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티비다시보기 춘래침성하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9. 11.
반응형

[중드추천] 티비다시보기 춘래침성하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천하의 불야성'이라 불리는 벽운현 안에서 의리를 중시하고 호탕하며 기괴한 아범과 영준하고 소탈하며 문선무에 능한 현령 도군연이 서로 사랑하며 서로를 죽이는 즐거운 일상에서 파란만장한 생애를 겪으며, 결국 자신의 소원을 깨닫게 되고 사랑하는 사람과 어울리는 고단하고 달콤한 옛사랑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중드 춘래침성하 1화 다시보기 줄거리
벽운현의 갑부 연척은 정월대보름날 밤에 어가녀 아범에게 고백했습니다. 아범은 비록 마음속으로는 감동했지만, 천성적으로 눈물을 흘리지 못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아범은 미처 연척의 가능성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기도 전에 연척과 무희홍옥이 유람선 침대에서 타죽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날 밤 추밀사 타오쥔란은 벽운현에 가서 연척의 소유 재산을 압류하고 신분을 숨긴 천박한 수백 명을 밤새 체포했습니다.

연척과 생전에 '중대한 정을 나눈' 아범과 그의 어부였던 이어도 장병들에게 끌려가 고문당했습니다.도군연은 아범이 일부러 정신 나간 척하는 것을 의심하며 몰래 감시했습니다. 그리고 타오쥔란은 이인을 조사하기 위해 벽운현의 대리 현령이 되었습니다. 연척의 죽음에 대한 속사정이 따로 있다고 생각한 아범의 집안은 어획한 거북이 판 돈으로 연척이 불에 타 죽은 배와 바꿔 '춘래화방(春來畵房)'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에 도군은 촉각을 곤두세웠습니다

 

 


중드 춘래침성하 2화 다시보기 줄거리
봄에 유람선이 문을 열었는데, 지방에서 싼값에 청해 온 도사님이 도군연에게 즉석에서 천박한 사람의 신분을 발견당했습니다요! 아범은 벌을 받을 수밖에 없어 매일매일 타오쥔옌푸에 가서 행적을 보고하고 어쩔 수 없이 관아를 위해 며칠간 청소를 해야 했습니다. 뜻밖에도 이 일은 '춘래 유람선 주인과 도현령이 개인적으로 친하다'는 소문을 불러일으켰고, 아범은 일시에 대중의 도마에 올랐습니다. 춘래배는 개점휴업으로 내몰릴 정도로 도군연을 화나게 했습니다.

봄에 와서 놀잇배가 폐업되었다고 불만을 품은 지방은 노여움이 차오칭의 감시를 뿌리치고 천박한 사람들에게 끌려갔습니다. 도군은 아범의 실종 사실을 알게 되었고, 멍한 아버지가 무심코 해독해 준 야속한 밀언으로 도화오를 찾아내어 얼굴을 망가뜨린 아범을 구해냈습니다. 봄에 와서 놀잇배가 폐업되었다고 불만을 품은 지방은 노여움이 차오칭의 감시를 뿌리치고 천박한 사람들에게 끌려갔습니다. 도군은 아범의 실종 사실을 알게 되었고, 멍한 아버지가 무심코 해독해 준 야속한 밀언으로 도화오를 찾아내어 얼굴을 망가뜨린 아범을 구해냈습니다.

 


중드 춘래침성하 3화 다시보기 줄거리
도군연은 이 어를 데리고 도화도로 돌아갔지만, 도화독의 모든 것이 허공으로 사라졌습니다. 도군연의 암말뚝인 삼월매는 계속 추적하다가 뜻밖에 홍옥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연척의 죽음을 의심하게 됩니다. 최근 여러 가지가 순조롭지 못하여, 교외로 종이를 태워 악을 쫓기로 한 지방은, 어떻게 예상하지 못한 도굴범과 부딪쳐 분묘를 파내고 시체를 훔쳤을까? 아범은 어리숙한 아버지를 엄호하여 떠나게 하였으나, 오히려 도굴범에게 잡혀가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도군연은 이 어구의 도움을 받아 아범을 구해냈고, 뜻밖에도 연척이 죽기 전 시신 절도범으로부터 1남 1녀 2구의 시신을 구입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군연은 마침내 연척이 죽은 것을 확인했습니다. 비록 용모가 훼손되었지만 자포자기한 것은 아니다. 그녀는 봄철에 온 유람선 경영에서 진부한 모습을 보였지만 경쟁상대는 용모가 못생겼다고 놀림을 당했습니다. 도군은 모든 것을 목격하고는 모처럼 측은한 마음을 갖게 되었고, 아범구교를 위해 외래 스님들에게 아범의 용모를 치료할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아범은 용모가 비아냥거려 고려 적각대부를 찾아가 위급할 때 도군이 구해갔습니다.

 


중드 춘래침성하 2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운하안은 운가옥의 모반사건에 연루되어 옥고를 치렀고, 태후에게 목숨을 잃고 출가했습니다. 타오쥔란은 아범에게 명을 이어가기 위해 자신의 공력을 모두 전수하여 하룻밤 새 하얘졌습니다. 도군연은 잠든 아범과 함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보냈습니다. 어느덧 10년이 지난 후, 마침내 얕은 나라에서 깨어났지만, 곁에 도군연이 보이지 않자, 상심하여 도군연의 행방을 찾아다니며 성과가 없자, 옆 사람에게 수소문하고 나서야 자신이 10년 동안 잠들어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방 고지에서 다시 유람을 하다가 성년의 작은 남산을 만났습니다. 그해에 있었던 모든 것을 알게 된 아범은 작은 남산의 안내를 받아 고인을 추모하고 출가한 운하안을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아범은 결국 타오쥔옌을 찾아가는 길에 좋은 산수를 구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까막배를 타고 떠난 아범의 배를 젓던 타오쥔란은 애써 숨겼지만 알아봤습니다. 맴돌며 두 사람은 험난한 길을 걸어왔고, 마침내 서로 알게 되었으니 더 이상 헤어질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 중드 춘래침성하 등장인물

라정 罗正  -  陶君然 역
중원국 진국대장군은 악랄하고 장군세계 출신이며 성격이 강인하고 여색에 가깝지 않습니다.

황일영 黄日莹  -  阿梵 역
벽운현에서 고기를 잡으며 생활하는 고아, 봄에 배를 그리러 온 주인, 스스로 세상에서 제일 작은 강인함을 자처합니다. 안약을 가지고 다니면서 영리하고 장난기 많으며, 삼관이 초정하여 감히 미워합니다. 어떤 좌절에도 유리심을 갖지 않고 각종 타격에도 보통 사람과는 다른 강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죽 文竹  -  云荷安 역

풍려군 冯荔军  -  云嘉玉 역

상나 桑娜  -  三月梅 역

호유 扈帷  -  连戚 역

왕수일 王术一  -  廖仲砚 역

정척강 郑拓疆  -  曹青 역

엄자현 严子贤  -  卓季青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