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드라마 태고신왕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6. 5.
반응형

[중드추천] 드라마 태고신왕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중드추천] 드라마 태고신왕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임금님은 옛 종족국을 바라보셨고, 진나라의 양자인 진문천(성일륜)은 어려서부터 몸이 약하여 진나라가 백부와 혼인을 하게 되었는데, 어릴 때부터 기부를 하였는데, 백가가 황성엽가에 기대어 혼인을 후회하고, 진나라의 천성을 강탈하려 하였는데, 천명을 피하여 황실의 격변을 당하였고, 삼황자 의천교(유윤남)는 왕위를 빼앗기고 충렬에게 피신합니다. 도중에 진문천은 절친한 친구 범락(양메이유)과 약환(오패유) 등을 사귀어 무학명파 구화문에 가담하게 되는데, 뜻밖에 낙난태자 가무위(향좌)가 구화문 속에 숨어 있습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진문천은 모가친 손녀 막경성(왕자문)과 함께 세도를 지키며 기민하게 행동하게 되고, 그는 기민하게 되어 매천총의 위압을 받게 됩니다.

 

 

 



[중드추천] 드라마 태고신왕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4대 대학 입학사정관 입학사정관(수능시험)을 앞두고 천성이 고사장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예씨네 도련님은 길에서 말을 타고 돌진하다가 한 아이를 칠 뻔했지만, 다행히 진씨네 양자인 진씨가 천안질수에게 빨리 아이를 구해달라고 물었습니다. 백가장의 딸 백추설은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진문천의 도움으로 결국 별을 소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진문천은 절맥인이라 별과 영혼을 소통할 수 없었으며, 백추설은 가족들의 기대를 명분으로 진문천과 정을 끊으려 했습니다.충격을 받은 진문천은, 낙담하여 백가를 떠났고, 도중에 자객의 추격을 받고 실족하여 절벽으로 떨어집니다.지 장차의 내용을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의견이 있습니다.

 


[중드추천] 드라마 태고신왕 5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모경성은 피 제검으로 창생을 구한 뒤 진문천의 품에 쓰러졌고 진문천은 고통스러웠습니다. 이때 요정이 나타나 진문천에게 경성이 칠보묘관의 나무로 이루어진 것이니 그녀를 살리려면 초목의 힘이 많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작은 요정은 모든 초목의 힘을 하나의 씨앗으로 응축하는데, 그것을 심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심을 수 있는 곳이라면, 그 안에 모경성을 두어서 에너지를 공급하면, 어느 날 깨어나서 하나의 나무로 변할 수 있습니다고 말합니다. 가 무위 즉위하여 진천에 특별히 봉해져 무왕이 되었습니다.진문천은 씨앗을 강가에 심고 모경성이 깨어날 날을 기다렸습니다.

 

 


[중드추천] 드라마 태고신왕 다시보기 등장인물

성일륜 盛一伦  ...  秦问天 역

왕즈원 王子文  ...  莫倾城 역

향좌 向佐  ...  羿无为 역

탕창미 汤晶媚  ...  白秋雪 역

진맹기 陈孟奇  ...  叶无缺 역

오패유 吴佩柔  ...  若欢 역

진몽요 陈梦瑶  ...  白晴 역

양돈 杨暾  ...  凡乐 역

임징 林澄  ...  秦瑶 역

류윤남 刘润南  ...  羿天骄 역

 

 

 

'태고신왕'은 남자 주인공 외에도 인기 높은 남자 캐릭터로, 그는 악역이지만 잘생겼고, 엽무결의 감정선도 이 드라마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입니다. 그는 누구를 좋아할까? 왜 백추설을 아내로 맞이하려고 할까? 

소설 속 엽무결(葉無結)은 진문천(秦問天)과 천생(天生)의 원수였고, 엽가와 진가가 불화(不和)하고 진영에서도 대립하여 예무결이 가족의 이익을 위해 사사건건 진문천(秦問天)과 대립각을 세웠으며, 또한 그들은 같은 인물인 모경성(茂京城)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엽무결성(葉無結性)은 나쁘지 않으나, 가족에 의해 성격이 편집되고 극단으로 흐르며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악당으로 변합니다. 엽무결은 진문천의 가장 큰 적으로, 당초 진가만문초참은 예가와도 큰 관계가 있었기 때문에 예무결과 진문천은 결투를 해야 했습니다.

 

엽무결은 엽가의 계승자이자 무학의 천재, 섭정왕의 지위가 두터워 엽무결은 북중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었으며, 그는 아버지를 따라 삼황자의 왕위 찬위를 도왔고, 한 때 엽가는 이팔부의 신하가 되어 권세가 조야에 기울었습니다.

백가는 예씨 집안의 세력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보고 백추설을 예씨한테 시집보냈지만, 예씨는 감정적으로 좌지우지되지 않는 이지적인 사람이었고, 그는 백추설에 대한 애정이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결혼하면 겉치레 부부일 뿐이었습니다.

어릴 적부터 군사화 교육을 받은 4대 가문에서 가장 유능한 하늘의 총아로 손꼽히던 엽가는 가족을 정상에 올려놓기를 바랐지만, 진문천의 부상은 엽가의 야망을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예는 흠잡을 데 없이 모경성에 진심을 쏟았지만, 모경성이 좋아하는 사람이 진문천이었으며, 그 상황에서는 가족의 이익이나 자기감정에서 예는 흠잡을 데 없이 진문천을 제거해야 했고, 마지막에는 흠잡을 데 없는 결말이 참담했습니다.그가 이끌던 군대는 모두 멸망했고, 그 역시 진문천에게 죽었는데, 그런 최후는 그가 삼황자의 권력 찬탈을 도모할 때부터 이미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