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추천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4. 18.
반응형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종이달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종이달 추천

은행원으로 변신한 주부가 고객들의 재산을 횡령하고 연하남과의 불륜에 탐닉하는 도덕성 저하를 그린 멜로드라마. 1994년 일본의 경제 거품 붕괴 직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오늘 밤 세계

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추천

 

괴롭힘을 당하는 반 친구들 때문에, 토루 카미야는 그의 반 친구 히노 마오리에게 거짓 고백을 합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그가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만약 그들이 데이트를 한다면 그를 위한 규칙을 제시합니다. 그녀의 규칙 중 하나는 그들이 서로 사랑에 빠지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토루와 마오리는 데이트를 시작하고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곧, 토루는 약속을 어기고 마오리와 사랑에 빠집니다. 토루가 그녀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하자, 마오리는 그에게 자신이 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립니다.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의 병은 그녀가 전날에 대한 기억을 잃게 만듭니다. 그녀는 전날 있었던 일을 일기로 쓰고 아침에 읽어 기억을 되살립니다. 토루는 그녀에게 가능한 한 많은 행복한 날들을 가져다 주기로 결심합니다.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추천

미즈노 미유와 시노하라 슈야는 고등학생입니다. 그들은 2년 동안 사귀어 왔고, 어떤 일이 있어도, 매달 첫 날에 함께 영화를 보기로 약속했습니다. 미유와 슈야가 영화관에 가는 길에 슈야는 갑자기 데이트를 취소합니다. 슈야는 뭔가 숨기고 있는 것 같고 긴장한 것처럼 행동합니다. 나중에 미유는 슈야를 만나기로 한 장소로 향하지만, 슈야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그녀는 패닉에 빠지지만,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사고 당일 아침에 자신을 발견합니다. 미유는 슈야가 사고를 당한 날에도 계속 잠에서 깬다.

 

 

반응형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거울 속 외딴 성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거울 속 외딴 성 추천

도쿄의 한적한 동네에서 7명의 십대들이 일어나 침실 거울이 빛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한 번의 터치로, 그들은 그들의 외로운 삶에서 구불구불한 계단, 조심스러운 초상화, 그리고 반짝이는 샹들리에로 가득 찬 놀라운 성으로 끌려갑니다. 이 새로운 성역에서, 그들은 그들 중 한 명이 소원을 들어줄 숨겨진 방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단서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하지만 함정이 있습니다. 5시까지 성을 떠나지 않으면 벌을 받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괴적인 진실이 나타납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나눌 만큼 용감한 사람들만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유랑의 달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유랑의 달 추천

오는 저녁 공원에서 19세 대학생 후미가 흠뻑 젖은 10세 소녀 사라사에게 우산을 건네고 있습니다. 사라사가 집에 가는 것을 꺼리는 것을 깨달은 후미는 그녀를 그의 집에 머물게 하고, 그곳에서 두 달을 평화롭게 보냅니다. 그들은 서로의 손을 잡고 후미가 납치로 체포될 때까지 마침내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은 것 같습니다. 15년이 지난 지금, 외로운 두 사람은 여전히 "아동성애자 사건"의 피해자이자 가해자라는 오명을 쓰고 있습니다. 사회는 그들이 형성한 흔들리지 않는 유대감에 자리를 내어 줄까요?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추천

아내의 갑작스러운 죽음 2년 후, 유명한 무대 배우이자 감독인 유스케 카후쿠(니시지마 히데토시)는 히로시마에서 열리는 연극제에서 반야 아저씨의 연출을 제안 받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사랑하는 빨간 사브 900을 타고 그를 운전하도록 축제에 의해 지정된 과묵한 젊은 여성 미사키 와타리(미우라 토우코)를 만납니다. 제작의 초연이 다가옴에 따라, 유스케와 유스케의 죽은 아내와 반갑지 않은 관계를 공유하는 잘생긴 TV 스타인 고시 다카쓰키 사이에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자신의 과거로부터 제기된 고통스러운 진실에 직면할 수밖에 없었던 유스케는 운전사의 도움으로 아내가 남긴 잊혀지지 않는 미스터리에 직면하기 시작합니다.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지옥의 화원 추천

요즘 재밌는 일본영화 지옥의 화원 추천

회사원은 언제나 싸우고 싶다. 심장을 뜨겁게 할 오피스 코믹 액션영화.
다나카 나오코는 26세의 사무실 여성입니다. 그녀의 직업은 전형적이지만, 그녀의 직장은 다른 파벌들 사이에서 격렬한 싸움을 합니다. 다른 사무실 여성들은 매일의 집단 싸움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회사의 한 여직원 때문에 나오코의 회사는 일본 전역의 여직원들의 표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