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Calum은 약간 방황할지도 모르지만, 그는 분명히 그의 딸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어느 순간 약간의 말다툼을 벌였고, 그는 나중에 그녀에게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합니다. 그는 좋은 아빠야. 그들의 에너지는 함께 편안하고, 친밀하며, 친숙합니다.
"애프터썬"은 소피의 관점에서 분명히 말하지만, 통찰력 있는 시청자들은 소피가 없는 장면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영화는 성인 소피의 관점에서, 그녀의 아버지가 어떤 일을 겪었을지 궁금해하며, 이번 휴가를 돌아보는 성인, 즉 새로운 부모 자신의 관점에서입니다. 그녀는 휴가에 대한 자신의 기억을 알고 있습니다.
한 번 제거된 이 관점, 약간 거리를 둔 이 입장은 영화에 거의 엘레강스한 달콤함의 우울한 멜로디를 줍니다. 지금 이 순간, 모든 것은 햇빛과 웃음입니다. Calum과 Sophie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진흙 목욕을 하고, 수영을 합니다. 리조트가 저렴하고 공사가 진행 중인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함께하는 것입니다. 메스칼은 디테일에 기반을 둔 촉각적인 지구적인 공연을 제공합니다. 걱정과 자기 혐오, 부족함, 좋은 공급자가 되지 못하거나 그녀를 실망시키는 것에 대한 그의 두려움, 그가 숨겨야 한다고 느끼는 모든 것들, 그리고 대부분은 숨깁니다.
촬영 기사 Gregory Oke는 여름스럽고 포화된 부드러운 풍부한 팔레트를 사용하며 프레임을 중심에서 벗어나서 시야를 불안정하게 합니다. 칼룸은 종종 문간을 통해 또는 거울이나 텔레비전 화면에 비친 모습으로 나타나는데, 반은 보이지 않고 반은 보이지 않으며, 반은 보이지 않으며, 성인 소피가 레이브에서 그를 힐끗 본 것과 비슷합니다. 스트로브는 너무 폭력적이고, 그를 온전히 볼 수 없으며, 그를 그곳에서 그리고 그곳에서 인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사운드 디자이너 Jovan Ajder 또한 훌륭한 작업을 합니다. 특히 Calum이 한밤중에 해변으로 수영하러 내려오는 장면에서 말입니다. 칼럼은 어둠에 삼켜지고, 파도의 부드러운 찰싹찰싹 소리는 천둥치는 파도 소리에 맞춰 서서히 증가합니다.
서정성이나 감상적인 감정의 분출 없이, 웰스는 자신의 등장인물들의 미스터리가 빛나게 하면서 그들의 행동에 대해 보도하는 것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지막에 가까워질수록 필름은 겹겹이 겹쳐집니다; 그것은 몸을 산산조각 내고 다른 차원의 시간과 공간을 혼란스럽게 하는 스트로보 빛 아래에서 쪼개집니다. 우리는 더 이상 무엇이 과거이고 무엇이 현재인지 알지 못합니다. 웰스는 관객들을 놓아주기 위해 소란을 피웁니다. 영화가 막 끝나려 할 때, 그것은 더 이상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에 사로잡히게 하는 것입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4.08 |
---|---|
나의 연인에게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4.08 |
이니셰린의 밴시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4.07 |
더 웨일 영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4.07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영화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4.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