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드라마 환락송2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5. 19.
반응형

[중드] 드라마 환락송2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환락송2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환락송2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새해가 시작되고 바다가 아름다운 물보라를 일으키며 태국 푸켓, 모래사장 옆 별장에서 앤디가 순백의 부드러운 침대에서 나른하게 누워 있을 때, 휴대폰이 갑자기 진동하며 오미를 기뻐하는 위신군추잉잉잉은 음식의 유혹을 떨쳐버릴 수 없었다.앤디가 따뜻하게 웃고 일어나 앉자, 앤디의 얼굴에 의문점이 스쳤다.갑자기 소프라노 소리가 하늘을 갈랐다.

시계 바늘을 돌려보낸 지 사흘 전 앤디가 태국 푸켓에 발을 디뎠고, 보혁이는 휴가를 떠나라고 따라왔다.어쩔 수 없이 가방을 들고 떠나는 앤디의 모습에 백혁범은 미친 듯이 미소를 지으며 따라갔고, 앤디는 아무리 냉면을 마주해도 떠나지 않는 모습이었다.안디는 달빛처럼 차갑게 식어가는데, 그녀는 옆에 아무도 없는 듯 곧장 방으로 걸어와 문을 열자마자, 늠름하게 발을 들여놓고는 소파에 남아 떠나려 하지 않고 애처롭게 앤디를 보고 있다.앤디가 한가로이 수영장 옆에서 책을 읽고 있을 때, 포이판은 상의를 벗고 몸을 비비 꼬며 춤을 추며 앤디의 눈길을 끌었다.앤디가 이렇게 무뢰한 사람을 본 적이 없어서, 그녀는 화가 나서 몸을 일으켰다.가방을 두고 혼자 덩실덩실 춤을 춘다.


중드 환락송2 다시보기 46화 줄거리
침착하고 냉정하게 포부 앞에 나와 포부가 당구를 자유자재로 치고 있는데, 앤디가 천천히 입을 열자 포부가 포씨그룹을 포이판에게 물려주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는데 왜 아직도 부하직원을 일부러 괴롭히는가.포부가 득의양양하게 웃으니, 자신이 확실히 회사를 그만두고, 포이판에게 권력을 넘겨주겠다고 한 것은 진심이겠지만, 포씨 그룹은 이제 대세를 장악할 사람이 필요하고, 포모가 남긴 혁한 세력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은 너무나 분명하다.포부는 혁범에게 해를 끼칠 어떠한 계획도 전혀 없다고 가슴을 치며 보증했다.앤디는 싱글벙글 웃고, 포가 부모들은 사랑이라는 이름 아래 서로 싸워왔고, 그래서 앤디는 가방을 놓고 총대를 메야 했고, 이번에는 협상하러 왔다.

앤디는 포부를 향해 차분하게 묻는다.포부가 대답을 하지 않자 그는 오히려 앤디를 포씨그룹에 영입해 일을 도왔고, 포이반이 대세를 장악하면 스스로 물러섰다.앤디는 자신이 웨이궈창을 내세워 패거리를 상대할 수 있다고 스스로 제안했고, 포부는 역시 겁을 먹었고, 그는 더 이상 윽박지르지 않고 화기애애한 태도로 손을 뗄 의향이 있었다.이때 쓸쓸한 가방 혁범이 혼자 모래주머니를 두들기면서 그는 짜증이 났다.

