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내 이름은 마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미국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내 이름은 마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은둔 생활을 하던 군 출신 암살자. 복수에 혈안이 된 무자비한 범죄자들의 손아귀에서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딸을 지키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옵니다.
조이가 집에 돌아오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은 엄마는 조이를 오두막으로 데려갑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녀는 마지못해 하는 소녀 생존 훈련을 가르칩니다. 그들은 유대를 맺기 시작하지만, 어머니는 에이드리언이 그들을 위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는 그녀의 전 군대 동료인 존스와 함께 조이를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자신이 다시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화가 난 조는 존스와 마주하게 되는데, 존스는 자신의 말이 아닌 행동을 통해 어머니를 볼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그녀가 어머니로부터 온 편지를 발견한 후, 그녀가 한 모든 것이 그녀를 위한 것이었다는 것을 설명한 후, 조이는 오두막으로 돌아가서 공격자들을 물리치는 것을 돕기로 결심합니다.Lovell과 그의 부하들은 두 사람과 마지막 대결을 합니다. 어머니는 로벨과 마주하기 전에 로벨의 모든 부하들을 죽였습니다. 그녀가 기절한 동안, 로벨은 조이를 붙잡고 속도를 내지만, 엄마는 그를 훔쳐 죽입니다. 그녀의 옛 친구들이 죽자, 어머니는 조이를 입양 가족에게 돌려줍니다. 더 이상 숨어 있을 필요가 없어, 그녀는 멀리서 조이를 계속 관찰합니다.
【미국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내 이름은 마더다시보기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Zoe가 구조되는 동안 쿠바에서 수많은 나쁜 사람들이 파견된 후, 내 이름은 마더는 Alvarez와의 짧은 교환 끝에 그가 Zoe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더 마더는 수년 전에 다른 전 남자친구 러브를 불태워 죽였다고 희망했지만, 그가 다시 나타나 크루즈와 조이가 탄 차를 들이받고 크루즈의 머리에 총을 쏘고 조이를 붙잡아도 그리 놀라지 않습니다.
어머니는 로벨에게서 조이를 낚아채고 두 사람은 그녀의 안전한 장소인 눈 덮인 알래스카 숲에 있는 외딴 오두막으로 도망칩니다.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어머니는 당연히 꺼림칙한 딸을 생존 방법, 즉 자동차 운전하는 방법, 숨겨진 칼로 누군가를 찌르는 방법, 그리고 총을 쏘는 방법에 대해 훈련시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만약 나쁜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날 다시 그들을 잡으러 온다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날은 그들 둘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빨리 옵니다. 조이가 귀여운 늑대 강아지들과 놀기 위해 떠돌아다니다가 그 중 한 마리에게 심하게 물린 후, 엄마는 그녀를 지역 보건소로 급히 데려갑니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조이에게 자신의 진짜 이름을 의사에게 주지 말라고 말하는 것을 잊었고(조이는 물론 순진하게도 그렇게 합니다), 어머니는 로벨이 이제 클리닉의 컴퓨터 기록을 통해 그들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녀는 로벨의 공격을 기다리기 위해 오두막으로 돌아가는 동안 조이를 그녀의 전 군인 친구 존스와 함께 떠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결정합니다.
하지만, 조이는 약간 기웃거렸고, 존스의 집에서 그의 찬장과 서랍을 뒤지고 자신이 성장한 사진이 들어있는 상자를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당신을 보호하며 죽을 것입니다."라고 불길하게 쓴 어머니의 편지.
Jons가 정신이 없는 동안, Zoe는 엄마를 구하기 위해 트럭의 열쇠를 훔치고 선실로 돌아갑니다.
물론, 그것은 나쁜 계획입니다.
로벨은 위장복을 입고 총을 든 건달들로 구성된 팀과 함께 스노우모빌에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운 좋게도 대모빌은 숲 주변에 지뢰를 설치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지나갈 때 지뢰 몇 개가 폭발합니다. 혼란 속에서 엄마와 딸은 재회하지만, 로벨은 그들에게 총을 훈련시키고 엄마는 조이에게 도망치라고 말하면서 그를 마주하기로 결정합니다.
