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금심사옥 다시보기 몇부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당효천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3. 20.
반응형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금심사옥 다시보기 몇부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당효천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금심사옥 다시보기 몇부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당효천

 

 

중드 금심사옥 1화 다시보기 줄거리

억수같이 내리는 비 가운데, 한 개의 현청이 있습니다. 마당에서는 흐느끼는 소리가 들렸고, 마당 안의 여이모는 무릎을 꿇고 큰 마님에게 자신의 딸인 십일모를 용서해 달라고 부탁하며, 십일모가 원모 비녀를 고의로 망가뜨린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열한째 어머니는 고집이 세서 큰 판을 참고도 굴복하지 않으려 하였고, 나대부인은 빗속의 모녀를 보면서 마음이 여린 것이 아니다. 원녀는 적이다. 열한째 어머니는 서자이다. 예로부터 장서와 유별나다. 규칙을 반분해서는 안됩니다. 이 장서의 다른 규칙 하에서, 십일모와 여이모는 집 밖에서 방사되었는데, 어느새 십일모가 다 자랐습니다. 그녀는 정숙하고 수놓는 재주가 매우 뛰어나지만, 나대부인의 소환 소리에 모녀는 어쩔 수 없이 나부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번화가의 영평후대장군 서령의 손에 이끌려 여인숙에 서 있는 그는 번화한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보며 탈주범에 대한 생각에 잠겨 있었습니다. 서령의 공명은 눈썹이 먹처럼 짙고 전공이 혁혁한 그의 눈매에 싸늘한 냉기가 배어 있어, 강괴를 피해 도망갈 것을 측근들에게 당부했습니다. 

 

 

 

 

 


중드 금심사옥 25화 다시보기 줄거리

서령이는 십일모에게 서담을 꺼냈습니다관심을 모았던 왕욱과 구려행이 가까워진 가운데, 왕욱이 먼저 조사를 준비했고, 열한명의 어머니도 서영이의 장점에 대해 "서영이가 유일한 취미를 베기보다 더 포용해야 한다"고 서영관의 장점을 말했습니다. 열한 어머니의 말을 들은 서령의이는 처음으로 서영관에게 희곡 한 권을 선물하여, 서영관을 매우 기쁘게 했습니다. 서영관은 연극 본문을 가지고 서령이의 화살을 치어 넘어뜨렸는데, 마침 십일모가 서재를 찾아와서 서령이를 물었더니 서령이의 화살 이름이 삼릉화살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청년이 선릉각에서 새로 온 수모가 소란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십일모에게 말하자 십일모씨는 교련방이 임신을 위장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선릉각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십일모님은 지금 눈에 많이 띄어서 서태부인을 만나러 오는데, 마침 친이모님이 화종을 사러 나간다는 소식을 듣고, 이 기회에 친이모님을 따라나섰고, 십일모님을 뵙고 나면 교련방에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서태부인을 설득하여 서태부인과 함께 외출을 하게 됩니다. 

 


중드 금심사옥 30화 다시보기 줄거리

다음 날, 열한 어머니가 깨어났습니다. 모든 농사일이 다 끝났고, 임세현도 와서 열한 명의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그는 차마 열한 명의 어머니가 힘들어하는 것을 볼 수 없었고, 열한 명의 어머니께서 서 영이를 다치게 한 것에 대해 부끄러웠습니다. 그녀는 이미 자신이 서령의 존재를 오해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서구의 두 집은 사랑이 깊어서, 앞으로 임세현이 다시는 찾아오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열한째 어머니가 먼저 떠나시어 호박으로 임세현에게 약을 올리시니라열한째 어머니가 홀로 산으로 가서 일을 하는데, 그날 열한째 어머니를 해치려던 도둑이 다시 열한째 손찌검을 하는데, 갑자기 큰 관리가 나타나 도둑을 잡으라고 명했는데, 이 도둑은 다름아닌 두째 왕진충입니다. 열한째 어머니가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들은 임세현은 열한째 어머니를 떠나보내고 싶어 했습니다. 열한째 어머니는 왕진충의 사주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는 돈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수놓은 천을 찾으려 했을 것입니다. 이제 겨우 사건의 새로운 실마리가 생겼습니다. 절대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중드 금심사옥 31화 다시보기 줄거리

구부인이 왕씨 댁에 왔었는데, 지금은요. 도찰원은 위국공위(衛國公)의 높은 권위로 위국공(衛國公)의 죄를 짓지 못했는데, 일부러 영평후(永平後)의 조중(朝中) 세력을 거론했는데, 서령이와 왕욱이 연좌(連 。)인 지금 서령이가 입을 열면 당연히 원수를 갚을 수 있습니다. 구부인의 말에 왕가는 둘째 어머니에게 11녀를 찾아오라고 했는데, 둘째 딸이 서영이를 설득하면 왕가 왕욱의 이름을 따 의붓아들에게 작위를 물려주고, 둘째 딸이 일을 못하면 둘째 어머니 아버지 명의로 상속돼 둘째 엄마와 관계가 없습니다. 구부인은 만전을 기하기 위해 두 할머니까지 나서 유세를 했지만 십일모(十一母)가 골수에 사무친 것을 보고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서령이는 둘째어머니에게 왕가위령하러 갔는데 둘째어머니는 이 일을 도와달라고 하였고, 열한째어머니는 둘째어머니에게 직접 거절하였다. 둘째어머니는 결코 둘째어머니에게 빚진 것이 아니다. 둘째어머니는 마음으로부터 악을 쓰며 대가가 있을 것을 맹세했습니다. 방문을 나온 뒤 열한 어머니가 임세현을 만났는데, 임세현은 왕욱의 죽음에 대해 십일모에게 말했고, 그는 십일모에게 그가 절대로 손을 대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구 두 집안의 원한은 열한 어머니뿐입니다. 임세현에게 말할 것 없이 무슨 일이나 그녀에게 말하지 마세요. 