밴드를 이끌고 무사히 공연을 마친 셰동은 무대에서 물러나자마자 인파 속에서 콴티코를 찾아 한적한 곳을 찾았고, 세동은 기타를 안고 콴자르를 위해 솔로로 노래를 연주했다.셰동이의 은은한 목소리가 밤하늘에 메아리치자 관雎이는 눈을 떼지 않고 마음에 있는 사람을 주시하며 자신도 모르게 박수를 치며 갈채를 보냈다.어릴 적부터 시안에서 자란 셰동은 바다를 처음 보는 곳으로 과거를 회상하며 콴유르를 만난 것은 아름답고 운 좋은 일로, 집도 없고 차도 없는데도 갇히는 인기를 얻었다.세동이의 눈에는 관雎이가 다 잘 나가는 여자다.그때 콴젤 부모님께서 전화를 걸어와 딸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셨습니다.사동은 그제서야 문득 깨달았다, 원래 오늘은 콴关의 생일이었습니다.콴은 약간 쑥스러운 듯 웃고 있었는데, 그녀는 세심한 마음을 가진 여자 아이였는데, 단지 셰동이가 오늘 날짜를 알고 돈을 들여 선물을 준비할까봐 두려웠다.셰동은 매우 감동하여 자작곡을 불러 관关르에게 앙코르 곡을 주었다.관小이는 어린 시절부터 큰 소녀에 이르기까지 눈물을 글썽이며 이런 낭만적인 순간을 바라지 못했다.셰동은 감동적인 관문을 보고 그녀의 입술에 입을 맞추었다.

 

중드 환락송2 다시보기 47화 줄거리
구영영영은 부지런하고 성실한 얼굴을 보면서 차분했던 마음이 또 출렁였다.근근이 며칠을 고민하다가 결국 구영영을 사랑하게 됐고 구영영만 의기양양하게 대할 뿐 결혼에 전념할 것임을 알게 됐다.부지런한 태도에도 불구하고 추영영은 마음을 다 열지 못해 잠시 고민했다고 할 수밖에 없다.

딸에게 조의사를 집으로 데려오라고 재촉한 부모는 시치미를 떼며 부모의 요구에 응하지 않았다.이때 곡부가 전화를 받았는데, 원래 곡연걸은 보름이 넘도록 소식이 없으니 당연히 곡부가 안달이 난 것이다.

셰동은 콴젤을 데리고 해변에서 바비큐를 하며 바닷바람을 맞으며 별 구속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마음을 열고 이야기를 나눴다.셰동은 음악인이 되기 쉽지 않다고 한탄하고, 아침나절에 고루한 고통이 있고, 자유가 산만해지는 것도 쉽지 않다.관雎이는 오히려 셰동의 생활이 부러워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이와 동시에, 관알의 부모는 집에서 제멋대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관모는 딸에게 많은 전화를 걸었지만, 하나도 받지 않고, 딸의 관모가 좌시할까 걱정하였다.우왕좌왕하며 연애를 했을 것 같다.세동이는 관현에게 환락송을 선물했고, 마침 판승미를 만나 사랑에 빠진 관현미를 농담 삼아 이야기하는 등 자매의 사이가 좋았다.


중드 환락송2 다시보기 48화 줄거리
양복을 입고 있는 진가강은 대리차 파란 조끼를 입은 왕백천과는 대조적으로 번승미는 남자친구를 보고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몰랐고, 진가강은 주말 동안 친절하게도 트렁크에서 꺼내줬다.번승미가 주저하며 데려오지 못하자, 진가강은 그녀가 쑥스럽다고 착각하여 조용히 권하는 것은 단지 한 다발의 꽃일 뿐이니,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왕바이촨은 철청색 얼굴로 걸어와 천자캉이 손에 쥐고 있던 꽃다발을 빼앗은 뒤 주먹을 호되게 휘둘러 천자캉의 얼굴을 내리쳤고 두 사람은 이내 몸을 비비 꼬며 싸웠다.판승미는 재빨리 중간에서 싸움을 걸었다.왕바이촨은 자신이 엄청난 모욕과 배신을 당했다고 느꼈고, 번승미와 천자강을 미워하며 힐끗 보고는 몸을 돌렸다.

판승미는 천자강에게 끊임없이 사과하고 바로 왕백천을 쫓아갔는데, 왜 남자친구가 자신을 숨기고 대리운전을 하는지 모르겠다.또 왜 다짜고짜 손찌검을 하지?왕바이촨은 마침내 걸음을 멈추고, 그는 자신이 파산해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고 분노하며, 감히 투자하지도 못하고, 더 중요한 것은 번승미가 자신을 무시할까 봐 두려워서라고 소리쳤다.번승미가 놀라서, 그녀는 더 이상 말을 많이 하고 떠나려 하지 않았고, 왕백천은 여전히 아쉬워했고, 그는 노호하고, 번승미의 옷, 가방, 신발은 모두 다른 남자들이 주었기 때문에!