조이의 아버지이지만 분명히 전남편을 해칠 방법으로 그의 딸에게만 관심이 있는 엄마와 로벨은 얼굴을 맞대고 싸우는 반면, 조이는 근처의 전망탑으로 기어올라가 그녀의 소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그녀는 싸우는 커플에게 총을 쏘고, 둘 다 내려가기 때문에 조이는 눈 속에서 의식을 잃고 누워있는 엄마에게로 뛰어갑니다.
불행히도, 로벨은 그녀 뒤에 숨어 조이를 잡습니다. 그는 그녀를 자신의 트럭으로 끌고 가 운전하기 시작합니다. 어머니는 깨어나서(운 좋게 영리한 조이가 더 치명적인 것 중 하나가 아닌 소금 탄약으로 그녀를 쐈다), 그녀의 무기를 겨누고 트럭을 향해 총을 쏘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딸보다 더 나은 목표물이기 때문에, 로벨의 머리에 남아 있는 것은 트럭 앞유리에 피와 기름뿐입니다.
모든 나쁜 남자들(그리고 잠재적인 아빠들)이 제거된 후, 엄마는 조이를 양부모에게 돌려주지만, 엄마와 딸이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인정하기 전에.
어머니는 멀리 가지도 않습니다. 마지막 장면은 그녀가 새 아파트에서, 마침내 숨어서, 그녀의 딸이 놀고 있는 공원을 내려다보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녀의 손목에는 "엄마"라는 단어의 철자가 적힌 우정 팔찌가 있습니다.
마지막에 두 명의 잠재적인 아빠가 모두 죽었기 때문에, 우리는 조이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100% 확신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비록 우리의 돈은 Lovell에 있지만). 니키 카로 감독은 자신이 어떤 남자일지 밝히지 않은 것이 행복하다고 인정합니다.
그녀는 (투덤을 통해) "그녀[더 마더]가 '그녀는 에이드리언의 것도 아니고 헥터의 것도 아니고 내 것도 아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대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친자 관계가 아니라 모성 관계입니다. 요점은 그녀가 엄마라는 것입니다. 그녀는 이 아이의 생명을 보호할 책임이 있는 사람입니다."
카로는 또한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는데, 그 장면은 어머니가 멀리서 조이를 보고 있을 때였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그녀가 항상 그녀의 보호자로서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가 그녀의 딸이 그녀를 위해 만든 작은 팔찌를 차고 있는 것을 보고, 이것은 그들이 앞으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내 이름은 마더"는 극장에서 비평가들을 위해 상영되었는데, 몰입적인 설정은 줄거리의 페인트 바이 넘버 부분을 정말 돋보이게 합니다.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몇 가지 이상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자리가 흐릿한 광각 촬영의 반복적인 시각적 모티프; 이상하고 점프하는 편집은 세트의 커버리지 부족을 보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영화 내 이름은 마더는 조이와 그녀의 어머니가 하이브리드 본딩 세션과 불 같은 액션 피날레로 이어지는 야생 생존 코스를 위해 엄마의 오두막으로 후퇴하면서 중간쯤 기어를 바꿉니다. "내 이름은 마더"는 115분으로 너무 길지만, 특히 어떤 장면이 잘릴 수 있었는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조용한 순간에 로페즈와 그녀의 젊은 공동 주연 파에즈는 거친 멘토이자 삐진 학생으로서 설득력 있는 연기를 합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탈리아 범죄영화 추천】 악당들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5.19 |
---|---|
【프랑스 영화 추천】 슈가 앤 스타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5.19 |
2023년 최고의 영화 추천 - 메간, 스키나마링크, 똑똑똑, 식, 크리드3, 존윅4, 스크림6, 라이 레인 (0) | 2023.05.18 |
【영국 액션영화 추천】 가이 리치스 더 커버넌트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5.18 |
【핀란드 액션영화 추천】 시수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후기 리뷰 스포일러 (0) | 2023.05.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