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237

[중드] 드라마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1화 줄거리 乔피, 취리히 대학에 다니는 외대 프랑스어 교환학생의 인생 신조는 '길을 지나도 놓치지 말라'.청자양은 통역관 한 명이 하는 일이 프랑스어와 중국어를 넘나드는 일인데, 누군가 번역에 결정적인 오류가 생기면 결코 상대방을 얼렁뚱땅 넘기지 않을 것이며, 어떤 사람은 선천적으로 통역관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조피와 청자양은 국제 포럼에서 만났는데 공교롭게도 한 중국 학자가 통역을 필요로 했다.두 학자가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떠나자, 조피는 스스로 청자양에게 인사를 했고, 그도 프랑스어 교환학생인 줄 알았는데, 청자양이 변변히 조피의 문제점을 지적해 주었지만, 조비는 자신이 단지 제2의 학생이라고는 생각하지 않.. 2020. 6. 23.
[중드] 드라마 천지정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천지정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천지정연 다시보기 1화 줄거리 5대 10국 시기에 일부 소국들은 전조대국의 생존을 기려, 예를 들면 천애국, 천애국은 환의 땅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젊은 황제의 치하에 국태민 안일파가 번영하고 국력이는 왕성하였다.임금은 손귀비가 봉분을 극도로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어쩔 수 없이 영봉을 마시고 대전을 떠났고, 봉축은 호의로 절을 하고는 오히려 임금에게 꾸중을 듣고 눈물을 머금고 발길을 돌렸다.두 장군은 봉기를 매우 동정했고, 봉은 대황자였으나 손황후의 권유로 임금이 봉헌을 외면하기 시작했으며, 봉헌은 대전에서 돌아와 자기 집 뜰에 서서 혼자 눈물을 흘렸다.황제에게 외면당했지만, 두 장군은 봉나라를 황제로 떠받들려고 했고, 봉나라가 변강으로 가는 .. 2020. 6. 23.
영화 다시보기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 김다미 영화 다시보기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 김다미 '칠월과 안생'은 지커필름 자잉픽처스 아리바바픽처스그룹의 합작품으로 제작됐으며, 천커신 감독, 주동우마쓰순 감독의 청춘 멜로 영화다. 이 영화는 작가 경산(안니바오베이)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칠월과 안생이라는 두 소녀가 13세 때부터 서로 알고 사랑하며 서로 죽이기 시작한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2016년 9월 14일 중국 대륙에서 개봉된 이 영화는 제53회 금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최우수 감독, 각본 각본 등 7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 제36회 금상장 최우수 영화, 여우주연, 감독, 각본 등 12개 부문 후보, 31회 금계상 최우수 작품, 여우주연상 등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한편 주동우는 금마상 여우주연상 .. 2020. 6. 23.
[중드] 드라마 칠월과 안생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칠월과 안생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칠월과 안생 다시보기 1화 줄거리 하루는 학교가 끝나고, 7월은 강의동 문 앞에서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며, 안생은 7월에게 우산을 건네고, 뒷모습은 빗속으로 사라졌지만, 7월에는 우산을 건네준 여자 아이를 찾으려고 해도 얻는 것이 하나도 없었다.다시 만난 건 수업시간. 안생은 교감에게 호령받고 숙제를 내주던 7월, 안생을 대신해 서둘러 엄호를 했지만, 안생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주임은 안생이에게 월요일에 전교의 면 검토와 안생이의 반성을 시켰고, 주임은 화가 나서 가발 커버를 잡아냈다.안생과 주호는 식당에서 충돌했고 7월에 안생을 끌고 갔다.원래 안생이가 사고를 친 의도는 엄마가 돌아와 자신을 보게 하고, 7월에 방법이 있다고 말하도록 .. 2020. 6. 23.
[중드] 드라마 하지미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하지미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하지미지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아침의 새말꽃 향기는 부드러운 아침 햇살을 동반하고 모든 것이 고요하고 온화하다.고3반 수업에서 선생님이 마지막 출석을 하고 있다.교실에는 청춘의 선율이 울려 퍼지면서도 학생들의 안타까움과 아쉬움은 감추지 못했다.담임교사가 고교시절 최고의 성인식을 마치고 자유로이 날고 싶은 새가 된 것을 축하하며 스승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억누르지 못하고 울먹였다.입하와 푸샤오지가 케이크를 들고 선생님께 축복을 보내자 모두 졸업의 기쁨에 젖어 있었다.작별이 코앞에 다가와 슬픔을 감추지 못하면서 미래를 기약할 수 있다.강의동은 즐거운 가요들로 가득 차 있고 석양의 잔광과 함께 졸업 종소리가 서서히 울려 퍼진다.밤의 불빛은 미약하고 .. 2020. 6.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