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맹처식신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3. 21.
반응형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맹처식신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맹처식신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맹처식신 1화 다시보기 줄거리
어둠이 내리자, 찬란한 네온사인이 밤하늘의 먹빛을 밝게 비추고, 고층 빌딩들이 즐비하고, 차들이 수놓아져 있어, 온통 번화한 인간 세상의 광경입니다. 힘없이 핸들을 잡고 있는 예자요의 목소리가 '오늘은 보기 드문 혈색월식'이라는 뉴스를 전해주고 있는 가운데, 삼각형 모양의 반지를 만지며 앞이 보이지 않는 차를 보고 안절부절못하다가 급기야 차에서 내리는 일 없이 집으로 달려갔다. 꽃이 두 송이 피니 표가 한 개씩 나옵니다. 타임슬립은 회송, 남안성으로 넘어갑니다. 흰옷의 남자가 목욕하고 옷을 갈아입은 뒤 난간에 기대앉아 달에게 단소를 불며 구슬프게 우는 고색창연한 건물입니다. 하늘이 붉게 물든 달을 올려다보던 그의 손에는 예자요와 똑같은 반지가 요염한 불빛으로 반짝였습니다. 

 

 

 

 

 


중드 맹처식신 2화 다시보기 줄거리
백숭업이 준마를 불렀는데, 하순은 먼저 말을 타고 혼자 도망갔습니다. 다행히 말은 주인의 휘파람을 듣고 되돌아왔습니다. 백숭업은 간을 베고 악을 없애겠다며 하순우를 죽였습니다. 하순은 그제야 그날 밤의 진실을 말했습니다. 그날 밤, 그 남자 귀신은 방 안으로 들어가 하순우를 습격하여 격투를 벌였고, 남자 귀신은 잡혀갈 뻔하였는데, 하순이 남자 귀신의 가면을 벗기려 하자 누군가 뒤에서 화살 한 방을 주었고, 남자 귀신은 그 틈을 타서 도망쳤습니다. 백숭업은 하순의 몸에 난 상처를 보고 그의 말을 믿고 떠나려다가 예가요가 갑자기 뛰쳐나와 그날 실수로 지나쳐버린 반지를 그 자리에 놓고 급히 되찾고 있었습니다. 하순 어디서 무슨 반지를 아는지 또 트집 잡는 줄 알았어요. 상, 백숭업과 함께 한가로이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중드 맹처식신 3화 다시보기 줄거리
송칠은 예자요가 당당한 지부 천금으로 흑풍채에 끌려가 부인을 짓누르고 있는 것이 어찌 그리도 기쁜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예자야오는 "현재 산채에는 큰 주인과 둘째 주인 모두 부인이 없다"며 "삼부인은 흑풍채의 최고 여인"이라며 "하순이와 결혼해 먹고 마시며 반지를 돌려받은 뒤 현대로 돌아갈 수 있는 무료 고대 여행을 즐기지 않을 수 있겠는가"라고 당당히 설명했습니다. 유이는 백숭업이 하순우를 믿지 않는 것을 보고 예근훤으로 물었습니다. 하순은 어찌 된 일인지 몰라도 유왕 전하가 그에게 베푼 은혜는 이제 더할 나위 없이 높을 뿐입니다. 백숭업은 하순을 의심하여 예병회(葉炳 ,)의 사람을 의심하였는데, 그가 딸을 강제로 얻으면, 예병(葉炳)과 원한을 맺게 될 것입니다. 하순이가 장가들었더라면 지금과 같은 골칫거리는 없었을 것이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순은 말없이 결혼 축하 선물로 직접 만든 아름다운 도자기 잔을 선물했습니다. 

 


중드 맹처식신 54화 다시보기 줄거리
유리는 하순풍이 중독되어 죽는 것을 보고 소아가 하순풍을 죽였다고 비난합니다. 소아는 아직도 그녀가 집착하는 것을 보고 누가 하순풍의 어머니를 죽였는지 원망스럽게 되묻고 그의 아이를 죽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하순풍은 하순풍을 죽였습니다. 이 말을 한 소아는 유리에 애잔하게 웃으며 돌아서서도 독이 든 국물을 마시고 하순풍과 함께 그 자리에서 순정했습니다. 유리는 하순풍과 소아가 함께 죽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텅 빈 것처럼 절망했습니다. 유왕은 아무 목적 없이 거리를 헤매던 중 그녀를 찾았습니다. 하순은 유리가 실종됐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지만, 유리는 혼자 돌아왔고, 하순을 끌어안고 하순풍을 찾으려다 모든 것을 잊은 채 사라졌습니다. 하순은 결국 마음이 약해져서, 진나라 왕에게 청지를 청하여, 대외적으로는 유리 병역을 선포하였습니다. 하순우는 유리가 하순우의 친동생과 아이를 죽인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하순우는 그런 살인범을 지켜야 했지만, 하순우는 유리가 기억상실증에 걸렸고 고의도 아니었다는 생각에 서로 격렬하게 다투며 헤어졌습니다. 

