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다시보기 추천] 이애위영 결말, 36화 줄거리, 등장인물 백록 왕학체 위철명
[중드 이애위영 다시보기 추천] 36화 줄거리, 결말
윈창은 여러 방면의 의혹을 받고 있으며, 언론 기자들도 시연이 나서서 러안과 다크호스의 합작에 대한 견해를 이야기하기를 희망하며, 시연은 모든 언론의 초대를 거절합니다. 정서의가 진성에게 전화를 걸어 이 일에 대한 인터뷰 연회를 열려고 하는데, 진성은 그녀에게 연회가 모든 매체의 초대를 거절했다고 말했는데, 다만 러안과 다크호스 합작의 중요한 시기에 두 회사가 풍파에 처하게 하여 두 회사의 합작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정서이는 시연이 너무 부담스러워 언론과 마주하고 싶지 않았지만, 시연이 집에 돌아올 때 그를 따뜻하게 위로해 주었고, 그가 언론에 몇 마디 말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정서이는 글은 태도도 있고 독자도 생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시연이 혼자서 이 모든 것을 감당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시연은 자신이 언론의 취재를 배척한 것이 아니라, 단지 현 단계에서 더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싶지 않을 뿐이며, 그는 칩 기술이 돌파하기만 하면 모두가 이번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언론매체가 운창의 뉴스를 보도했기 때문에, 당은 또한 재경개에서 누군가가 운창의 뉴스를 따라갈 수 있기를 바랐고, 정서는 스스로 이번 인터뷰를 따라갈 것을 제의했습니다. 그 후 정서이는 자진해서 이양과 천캉 등을 인터뷰하여 러안과 다크호스의 합작에 대한 그녀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정서이의 인터뷰 기사 때문에 독자들은 점차 연회의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시연도 정서이의 이번 보도에 감사드리며, 자발적으로 정서이의 인터뷰 요구에 응했습니다. 정서이의 보도 때문에 톈동과 장동도 시연에 대한 태도를 바꾸어 시연이 운창을 운영하도록 기꺼이 손을 놓았습니다. 융미디어 업무는 막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당은 이 프로젝트를 정서이에게 맡겼다.
정서이는 본래 융미디어 팀장 자리를 놓고 경쟁하려고 했다. 그녀는 자신만만하게 업무보고를 준비했다. 원래는 반드시 팀장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편집장은 정서이가 너무 젊다고 생각하고 그녀의 승진을 부정했다. 정서이는 이에 대해 매우 실망했습니다. 시연이 정서의 퇴근을 데리러 왔다가, 그녀가 조장이 되지 않아 서운해하는 것을 보고 먼저 정서의에게 키스하자, 정서의는 시연의 힘찬 달래기에 성공적으로 투지를 회복했습니다.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면 청안의 첫눈이 약속대로 온다. 정서이는 눈이 오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첫눈을 함께 하는 사람은 평생 함께 할 것이라고 더욱 생각합니다. 진시월은 성공적으로 재경개에게 합격하였고, 정서의도 그녀가 더욱 분발하여 우수한 기자가 되도록 격려하였다. 진시월은 신이 나서 이 소식을 유유에게 알렸지만, 뜻밖에도 유유에서 처남과 관제를 만났는데, 시연은 처음으로 진시월과 유유가 앞에서 자신을 "처남"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다. 러안테크놀로지와 다크호스테크놀로지는 밀리미터파 칩 분야에서 큰 돌파구를 마련했으며 클라우드 혁신에 대한 투자도 크게 성공한 편입니다.
1년 후, 제10회 재경신문상에서 정서의가 단번에 이 상을 수상했는데, 그때 연회가 정서의와 함께 와서 상을 받았습니다. 천캉은 러안테크놀로지 7주년 답례연에서 시연이 러안이 가장 어려울 때 손을 내밀어 준 것에 대해 특히 감사했습니다. 시연도 매우 즐거웠습니다. 러안이 오늘의 성공을 거두게 된 것 또한 미래에 천캉이 러안을 데리고 더 멀리 나아가 우리만의 칩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답례 연회 후 시연은 청혼 반지를 꺼내 정식으로 정서이에게 청혼을 했고, 정서이는 시연의 청혼을 매우 기쁘게 승낙했습니다. 탕은 또한 관샹청과 결혼하려고 하는데, 그녀는 정서이를 자신의 들러리 삼을 것을 요청했고, 정서이(는 이때서야 두 사람이 뜻밖에도 줄곧 연인 사이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관샹청과 당역의 결혼식에서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감정 문제를 이야기하였다. 모두들 시연과 관제와 유유의 혼사에 흥미를 가지고, 관제와 유유는 모두 함께 합동 결혼식을 올릴 것을 건의하였다. 시연과 관제, 유유 모두 결혼할 마음이 있었다. 세 명의 신부는 혼사에 급급하지 않고, 사업에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큰소리쳤지만, 서로 미래에 대한 기대가 가득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이애위영 등장인물
백록 白鹿 - 郑书意 역
왕학체 王鹤棣 - 时宴 역
위철명 魏哲鸣 - 喻游 역
류동심 刘冬沁 - 关济 역
강패요 姜珮瑶 - 毕若珊 역
섭원 聂远 - 关向成 역
증려 曾黎 - 唐亦 역
주가우 周柯宇 - 易扬 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