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4. 15.
반응형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겨우 7살인 원은 그녀의 두 아빠인 에릭과 앤드류와 함께 외딴 오두막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메뚜기를 잡는 동안, 그녀는 레너드라는 낯선 사람의 접근을 받습니다. 처음에는 친절했지만, 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원과 그녀의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설명합니다. 하지만, 원자바오 총리는 다른 세 사람이 임시 무기를 들고 나타나자 의심을 품게 됩니다. 웬은 에릭과 앤드류에게 경고하기 위해 달아나지만, 에릭이 뇌진탕을 겪고 있는 동안 방문객들은 오두막에 침입하여 그들을 묶습니다. 레너드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이 날 이전에 만난 적이 없으며 가족에게 해를 끼칠 의도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지난 주, 그들은 임박한 종말을 예측하고 있기 때문에 그 가족을 찾기 위해 비전과 알려지지 않은 힘에 의해 움직였습니다. 환영인가 환상인가요?

 

 

반응형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후기 리뷰 스포일러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은 가장 실망스러운 방법으로 그것을 다시 했습니다. 과거에 자주 그랬듯이, 그는 훌륭한 등장인물, 훌륭한 초고상 개념의 초기 전제, 훌륭한 오프닝 장면으로 우리를 놀립니다. 그리고...? 영화가 완전한 헛소리로 밝혀질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이 기술적인 비평 용어만이 가능할 것입니다).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그것은 묵시적인 악몽으로 추정되며(폴 트렘블레이의 2018년 공포 베스트셀러 "The Cabin at the End of the World"를 각색한 작품) 이 이야기는 우스꽝스러운 얽히고 설킨 개 이야기로 밝혀졌습니다. 한 번에 미친 듯이 과장되고 완전히 무시할 수 있으며 독창성이나 드라마 자체 용어에서도 동기가 개략적 인 캐릭터에 대한 진정한 스릴이 극도로 부족합니다.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하지만 샤말란의 또 다른 터무니없는 종말론적인 둔기인 2008년의 해프닝처럼, 오프닝부터 진짜 프리슨이 있습니다. 데이브 바우티스타와 신예 크리스틴 추이가 8살 중국계 미국인 소녀 웬을 연기하는 멋진 대화 장면입니다. 이 아이는 오두막 바로 옆의 전원적인 삼림지대에서 혼자 놀고 있고, 그 뒤에는 상냥하고 상냥한 성격의 에릭(조나단 그로프)과 더 사나운 성격의 앤드류(벤 알드리지)가 있습니다. 웬은 갑자기 사악한 산이 그녀에게 덤벼드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그녀와 친구가 되고 아마도 온화한 거인인 바우티스타가 연기하는 레너드. 하지만 그는 무엇을 원할까요?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레너드는 곧 그의 세 친구인 레드몬드(루퍼트 그린트), 아르디안(애비 퀸), 사브리나(니키 아무카-버드)와 함께 이상하게 생긴 무기를 들고 다니는데, 그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이 작은 소녀에게 자신들이 우주의 운명에 대한 정보를 받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임박한 세계의 종말은 그녀의 가족이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피할 수 있습니다. 원, 에릭, 앤드루는 지구가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 중 누가 자발적으로 죽을지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무섭게도, 그들은 그 가족을 포로로 잡고, 그들의 문화적 광신도는 최면술 같은, 거의 설득력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람들 중 한 명이 이상하게도 두 남자에게 친숙한 것일까요?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네,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이 이야기에서 만족스럽게 해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 또는 만족스럽게도 미해결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에 대한 합리적/비합리적 설명은 꽤 예측 가능하게 병치되어 있고 모호한 피날레는 매우 우스꽝스럽습니다. Shyamalan의 이전 영화인 훌륭한 공포 스릴러 Old는 그가 확실히 결승선까지 좋은 아이디어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이번에는 아닙니다.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똑똑똑"은 4명의 무장한 낯선 사람들이 외딴 오두막에 침입하여 거주자들을 불안하게 하는 홈 인베이전 스릴러처럼 시작합니다. 단, 어떤 캐릭터도 장르와 관련된 고정관념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우선, 오두막을 임대하는 가족은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구개열을 가진 6~7세의 중국계 미국인 딸(크리스텐 쿠이)을 입양한 게이 커플(조나단 그로프와 벤 알드리지). 침입자들은 훨씬 더 특이합니다: 2학년 교사 (데이브 바우티스타), 간호사 (니키 아무카-버드), 주문이 적은 요리사 (에이비 퀸), 그리고 스케치처럼 보이는 "해리 포터" 배우 (루퍼트 그린트). 우리는 어느 시점에서 이 네 가지가 인간 경험의 모든 차원을 나타낸다는 말을 듣지만, 그것은 단지 잘못된 각본일 뿐입니다. 그 누구도 제가 만난 단 한 사람의 인간과 닮지 않았지만, 샤말란은 인지할 수 있는 인간을 창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레너드와 친구들에게 일련의 말 그대로의 환영을 통해 나타난 앞서 언급한 "규칙"에 따르면, 네 명의 방문객들은 그들의 사건을 변호하기 위해 여기까지 왔지만,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가족에게 강요하거나 해를 끼칠 수 없습니다. (소설에서, 누군가가 사고로 죽지만, 그것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죽음이 자발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시나리오에서 이러한 충격을 제거하면 회의적인 요소도 제거됩니다: 왜 Eric과 Andrew는 침입자들을 믿어야 합니까?) 그들이 얼마나 심각한지 보여주기 위해, 이 네 명의 낯선 사람들은 가족이 "아니오"라고 말할 때마다 자신들을 희생하겠다고 위협하며, 자신들의 괴팍해 보이는 집에서 만든 무기를 사용하여 그들의 집단 중 한 명을 때려 죽입니다.

똑똑똑 영화 다시보기 추천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이 모든 것은 상당히 불쾌하지만, 상대적으로 예측할 수 없으며, 그것이 장점입니다. 오두막은 사운드 스테이지처럼 보이고, 시각 효과는 저렴하고 설득력이 없으며, 연기는 도처에 널려 있습니다(다른 영화의 오디션을 도청하는 것처럼). 하지만 그것은 모두 샤말란 브랜드의 일부입니다. 그는 뺑소니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샤말란은 여전히 긴장의 달인입니다. 이 모든 긴장감은 여기서 엄청난 반 클라이맥스를 이루지만, 적어도 그 경험은 우리가 줄거리를 앞지르게 하지 못합니다. 오히려, 그것은 우리에게 낯선 사람들에 대해 감정이입을 요청하면서 장르를 가지고 재미있는 게임을 합니다. 당신은 이해합니다. "노크 앳 더 캐빈"은 관객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뭔가 파격적이고 (아쉽게도) 좌절감을 주는 일을 한다는 전제를 달았습니다. 문제는, 요즘, 샤말란 영화에 실망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