번승미가 상심한 나머지 그녀는 통곡하며 한 걸음 한 걸음 멀어졌다.그녀가 도움 없이 울고 있을 때, 천자강의 메시지를 받고, 관대한 첸자강은 번승미의 체면을 따지지 않고 왕백천과 협력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그도 타진해 볼 가치가 있을까?번승미가 흐느끼며 혼란에 빠진 가운데, 그는 환락송으로 돌아와 앤디에게 억울함과 슬픔을 토로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북받쳤다.왕백천에 실망한 판승미는 남자친구가 회사를 만회하려고 애쓰는 줄 알았는데 몰래 대리운전을 하는 동안 번승미는 왕백천과 조심스럽게 지내면서 자존심을 건질까 봐앤디는 그녀의 기분을 달래기 위해 내일을 언급했다.구영영의 퇴원에 맞춰 모두 함께 파티를 열어 기분 나쁜 기분을 달래줄 수도 있다.


중드 환락송2 다시보기 49화 줄거리
왕백천은 진지하게 판승미에게 사과했지만, 번승미의 마음속에는 아직 원망이 가시지 않았다.번승미 씨는 눈물을 흘리며 왕백천을 쳐다보며 당초 왕백천이 스스로 삶의 짐을 지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면 여자친구를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이미 건드린 남자라면 당당하게 해야 한다고 비판했다.번승미는 자신이 정말 부자를 구하고 싶어 일찍부터 소원을 이루었다면 무엇 때문에 고생을 하고 지금까지 고생을 해야 하느냐고 시치미를 뗐다.번승미는 이미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렸고 왕백천은 눈에 보이는 게 너무 아파 여자친구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가방도 속으로는 앤디를 속이고 싶지 않았지만, 그래야 아버지도 여지없이 꺾을 수 있었다.앤디는 남자친구를 등지고 냉엄한 목소리를 지녔고, 그녀의 마음에도 한이 있는 사람, 예를 들어 위나라가 강하지만 결코 한으로 인해 그와 같은 사람이 되지는 않았다.백이범은 아버지와 똑같이 되지 않을 것을 맹세했고, 그는 가정의 현주소를 한탄하며, 지리멸렬하고, 친지들은 더할나위 없이, 앤디만의 진실한 사랑으로 앞으로 속이지 않을 것이다.앤디는 가방도 보기만 해도 쓸쓸한 표정을 짓고, 차마 못 견딜 정도로 마음이 아팠다.콴은 츄잉잉잉잉의 입원서류를 정리하며 사인을 시켰고, 츄잉잉잉잉잉은 콴을 멍하니 지켜보며 평소 출근하는 모습이 늠름하기도 했다.콴은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그녀는 추잉잉이 피해자라고 생각했고, 이 의약비와 오역비는 원래 샤오웨이가 냈어야 했는데, 지금은 부지런한 아빠의 한마디에 "그만해.하지만 추잉잉잉도 어쩔 수 없어, 샤오웨이의 가족은 의연해 하지 않고, 만일 집에서 물러서지 않으면, 응근을 해도 헤어나지 못하고, 더구나 응근 끝에 파혼을 택하는 것은 샤오웨이에게 떳떳하다.콴은 착한 구영영영을 바라보며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아가씨라고 칭찬했다.,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추잉잉잉은 동료로부터 전화를 받았고 사장 장잉잉은 내일 본점으로 직행한다부상 때문에 일을 그르치면 사장이 단숨에 제명하지 않을까이때, 가방은 이미 잠들어 있었고, 앤디는 그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한없이 상냥했고, 언제부턴가 우정, 사랑, 사랑이 앤디를 묶어버렸고, 그러나 그녀의 희망은 당신의 인생에 족쇄를 찬 춤이었는지 모른다.관우얼의 부모는 금요일에 상해에 도착하는데,그들은 셰동을 볼 준비를 한다.콴유어는 호텔을 예약하고 이 소식을 셰동에게 전하며 웃으면서 너무 긴장하지 말라고 당부했고, 셰동은 전화를 끊고 다소 굳은 표정이었다.왕바이촨은 더 이상 대리운전을 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천자캉을 찾아가 사과를 할 준비가 되었으며, 다른 하나는 공기보루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었다.왕바이촨은 특히 번승미에게 그간의 퇴폐적인 잘못을 뉘우치고 여자친구의 애정을 저버리지 않겠다는 편지를 쓰기도 했다.가방은 또한 요즘 회사 일에 얽매여서, 아마도 상해에 가서 앤디를 볼 시간이 없을 것이다.그러나 사정에 밝은 앤디는 포씨그룹을 개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기회를 잡아 서로 껴안고 달콤한 입맞춤을 나눴다.카페 본사에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온 추잉잉잉은 열정적인 마음으로 그녀를 데리고 다니며 승진을 시켜줄 뿐만 아니라, 나중에 이곳에서 일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쇼핑몰 경영을 총괄하게 될 준비를 하고, 추잉잉은 흥분하여


