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티비다시보기 쌍탐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9. 15.
반응형

[중드추천] 티비다시보기 쌍탐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경성형사 이혜염(단혁홍)은 납치사건으로 동북소성 쌍탑에 내려와 우연히 아버지의 피살 진실을 찾으러 온 입관사 주유(대붕)를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뜻밖에 26년을 가로지른 한 맺힌 갈등에 휘말리게 되는데……
밤의 장막이 걷히고 대낮에 뒤덮여 있습니다. 북쪽에 우뚝 선 동토의 성에서 12일 밤낮으로 인간성에 대한 비밀을 밝혀냅니다.꽁꽁 얼어붙은 인간성에 쌍탐이 다시 태어났습니다.

 

 

반응형

 

 

중드 쌍탐 1화 다시보기 줄거리
1991년 봄에도 겨울 내내 젖어있던 쌍탑시는 국경과 가까운 북쪽 도시였고, 밀림과 추위는 그 대명사였습니다. 어머니가 살해되는 모습을 목격한 어린 시절 아버지 저우핑위안(周平原)은 투톱을 돌아 베이징에 정착했고, 어린 시절 벌어진 일로 아버지와 친하지 않다가 커서 아버지가 마련해준 병원 일을 그만두고 장례식장에서 입관사로 일하며 법의사 반을 겸직했습니다. 여자 시신의 옆 침대에서 잠을 자던 주유소가 전화로 깨어나자 조력자 소후가 그를 불러 일으켜 시신 한 구를 나옵니다. 유족이 제출한 사망증명서가 위조된 것을 집까지 주유하다 발견하고, 몸에 외상 사망 흔적이 있습니다. 경찰에 신고한 이혜염은 처음 주유와 만났던 이혜염은 처음 주유와 만났습니다.

 

 

 


중드 쌍탐 2화 다시보기 줄거리
주유는 경찰 수사에 맞춰 "은퇴자인 주평원은 나쁜 취미나 나쁜 왕래가 없다"며 "평소 모차르트, 차이콥스키 교향악, 재물도 원수도 없고 드나드는 장소도 일반 은퇴 노인들과 같다"고 소개했습니다. 둘의 관계가 궁금했던 경찰은 "주유는 반년 동안 집에 안 들어왔는데 주평이 워낙 많아 스스로 집에 가기 싫었다"고 말했습니다. 일찍 귀가했더라면 주평원이 피해를 당하지 않았을 거라는 생각에 주유는 미안한 마음을 묵묵히 참았습니다. 형사대장과 경찰관 한 명이 다쳐 입원하고, 이혜염은 위독한 상황에서 납치사건을 담당하게 되고, 대장은 이혜염에게 주의를 당부합니다. 이번 납치범들은 정말 흉포합니다. 동료인 황군과 다른 경찰 한 명이 함께 조사하게 됩니다.

 


중드 쌍탐 3화 다시보기 줄거리
어둠의 엄호를 빌어 이혜염 세 사람이 호림역 문밖으로 나왔는데, 선두에 있던 황 군이 문짝을 사이에 둔 총에 넘어지면서 집 안의 불이 꺼졌습니다. 어둠 속에서 달빛만 하얀 눈에 반사되어 희미하게 보이는 납치범 4명은 이혜염 등과 사투를 벌였고, 총격전부터 육탄전까지 오던 납치범 이문봉과 이무봉은 현장에서 사살되고, 납치를 자행한 납치범 중 한 명인 나바다가 범소원을 데리고 탈출하는 바람에 가뜩이나 다친 바다를 토벌당하고, 부상은 더욱 심해진 틈을 타 소원이 눈밭에서 차를 몰던 중 일어난 일입니다. 범효원은 눈밭 중국에서 힘겹게 걸어왔고, 추위가 몸과 신경을 갉아먹었다고 해도 뒤쫓아오는 바다는 더욱 무서웠습니다.

 


중드 쌍탐 13화 다시보기 줄거리
다시 도축장을 찾은 이혜염 씨 등은 좀 더 샅샅이 수색해 들어가 보니 침실의 자물쇠가 인위적으로 깨져 있었습니다. 방으로 들어갔지만 사람이 보이지 않았다. 소구는 침실 휴지통에서 생리대 포장을 찾았다. 이혜염은 화장실에 찾아가 보자고 제안했고,정말 피 묻은 생리대를 발견했습니다. 백석주가 여자친구가 없다고 했습니다면 범효원의 것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이번에야 헛걸음하지 않았다. 한참을 돌아가지 않자 전화를 걸어 물어본 우나기는 자신이 경찰서에서 사건을 알고 있다고 둘러댄 뒤 전화를 끊고 곧이어 오덕수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오덕수의 손아랫사람이 차를 몰고 아지트로 가는 동안 머리에는 검은 천이 씌워져 있었습니다.

 


중드 쌍탐 1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동생이 뇌공에게 죽임을 당하고 로딩이 미치자 수하의 형제들에게 뇌공을 죽이라고 명령했고, 어릴 때부터 무술을 연마하고 악랄하게 손을 대던 뇌공은 로딩의 다리를 찔러 수하의 실패를 지켜보며 한빙을 가둔 방으로 가버렸고, 뒤따르던 뇌공은 중간에 두 번이나 요격당했습니다. 로딩이 호미를 들고 뇌공을 위협하자 뇌공은 몸을 돌려 드라이버를 날려 눈썹을 찌르고, 로딩은 꼿꼿이 쓰러지고 뇌공은 한빙을 섞은 채 밖으로 나갔습니다. 레이가 오토바이 벨트를 공개하며 한빙을 떠나자 레이공허리를 끌어안고 있던 한빙은 손에 액체가 닿는 듯한 느낌에 레이공의 요청에 오토바이를 세웠고, 한빙은 레이공의 복부에서 피가 흐르는 상처를 발견했습니다. 한빙은 숨이 가물가물하는 뇌공을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황망히 전화기를 들고 120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뇌공이 제지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병원에 가게 되면 한빙이 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트윈타워를 떠나는 것보다 한빙의 마음에 뇌공이 더 중요해 그녀는 다시 120을 건 뒤 뇌공을 안고 눈밭에서 구조를 기다립니다.

 

 

 

 

추천 중드 쌍탐 등장인물

단혁굉 段奕宏  -  李慧炎 역

대붕 大鹏  -  周游 역

증미혜자 曾美慧孜  -  乌娜吉 역

정초일 郑楚一  -  白石舟 역

장국강 张国强  -  任邢军 역

형가동 邢佳栋  -  雷公 역

류위위 刘威葳  -  韩冰 역

신기 申琦  -  邱林、小邱 역

류역연 刘亦然  -  范晓媛 역

장보 张林  -  老七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