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로맨스와 꿈을 테마로 한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7. 18.
반응형

로맨스와 꿈을 테마로 한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아멜리에 (2001)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아멜리에

아멜리에는 아버지의 잘못된 심장 질환에 대한 걱정으로 어린 시절을 억압당한 아멜리라는 소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우려로 아멜리는 다른 사람들과 실제적인 접촉을 거의 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아멜리에가 그녀 자신의 환상적인 세계에 의지하게 하고 사랑과 아름다움을 꿈꾸게 합니다. 그녀는 나중에 젊은 여성이 되어 파리의 중심부로 웨이트리스로 옮겨갑니다. 아파트의 전 거주자의 잃어버린 보물을 발견한 후, 그녀는 그것을 그에게 돌려주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반응과 새로운 관점을 본 후, 그녀는 자신의 삶을 주변 사람들에게 바치기로 결심합니다. 예를 들어, 정원 요정에 집착하는 그녀의 아버지, 실패한 작가, 우울증 환자, 전 여자친구를 스토킹하는 남자, "귀신", 억압된 젊은 영혼, 그녀의 삶의 사랑, 그리고 뼈가 유리처럼 부서지기 쉬운 남자. 하지만 이러한 도피 생활로 스스로를 소비한 후, 그녀는 자신의 삶을 무시하고 사랑에 대한 탐구를 손상시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아멜리에는 자신이 더 공격적이 되어 자신의 삶을 유지하고 자신이 항상 꿈꿔왔던 사랑의 아름다움을 포착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비포 선라이즈 (1995)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비포 선라이즈

미국인 관광객 제시와 프랑스 학생 셀린은 부다페스트에서 비엔나로 가는 기차에서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그들이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것을 감지한 제시는 셀린에게 빈에서 그와 함께 하루를 보내자고 요청하고, 셀린은 동의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음날 아침 그의 예정된 비행 전에 시간을 함께 보냅니다. 어떻게 완벽한 낯선 두 사람이 하루 동안 그렇게 친밀하게 연결될 수 있을까요? 두 사람을 그렇게 강하게 결속시키는 그 특별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유대감이 사랑으로 변하면서, 제시가 날아간 다음날 아침 그들은 어떻게 될까요?

 

 

 

반응형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미드나잇 인 파리 (2011)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미드나잇 인 파리

길과 이네즈는 부모님의 출장으로 파리로 여행을 갑니다. 길은 성공적인 할리우드 작가이지만 그의 첫 소설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 도시와 사랑에 빠지고 그와 이네즈는 그들이 결혼한 후 그곳으로 이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네즈는 그 도시에 대한 낭만적인 생각이나 1920년대가 황금기였다는 생각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네즈가 친구들과 춤을 추러 갔을 때, 길은 자정에 산책을 하고 글쓰기에 대한 영감의 궁극적인 원천이 될 수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길의 파리에서의 매일 자정 산책은 그를 도시의 중심부에 더 가까이 데려다 줄 수 있지만 그가 결혼하려는 여성으로부터 더 멀리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이터널 선샤인 (2004)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이터널 선샤인

놀랍게도, 소심한 조엘 바리쉬는 그의 삶의 사랑, 빛나는 클레멘타인이 그녀의 기억에서 그를 지워버렸다는 것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상처를 입고 화가 난 조엘은 그녀에게 같은 동전으로 갚기를 원하며, 고통은 없지만 복잡한 의학적 절차를 거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불쌍한 조엘은 어둠이 빛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클레멘타인이 그토록 바라던 기억들이 영혼이 없는 검은 공허에게 자리를 내주면서 점차 희미해지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납니다. 이제 조엘은 돌이킬 수 없는 과정을 멈추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누가 무지가 행복이라고 했습니까?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싱 스트리트 (2016)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싱 스트리트

모두가 1980년대 초 더블린에서 팝 음악의 비트로 이동하면서, 민감한 십대 코너는 긴장된 가족 관계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의 형 브렌던과 다시 연결되며, 무엇보다도 그의 새로운 공립학교에서 적대적인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그녀를 보게 됩니다. 키가 크고, 밤색 긴 머리, 버터 같은 안색, 크고 어두운 눈; 학교 정문 앞에 서서 게으르게 지나가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는 상징적으로 아름다운 소녀. 멀리 떨어진 소녀 라피나의 눈에 띄기 위해 코너는 10대 몽상가들의 도움을 받아 밴드를 결성하고, 놀랍게도 그가 쓰는 가사마다 간격이 좁혀지고, 그가 연주하는 모든 노래마다 그녀의 마음은 애정으로 가득 찬다. 이제, 기회의 바다 앞에서, 미래는 이와 같은 용감한 사랑을 위해 무엇을 가지고 있을까요?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물랑루즈 (2001)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물랑루즈

1899년, 젊은 영국 작가인 크리스찬은 보헤미안 혁명을 따라 파리에 왔습니다. 보헤미안 혁명을 따라 지하세계에 들끓는 마약과 매춘부들을 붙잡았습니다. 그리고 물랑루즈만큼 저승의 스릴이 살아있는 곳은 없습니다. 물랑루즈라는 나이트클럽에서 부자와 가난한 남자들이 모두 댄서들에게 즐거움을 주러 옵니다. 하지만 크리스찬은 클럽의 스타 궁녀인 사틴과 치명적인 사랑을 시작하면서 상황이 사악하게 변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애정은 클럽의 후원자인 공작도 탐내고 있습니다. 사틴과 크리스찬이 함께 있기 위해 모든 역경과 싸우려 하지만 사랑조차 정복할 수 없는 힘이 사틴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험한 삼각관계가 뒤따릅니다...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원스 (2006)

라라랜드 같은 영화 추천 - 원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남자는 낮에는 아빠의 후버 수리점에서 청소기를 고치고 밤에는 더블린 거리에서 노래하고 돈을 받고 연주하며 생계를 이어가는 더블린의 기타리스트/가수/송라이터입니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소녀는 기회가 있을 때 피아노를 치고, 낮에는 잡일을 하고 밤에는 엄마와 딸을 돌보는 체코인입니다. 남자는 여자를 만나고 그 여자가 음악 계약을 따내기 위해 런던으로 가져갈 수 있는 데모 디스크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면서 서로를 알게 됩니다. 같은 며칠 동안, 남자와 여자는 그들의 과거 사랑을 통해 일하고, 그들의 노래를 통해 서로에 대한 그들의 싹트는 사랑을 드러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