중드 환락송2 다시보기 55화 줄거리 결말
부동산 증서를 모두 받아들였고 부모님의 이혼을 원치 않으며, 가정파탄을 원치 않으며, 어릴 적부터 크면서까지 부모의 동반을 간절히 원하지만, 늘 그 뜻을 거스를 여유가 없다는 자신의 확고한 입장을 밝혔다.초등학교 때 학부모 모임을 열었을 때는 부모만 바빠서 참석하지 못했는데, 곡연걸이 이 집에 들어온 뒤부터 가정이 더 어지러워져 부모 사이에 믿음이 없어지게 됐다는 사실을 기억한다.곡부와 곡모는 서둘러 자신이 딸을 사랑한다고 밝혔다.곡우의 표정은 쓸쓸하고, 부모는 자신보다 돈을 더 사랑하며, 돈을 손에 쥐고 있는 느낌이다.곡우는 자신의 회사와 차를 함께 내었고, 그녀는 두 줄의 맑은 눈물을 흘렸고, 부모가 이혼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을 기꺼이 포기하려고 했다.

번씨는 번승미의 회사를 찾아가 고소장을 건。고, 번승미가 자기 집을 팔고 가산을 강탈했다고 큰소리를 쳤다.번승미는 동료들에게 우스갯소리를 들려주고 싶지 않았지만 형은 생떼를 쓰며 물러서지 않았다.번승미가 화가 치밀어 오르자, 그녀는 사람들 앞에서, 한 마디 한 마디로 사실을 말해야만 했다.번형이 듣고는 대경실색할 수밖에 없었고, 번승미가 움직이지 않자, 그녀는 마침내 당당히 형에게 자신이 소송할 돈을 가지고 변호사를 부르느니, 돈이 있어도 다시 주지 않겠다고 기세등등하게 말했다.번 형은 목이 메어 할 말이 없어 자리를 떴다.

