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드라마 팔령구령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6. 4.
반응형

[중드추천] 드라마 팔령구령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중드추천] 드라마 팔령구령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햇빛의 집'은 임 할머니가 만든 양로원으로 규모는 작지만 따뜻한 곳으로 성격이 다른 어르신들이 살고 있습니다. '90대' 예 양은 할머니의 비호 아래서 할머니의 간암 말기 판정을 받을 때까지 일생의 정성이 깃든 양로원을 여동생과 삼동이에게 맡겼습니다. '90년대생'의 사고와 열정은 양로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면서도 노인들과 충돌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노인 한 분 한 분의 은밀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떠오릅니다. 젊은이의 세계와 노년의 세계가 처음 부딪치고 결국 서로를 받아들이는 데까지 삶의 자세가 바뀌었고, 더 긍정적이었습니다. 여동생은 어르신들을 인생의 마지막 시간, 각자 가장 좋아하고 그리운 세월의 장면 속에서 살게 하려고 합니다.

 

 

 

 



[중드추천] 드라마 팔령구령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아침의 첫 햇살이 대지에 내리쬐고, 사람들은 아침 해를 맞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양로원에서 아침 체조를 하는 오혜정 부원장을 데리고 일찍 출근한 임소분 원장은 먼저 야간 순시 기록표를 살펴본 뒤 노인 개개인의 수면 상태를 자세히 파악한 뒤 식당에 가서 오늘의 메뉴를 점검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고, 메뉴가 신선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직접 채식장에 가서 근원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양로원 멤버 중 한 명인 그는 술중독이 심해져서 부엌에 몰래 가서 조미료를 훔쳐 마셨습니다요.노인이 식량을 낭비하고 있습니다는 것을 알고 직접 식당에 가서 밥을 먹던 임소분씨는 복통을 느끼며 밥 한 그릇을 땅에 떨어뜨리고는 얼른 다가와 인사를 건네며 식량을 낭비하지 말라고 주의를 주었는데, 임소분이 말문이 막히자 마지 않아 억지로 버텨야 했습니다.

 



[중드추천] 드라마 팔령구령 4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노인들은 북소리꽃을 피우고 있었고, 화끈하게 놀다가 두 번이나 잡혀서 기분이 나빴다. 그는 핑계를 대고 한쪽으로 비켜섰다가 노인들이 그렇게 신나게 노는 것을 보고 와서 흥청거렸다.숙소로 돌아온 예 양은 삼동이 손수 만든 팔찌가 들어 있는 작은 상자가 지붕에 매달려 있었습니다.예샤오메이가 아침 일찍 출근하자 노인들은 자동으로 양옆으로 나누어 그녀의 마음을 나누어 주고, 삼솽을 건너서 맨 마지막에, 예샤오메이가 그 팔찌를 꺼내 들고 신나게 환호하자, 노인들은 함께 박수를 치며 그들의 사랑을 기뻐했습니다.심드렁한 노모가 한참 동안 채소밭에 앉아 계셨는데, 예 양은 할머니가 싹이 트는 것을 보고 함께 보았고, 삼간이 지나자 달려와 두 사람 뒤에 말없이 함께 있었습니다.'100세 어린이집' 만화 우화에는 양로원의 모든 노인들의 삶이 담겨 있습니다.

 

 


[중드추천] 드라마 팔령구령 다시보기 등장인물

백경정 白敬亭  ...  过三爽

우치엔 吴倩  ...  叶小妹

예대홍 倪大红  ...  过爷

오면 吴冕  ...  林素芬

이건의 李建义  ...  不高兴

양신명 杨新鸣  ...  石长生

고흠 高鑫  ...  过铁林

샤오란 谢兰  ...  金鹂

양청 杨青  ...  胡梦

리문령 李文玲  ...  纹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