 


중드 맹처식신 55화 다시보기 줄거리
유리는 예가요와 하순이 드디어 헤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왠지 모르게 기뻐서 후부를 떠나게 되었고, 정명옥은 다음 계획은 어떻게 되냐고 물었고, 또 큰 보물에 올라 계속 그녀를 군주로 섬기겠다고 약속하였으나, 유리는 세상에서 특별하게 원하던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되었고, 아마도 그녀의 일생은 유리라는 이름을 얻게 되면서 아무것도 없게 되었을 것이라고 탄식했습니다. 두 사람이 몰랐던 것은 예자요가 나무 뒤에 숨어 이 모든 것을 눈에 넣었습니다. 혁명이 정명옥에게 사직서를 내자, 정명옥은 어찌 이렇게 좋은 조력을 놓쳤습니까? 그가 무예를 훌륭하게 몸에 지니고 있으면서 사소한 사소한 파문만 기꺼이 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반문하였다. 혁명은 자신이 성심을 간파하지 못한다거나 심지어 정명옥의 마음까지도 헤아릴 수 없다고 말했고, 정명옥은 그를 보고 굳이 사양합니다. 먼저 그를 데리고 자신이 발명한 절세의 신병을 보러 갔습니다. 

 


중드 맹처식신 5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꿈같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예자요는 어떻게 하순을 잊을 수 있는지 자료를 찾고, 전문가가 다시 입고 싶어하는 것을 찾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그녀에게 다음 번 피달의 기적, 즉 10년 후에나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일을 가슴속에 묻고 자신의 사업을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편, 하순우도 그들의 추억이 서린 하늘집을 알뜰히 가꾸며 희망 없는 재회의 날을 기다렸습니다. 그리운 사람은 하루가 10년 같고, 10년은 매일 같을지도 모릅니다. 이 날은 가회, 잎을 볼 생각이 없다 옥으로 장식한 입하 시절 기억은 호수에 버릴 수도 있다고 변호사의 런던 파리 일본의 열쇠를 가지고 오고 보니, 놀랍게도 그녀 위에 새겨진 “I LOVE YOU”을 새겨 놓고 손으로 그녀는 참지 못하고 눈물을 터뜨렸다. 하순우도 계속 피맺힌 달을 기다렸어요. 둥근 날, 그러나 반지는 아무런 반응도 없이, 그는 의기소침하게 방으로 돌아왔지만, 탁자 위에 촛불이 반짝이고, 보라색 꽃잎들 사이에 "ILOVEYOU"라고 쓰여진 케이크가 놓여져 있고, 눈을 들어보면, 단지 그 사람이 천천히 다가와, 활짝 웃고, 성안을 가득 채웁니다. 마지막, 혁련경과 유리군주는 멀리서 두 사람이 서로 껴안고 키스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추천 중드 맹처식신 등장인물
夏淳于 역 - 徐志贤 서지현
정안후세자신은 처음에는 황제의 명을 받아 살다가 우연히 예자야오(葉嘉瑶)가 그의 '짝퉁 부인'이 되고, 낯선 두 사람이 갑자기 부부가 되어 티격태격하게 되었는데, 하순은 예자야오의 보호를 위해 자신의 죄를 기꺼이 받아들이면서 좋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叶佳瑶 역 - 种丹妮 충단종
예가요는 음차양에서 관가 아가씨로 잘못 태어나서 근훤에게 눈을 뜨고는 흑풍채로 끌려갔습니다. 냉혹해 보이는 흑풍채의 주인 백숭업에 철부지 예가요는 겁을 내지 않고 기래서라도 안주하겠다는 낙천적인 태도로 태연하게 흥을 돋운 흑풍채에 이 여행 패턴까지 능숙하고 유머러스하며 대담한 여인의 초장부터 이역만리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셰프직을 이끈 후, 일시의 먹거리 붐을 이끄는 인물이다. 

白崇业 역 - 赵健 조건
살벌한 인상의 소유자, 냉철한 심보, 접은선박 한 자루에 웃고 떠들지 않는 bgm의 맏형급, 건너온 예자요를 데려온 백숭업입니다. 

宋七 역 - 柴格 시격
하순우는 몸과 마음을 다잡은 성격으로 선량하고 충성스러우며 장단점을 잘 분석하여 자신의 입장이 어디에 있는지를 잘 알고 있으며, 하순의 가장 유능한 조력자이자 예자요의 훌륭한 조력자이기도 합니다. 

丁弃 역 - 张奕聪 장혁총
신의의 당당한 주역이자 막내 삼천으로, 한때는 과로를 건너기 전의 여주인공 근훤과 정이 들어 몸을 사리지 않는가 하면, 우연히도 과오를 넘어온 예자야오와의 애절한 사연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裕王 역 - 盛冠森 성관삼
황자(皇子)로서 황위(皇位) 다툼을 배후 조종해 신비가 깊어지고, 태자(太子) 싸움으로 권력욕을 실현한 겁니다. 유왕은 흑풍채 섬멸에 공을 세운 공로로 임금으로부터 봉상을 받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칠교도에 사람을 모함하여 임금으로부터 버림받아 서인으로 강등되었던 것입니다. 유왕은 길을 떠나던 중 추살당하고 다행히 하순은 구조되었지만, 유왕은 중상을 입고 의식을 잃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