초췌한 누룩은 조계평을 찾아 울었고,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속상해 했고, 이미 모든 것을 돌려줬지만, 엄마 아빠는 이혼하려 했고, 그들은 자신을 철저히 돌보지 않았다.곡부는 줄곧 남경녀를 중시하고, 곡연걸을 선호하여, 이득을 보고도 비위를 맞추며, 전처와 할머니를 돈으로 돌보면서, 또 곡모에게 돈을 주어 회사를 정리하도록 노력하였으나, 곡은 걸출하여 모두 졌다.조계평은 여자 친구를 화해시키기보다 따로따로 행복을 찾으라고 권했다.이제, 누룩은 아무것도 없고, 회사도 없고, 돈도 없고, 집도 없고, 고아처럼 생겼습니다.조계평은 여자친구에게 부드럽게 눈물을 닦아주며 언제나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앤디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러 온 번승미는 와인을 즐기며 오빠가 회사에 와서 야단법석을 떠는 일을 마치 새로운 자신을 깨달은 듯했다.앤디는 사실 큰 도리는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기 때문에 타협할 수 없다는 것이 관건이라고 덧붙였다.판승미의 결정은 자신을 더 강하고 용감하게 만들 것이다.조계평은 홀로 곡가에 와서 진솔한 느낌을 서술했는데, 처음 곡조를 만났을 때, 그녀가 왜 그런 성격인지, 그녀가 누구를 볼 수 있는지 몰라, 결국에는 누구에게나 잘 대하고, 반대로 대립했다.곡가 부모는 다른 목적으로, 어릴 때부터 딸을 길러 다른 기준으로 사람을 대하는데, 이렇게 되면, 자라난 곡조가 남에게 잘못되기 쉽다.해.

판승미요 왕바이촨이 만나러 나왔는데, 왕바이촨이 1년 동안 자신에게 베풀어준 노력에 감사하며, 오빠가 사고가 났든 아버지가 아팠든, 자신이 죽을 고비를 넘긴 적이 없을 때, 왕바이천은 항상 맨 먼저 돌격을 쳤다.그동안 마음에 안 드는 일을 왕바이촨에게 자꾸 내팽개치는 것은 그를 목숨을 구한 것으로 잘못 알고도 못 본 척 뉘우치는 바람에 남자친구에게 큰 신세를 지고 있다는 반성을 하기 시작했다.모두가 금상첨화인데 눈 속에서 숯불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니, 자신은 정말 거리낌 없이 남자친구를 이용해서는 안 된다.판승미는 자신이 집을 살 돈이 한 푼도 없는데 무슨 요구로 자신의 이름을 붙여야 하느냐고 철저히 생각했다.이런 자신은 너무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번승미는 나중에 왕백천과 다시 돌아오기로 굳게 결심했다.자, 그래도 각자 독립된 상태로 함께 있어야 할 때 선택권이 있습니다.왕바이촨은 진동에 휩싸여 번승미가 찾던 법조문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돌아서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일단락됐다.


부지런히 소갈비를 먹으러 가야 하는데 두 사람 모두 행복하고 좋은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했고, 22층 자매들은 요즘 감정이 좋지 않아 구영영영은 샤브샤브를 만들어 여러분을 위로하려고 한다.소명의 성격은 점점 밝아지고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치기 시작할 정도로 정상인과 차이가 없어 앤디와 백이범은 뿌듯하다.이혼하지 않기로 한 부모의 결정으로 벌떡벌떡 뛰던 정신을 되찾은 그는 기쁨에 겨워 조계평을 끌어안으며 행복을 호소했다.번형은 여동생에 대한 소송을 취하했고, 번승미는 더 이상 엉켜서 소송할 필요가 없어졌고, 그녀의 마음은 결국 돌덩이가 되어 땅에 떨어졌다.

밤에는 다섯 자매가 모여 화기애애하게 샤브샤브를 먹으며 1년을 보내고 앤디는 사랑을 찾았고, 전세 부모의 사랑을 인정받았지만, 구승미는 왕백천과 헤어지고도 너무 많이 배웠다.오미의 삶의 행보는 여전히 진행 중이어서 인생행로에서는 여의치 않을지 모르지만 노력만 하면 결국에는 연기처럼 사라질 것이다.

 

 

 

 

중드 환락송2 등장인물

류타오 刘涛 饰 安迪
장흔 蒋欣 饰 樊胜美
왕즈원 王子文 饰 曲筱绡
양쯔 杨紫 饰 邱莹莹
교흔 乔欣 饰 关雎尔
왕카이 王凯 饰 赵启平
양숴 杨烁 饰 包奕凡
장루 张陆 饰 王柏川
오호신 吴昊宸 饰 应勤
등륜 邓伦 饰 谢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