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양귀비비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7. 17.
반응형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양귀비비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양귀비비사 1화 다시보기 줄거리
당명황제 때 당나라가 가장 절정에 이르렀을 때, 당명황제 이융기는 참혹한 궁정쿠데타를 겪으며 황권을 되찾고 치욕을 기하여 29년 동안 개원성세(開元盛世)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대당제국이 천하에 우뚝 서면서 위대한 업적을 남긴 황제는 점차 권정의 기운이 돌기 시작하였고, 대당 개원 17년, 당명황제는 이구년의 새로운 궁중악무(宮中樂舞)를 배원(梨園)에게 주관하게 하였습니다.이날 밤, 댄스곡이 끝난 후, 의기양양한 궁기 부관사 이정충은 몰래 장안성 밖으로 나와 행패를 부리던 중, 놀랍게도 하늘의 비밀을 발견할 줄 누가 알았습니다.원래 낙노는 10년 전 당명황(唐明皇)이 체포를 명령하고 궁을 탈출한 대당(大唐) 낙성(樂聖) 양현규(楊玄奎)가 사회(私會)를 나갔습니다.

 

 

 

 


중드 양귀비비사 2화 다시보기 줄거리
음성을 잘 아는 당명황은 양현규의 행방에만 관심을 갖고 죄를 다스릴 마음이 없었고, 죄신 진현례관을 복직시켜 반드시 죄를 짓고 공을 세우라고 명령했습니다. 양현규는 딸을 데리고 청두로 도망갔고, 촉도의 어려움에 처하여 부녀는 온갖 모험을 다하며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부녀의 목숨이 단박에 청두에 닭싸움하러 간 시선 이백과 양쇠를 만나 닭의 피와 술로 구급하던 중, 마침내 그녀의 숨소리가 들리자 양현규는 딸을 맡기고 머리를 조아리며 일어나질 않았습니다.이백, 양쇠는 천리 길을 배웅하며 양규아를 장안의 둘째 백부 양현규의 집으로 보냈지만, 양현규의 아내는 세리꾼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쫓겨났습니다.

 


중드 양귀비비사 3화 다시보기 줄거리
이백은 양현석의 집에 약속대로 와서 양희아(옥환)를 데려가겠다고 했는데 옥환이 수왕부 공연에 갔을 거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진아루에 가서 초류향에게 수왕댁으로 데려가 달라고 부탁했습니다.이와 함께 수왕부 무대 아래서 음모를 꾸미고 장인으로 변장한 이정충이 무대 기둥을 몰래 톱질하며 무대를 휘청거립니다!양옥환은 셰아만에게 이백이 열여섯 살 때 데리러 올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다리 옆에서 멍하니 기다리며 눈을 흘겼습니다.

 


중드 양귀비비사 48화 다시보기 줄거리
일본으로 건너가 구미년 이, 임금의 명을 받들다 이 지사도 국정 보좌의 무예가 뛰어나다. 몰래 자객을 따라 장을 했던 야생 여우를 찾았다. 몰래 야마구치 현귀비와 일본은 이미 두 아 연 사리를 분별하고, 작은 배움이 옹알옹알센즈어와, 와타나베의 양 딸을 지키는 초승달이 유리코, 이 정의가 서로 투합하고 있고 결혼 준비 중 와타나베일 안에 기쁨에 넘쳐 있다. 부동야마구치현의 승려 후루마루(古馬呂)와 사부인 사에키(佐伯) 전성(全成)이 갑자기 찾아왔는데, 반군에 귀순한 지 오래되어 이번에 정식으로 새 일왕 나리아마뤼(奈良麻呂)에게 귀비 양옥환(楊玉環)을 바치려고 합니다.

 


중드 양귀비비사 49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밴드가 연주를 한다, 일본 천황, 예의 여자에서 성대하게 세자의 친히 인솔하고 국정을 주관하다. 마 후지와라, 그리고 중간에 위치한 우대신 후지와라노 려 등에 도요토미 궁중 신하들을 접대하고 장중하게 들어 본 그녀는 귀비는 이미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귀비의 처지를 매우 특이한 동일시하는 것이다.내일을 위해, 황태자 이형은 왕위에 오르다 소식도 올리는 등에게 황제나 마찬가지였다고 한다 일본관심 소식을 듣고 명 황제의 귀비에게 지시하기를 바라면서 일본 천황과 황태자가 당을 위해 출국해 일본 천황을 문명의 연락을 준 보내 고맙다 돈과 사리를 분별하는 아 내일 연락하다. 왕아만이 대당(大唐)으로 돌아왔을 때 명황은 정신이 혼미해져 옥환귀부(玉環歸不)를 묻는 말 외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아만은 귀비가 귀국했지만 궁내 사정을 고려해 봉래에 머물고 갈 길이 멀으니 상황께서 좀 더 기다려 달라고 속였습니다.명황은 그것이 옥환과의 약속이었다며 즉시 가라고 말했습니다.아만은 숙종에게 지시를 청했고, 숙종은 부황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습니다.아만은 일흔여덟 살의 명황제를 위해 몸단장을 하고 이튿날 아침, 고차준마, 숙종이 병을 안고 손수 부축해 차에 올라 봉래로 갔는데, 바로 신용전 밖에서 빙연을 만들어 황궁을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선경이었습니다.'선경' 앞에는 아만과 숙종이 좌우로 부축하며 명나라 황제가 발걸음을 옮겼습니다.명황은 '선경(仙境)'을 찾아 헤맨다…. 갑자기 운무 속에 양귀비가 나타나 '삼랑(三郞)'을 부르고, 명황은 '옥환(玉環)'을 부르면서 미소를 머금고 과거를 회상하며 정을 나누었습니다.양귀비는 양팔을 벌리고 명황은 비틀거리며 앞으로 나아가 옥고리를 부르며 땅바닥에 뛰어들어 죽었습니다.그리고 양귀비는 옥조상이 되어 죽었습니다.당명황은 서기 762년,당숙종보응 원년 4월,종년 78세,13일 후 숙종 이형이 사망하고 그해 11월 이백졸이 당도에서 예순두 살로 사망했습니다.태자 이예가 즉위한 것은 당나라 종을 위해 킬러를 보내 이보국을 비밀리에 주살한 것입니다.양귀비가 일본에서 귀국하지 못하고 일년 내내  알려지지 않았다. 일본 전설이 남아 있는 귀비의 후예다.사가가 고증을 하면, 양나라 충의 자손이 될지도 모릅니다。


 

추천 중드 양귀비비사 등장인물

은도 殷桃 - 杨玉环 역

황추생 黄秋生 - 李隆基 역

왕낙용 王洛勇 - 李白 역

류찬 刘灿 - 李亨 역

석소군 石小群 - 谢阿蛮 역

서전 徐箭 - 寿王李瑁 역

서금강 徐锦江 - 安禄山 역

협선 叶璇 - 杨玉瑶 역

장송문 张颂文 - 杨国忠 역

이승현 李承铉 - 高仙芝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