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조로사 프로필 출연작품 -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 아희환니, 전문중적진천천, 삼천아살, 춘화추월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10. 30.
반응형

조로사 프로필 출연작품 -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 아희환니, 전문중적진천천, 삼천아살, 춘화추월

 

조로사 프로필 출연작품 -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 아희환니, 전문중적진천천, 삼천아살, 춘화추월



조로사 프로필
본명 : 짜오루스 (赵露思), Zhao Lusi
출생 : 1998년 11월 9일 (23세), 쓰촨성 청두시
국적 : 중국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5cm, 39.5kg, AB형
직업 : 배우
데뷔 : 2016년 초급여성

 

 

반응형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일부소심렴도애

택배기 여동생 고안심(조로사)이 집단승계권 중 사고를 당한 피해망상증 회장을 치어 넘어뜨리고 기억상실증 능월(류트)은 안심하고 책임지라고, 안심하고 생활고에 시달리다가 줍고 집으로 돌아가 치료를 받는데, 성격이 판이한 두 남녀가 한집에서 온갖 불꽃을 튀기며 '봉남주'의 추위에 떨게 됩니다.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아희환니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아희환니

어린 마녀 고승남(조로사)의 인생에서 가장 불가사의한 일은 실연과 실업이 겹친 후 왕자가 백마를 타고 그녀를 구해주기를 기다리는 것인데, 이 왕자가 입이 거칠고 까탈스럽고 독설적이고 잘난 체하며 업그레이드된 '당승'일 줄은 누가 짐작이나, 이 '당승'이 감쪽같지 않습니다. 독설과 츤데레 먹방 진(임우신)은 천재 요리사 고승남을 만나기만 하면 '상극, 살상' 사고가 끊이지 않으면서도 늘 빼어난 솜씨에 매료됩니다. 닭과 개가 뛰며 지내는 동안 두 사람은 숙명적으로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패도총수가 엘리트의 고냉면을 벗고 충견 남자친구로 변신하고, 어린 마녀는 교활함을 벗고 제멋대로 사랑을 하는 법을 배우게 되고, 둘은 맛있는 음식에서 간단한 행복을 찾게 됩니다. 하느님은 가끔 졸고 큐피드는 가끔 손이 떨리시지만 운명의 그 사람은 천산만수를 누비며 당신을 만나고, 마침내 당신을 기다립니다. 남은 생은 모두 당신입니다.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전문중적진천천

모태솔로 7류 작가 진소천(조로사)은 무난하게 촬영을 시작할 수 있는 사극을 심혈을 기울이다가 배우 한명성(정우현)의 감정연기에 대한 의혹으로 무너졌다. 울분을 삭이지 못하고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겠다고 맹세한 그녀는 뜻밖에 자신의 시나리오에 끼어 화원성의 귀중하지만 악평이 만국의 삼공주 천링치엔(조로사)으로 변신합니다. 3회도 못살던 소녀배우는 살아남기 위해 대본 리딩을 하며 황당한 인생을 역전하는데, 투철한 견과소성주 한빛(정우혜)과 외모 만점인 하나키성 사학 배항(성영호) 사이에서 사랑과 성장을 배웁니다.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삼천아살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삼천아살

상고시대 여국 중신 좌상이 적국 천원국과 밀통하면서 여국은 멸망했습니다. 부구운은 공주 담천을 구했습니다. 천하의 창생이 천원국에 의해 노역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천하의 백성을 구하기 위해 고령을 찾을 것을 맹세합니다. 부구운과 만나 사랑하게 된 담천은 영등을 찾았지만, 부구운의 정체는 심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영등을 켜면 부구운은 사라지고 영등을 켜는 자도 희생됩니다. 두 사람이 희생의 각오로 물불 속에서 창생을 구하고 위급한 순간에 탄천의 사촌누나가 대신 불을 켜고 푸구윈이 사라지자 푸구윈을 그리워하는 담천이 다시 영등을 만지고, 그들이 어린 나를 희생한 가국의 정신과 위대한 사랑이 하늘에 닿아 두 사람은 마침내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춘화추월

조로사 출연작품 드라마 춘화추월

미래에 사는 여주가 VR을 통해 무림세계로 들어가면서 '춘화'(조로사)라는 가명으로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고, 그 속에서 강호를 휘젓는 상관 추월(이홍의), 정의의 부양을 맡은 소백(오준여)을 만나 대립하는 두 사람과 사랑을 나누게 되면서 웃지 못 할 낭만의 온정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