 


중드 금심사옥 35화 다시보기 줄거리

서령이는 문 이모집에 있었어요. 처제가 술과 반찬을 차려 서령이를 잡으려고 합니다. 밖에서는 번개가 치고 비가 억수같이 내리자 열한 모녀는 빗속에서 서령의 말을 떠올리며 눈물을 펑펑 쏟았습니다. 그때만 해도 그녀는 마음속으로 서영이를 생각하고 우산을 보내려 했지만, 십일모가 문 이모에게 남아 있다는 생각에 자조적으로 생각을 접으면, 문 이모님은 어찌 서영이를 잘 보살피지 않으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한째 어머니는 비틀거리며 빗속을 걸어가다 넘어져 가죽이 벗겨지고, 호박은 열한째 어머니의 우산을 받쳐주러 왔다. 열한째 어머니는 서령이인 줄 착각하여, 호박씨를 보았을 때 자기도 모르게 실망했지만, 1초는 서명의 품에 안겨야 했습니다. 서령이는 십일모를 안고 집으로 돌아가 서령이가 떠날 준비를 하는 것을 지켜봤고, 십일모는 자신의 마음을 서령에게 전하며 서영이를 잃고 싶지 않고, 떠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열한 어머니의 마음을 알게 된 서령의 마음이 풀려서, 걷잡을 수 없이 올라가 십일모에게 입맞춤을 하였고, 두 사람은 여러 차례의 시련을 겪고 마침내 결실을 맺었습니다. 반대편 처제가 서령을 알고 있었습니다마땅히 서편 뜰에 가서 화가 나서 상과 반찬을 다 엎어 놓고 열한 어머니에게 흉을 보리라 맹세하노라 하였 도다

 


중드 금심사옥 3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열한째 어머니는 마음이 총명하고 민첩합니다. 준비를 한폭의 생생한 사진 수 백, 수 한개당 이 사진은 붉은색 글씨체 글자 수와 다른 수법을 쓸 필요가 있는 사람이 오면 서예 기초가 튼튼하다, 이때 모사하여 세상에 와 공교롭게도 임, 그는 능의 신선이 이번 대회 최고령인 민재각 씨의 집의 사람은 구역을 처리할 수 있게 소식을 알려 주고 열을 일깨워야 한다 열 한 많고 한 사실에 대한 경계감이 필요한 한폭의 능의 신선 도면 각 시, 만수 세월 숲 초고는 더 주저하지 않게 도와 주었다. 손찌검이열한째 어머니가 임세현의 만수도를 집으로 가져갔는데, 서령이는 처음엔 열한째 어머니의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그 글씨가 임세현에게서 온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그저 속으로 질투하며 거절했습니다. 서령이는 교만히 몰래 글씨를 연습했고, 그의 몰래 힘겨루기가 십일모님의 눈에 들어갔고, 십일모님은 어쩔 수 없이 웃겼다고만 생각했습니다. 서영이를 달래기 위해 십일모(十一母)가 스스로 서영이를 시켜 화살을 쏘게 했고, 두 사람은 마당에서 활쏘기를 익혔습니다. 

 

 

 

 

추천 중드 금심사옥 등장인물

徐令宜 역 - 钟汉良 종한량
영평후 대장군은 세상 사람들 앞에 있습니다.앞으론 과단성, 지혜와 용기를 겸비하고, 앞으론 선량하고, 뒤로는 선량하며, 안일한 가정과 민생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으며, 이로써 해상무역은 번창하고, 연해 백성들은 안거낙업(安居樂業)하고 있습니다.뜻밖에도 나씨 집안의 서녀인 십일모를 아내로 맞이했습니다.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남몰래 사랑을 키워 먼저 결혼 후 서로를 알아봤습니다.

罗十一娘 역 - 谭松韵 담송운
서녀 나십일모 비천하지만 지위는 미천합니다그러나 여자들의 시선이 안채 구도에 국한되지 말고 서령이와 결혼하자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열심히 일하며 신뢰를 쌓고 중배를 맡았습니다.

乔莲房 역 -  何泓姗 허홍산
세가의 적녀, 서령의 첩실입니다.서령이는 나방이 불에 뛰어드는 것을 달가워하고, 얼굴이 예쁘고, 재주가 뛰어나며, 마음이 오달지고, 손이 맵고, 서령이에 대한 사랑에 광분하여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끝까지 마음을 뒤틀어서 치정을 버립니다.

林世显/区彦行 역 - 唐晓天 당효천
구가서자

元娘 역 - 颖儿  리우잉
나가의 적녀, 서령의 원배입니다.적자를 낳아 서사하여, 병으로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文姨娘 역 - 刘芸 류윈
장사꾼 출신 서령의 첩실입니다. 유형의 생모, 열정, 재간, 재간, 장사 천부, 장사꾼 기질이 강하지만 항상 기뻐하는 언행, 총애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친정에 의탁하는 유일한 기탁은 바로 아들의 유고입니다.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붓기를 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