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6. 3.
반응형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성대한 제전에서 상왕은 제사장에게 명하여 국운을 점치고, 천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사람의 희생을 살육하고, 잔인무도하게 하였다.왕숙비간과 호국무성왕 황비호 등 충신들이 우왕좌왕하는 판에 천신과 맞물리니 육연을 탐하는 악신들의 악령을 불러들여 상 왕조의 악기를 증가시킬 뿐이다.황비호는 직언으로 간언하려다가 간신히 말렸다가 은근히 마음이 아프다.뜻밖에 제사 자리에서 밤하늘에 별 하나가 깜빡깜빡하다가 추락하여 산촌으로 내려갔다.상왕은 거북의 갑을 태우는 점을 관장하는 정인에게 "이 하늘의 형상이 왜 그러냐.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이십 년 후, 양규는 쌍둥이 동생으로 자랐다.기주인과 굶주린 백성의 마음에서 미스 유는 온순하고 선량하여, 부친 소호애민여자의 훌륭한 품격을 계승하였다.양양은 뛰어난 무예와 소후의 아들로 시내를 휘젓고 다녔다.소호는 그가 스승을 두루 찾아다녀서 할 수 없이 상금을 걸어 백금으로 뽑았다.그러나 양양은 이들을 안중에도 없이 시시덕거리기만 한다.무길이라는 이름의 낭객이 기주를 지나다가, 군사 모집에 응하는 것을 모욕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뜻밖에도 양양의 무공과 맞먹는다.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3화 줄거리
수 부인은 양에게 더 이상 발버둥치지 말라고 권했다.어머니가 자신에게 독을 넣으려는 이유를 알 수 없었던 양양은 양양이 남매애를 넘어 자신과 사랑에 빠졌다고 질책했다.수 부인은 양조에게 기주를 영원히 떠나라고 하였고, 돌아오지 말라고 하면 약을 해약할 것이다.양양이 죽어도 떠나지 않자 아버지는 기주성을 보호하고 어머니와 여동생과 기주성 백성을 보호하라고 명령했다.수 부인은 양양을 재앙의 별이라고 욕하며 살다가 재앙만 초래하고, 태어나자마자 어머니와 방원십리 백성을 죽게 하고 떠나라고 권했다.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4화 줄거리
페이중은 소 부인의 목에 칼을 들이대고 양과 양을 어디에 두고 있는지 추궁해 양과 함께 내놓기만 하면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수 부인은 아들을 팔아 목숨을 건질 수 없는 어머니로, 페중에게 모욕을 당하지 않고 칼을 들이대는 인물이다.양戬과 우기는 기주성으로 돌아가 성 안의 무수한 시체들을 보고, 곧 후후부에 다시 들어가, 한숨만 남은 수부인을 찾았다.양양이 모친에게 자기를 어디에 두고 있느냐고 물으니, 소부인은 상왕의 황음무도함을 드러내며 자기를 빼앗기 위해 대군을 보내 기주를 토벌하였다.대의를 위하여, 기주 온 성읍의 백성을 구원하기 위하여.송나라 노래에 몸을 던져 노래하다.양은 또 아버지가 어디 있느냐고 물었고, 수 부인은 대답을 하지 않고, 다만 양자가 영원히 돌아오지 않도록 했다.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51화 줄거리
희발은 희창이 마씨를 태워 숨지게 한 것에 대해 응어리가 있다.뜻밖에도 희창은 왕을 지망하는 자는 자녀의 사사로운 정을 버려야 한다고 가르쳤다.만약 히메지가 랭잉과의 감정을 버리지 못한다면 그는 대주 위업을 계승할 자격이 없다.현명한 아버지 후희창의 무리한 요구는 믿을 수 없다.딜레마에 빠진 그는 어떻게 희창과 난영을 상대해야 할지 모르겠다.희발은 몰랐는데 희창이가 즉위하기 전 마지막 시련이었다.이런 대의와 사랑의 어려운 선택을 거쳐 사랑을 큰 사랑으로 승화시켜야만 합격한 서기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52화 줄거리
상왕이 뜻대로 되도록 멸상을 막기 위한 대계가 한번에 무너지지 않도록 하다.여우요정은 자신의 여우와 손자들을 선인의 모습으로 분장하고 별따기에 올라 상왕과 함께 술을 마셨다.의심이 많은 상왕이 본 사람들은 모두 아이들이며, 약간 불만스럽다.자신을 위로하고 왕도를 위로하며 선인은 노인과 어린이를 가리지 않고 모두 도도하고 깊이 행한다.상왕은 또 예의범절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들의 모습을 트집 잡아 다시 한 번 위로하는 것은 선왕을 선우로 여기기 때문이다.술이 몇 순배 돌자 상왕은 몸을 완전히 풀어 '선인'들과 한 덩어리가 되었다.작은 여우 요정들이 술을 탐내며 장난을 치자 여우 꼬리가 드러났다.곤드레만드레한 상왕은 전혀 발견하지 못했다.깨어 있는 비유를 듣고는 화가 치밀어 올랐다.그는 자기를 속이고 감히 여우요령을 찾아와 선인으로 가장하여 상왕을 희롱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그는 가는 길에 작은 여우와 요정들을 따라 은신처인 헌채 무덤으로 돌아갔다.이 대상선제들의 왕릉인데, 비간이 이곳이 요괴들에게서 파생된 곳으로 여겨지다니 믿기지 않는다.성난 나머지, 비간은 큰 상업의 기초업을 위해, 상왕은 더 이상 요족의 침입을 받지 않기 위해 큰 불을 붙여 큰 끌무덤에 올랐다.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53화 줄거리 결말
妲기는 마른 마음을 여우요령에게 바쳤다.여우 요정은 마른 가슴을 보고 그가 아직 죽지 않았다는 것을 놀라워했다.여우와 요괴는 속이 빈 채소를 파는 노부인으로 변해 비간서성으로 가는 길목에서 소리지르게 되었다.비간은 노파의 독특한 소리에 이끌려, 걸음을 멈추고 노파에게 묻는데, 왜 그를 공심채라고 부르느냐?늙은 여인이 여우와 요괴의 모습을 드러내며, 악랄하게 비유를 하니, 사람이 무심하면 반드시 죽는다!앞서 牙에게 증여했던 보명환은 효력이 없어졌고, 비간은 폭사했다.

 

 

중드 봉신연의 등장인물
왕려곤 王丽坤 饰 苏妲己
뤄진 罗晋 饰 杨戬
등륜 邓伦 饰 子虚
장보 张博 饰 姬发/武吉
위허웨이 于和伟 饰 姜子牙
추조룡 邹兆龙 饰 帝辛
호정 胡静 饰 姜王后
하두연 何杜娟 饰 小娥
임징 林澄 饰 兰盈
해일천 海一天 饰 申公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