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재밌는 드라마추천] 결말이 궁금한 의학드라마 - 굿닥터,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ㆍ시즌2, 닥터스, 뉴하트, 하얀거탑, 골든타임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1. 14.
반응형

[재밌는 드라마추천] 결말이 궁금한 의학드라마 - 굿닥터,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ㆍ시즌2, 닥터스, 뉴하트, 하얀거탑, 골든타임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굿닥터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굿닥터

박시온은 자폐성 인격장애인으로 정신적 성숙과 공감능력이 부족했지만 의대를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의 의술은 뛰어나지만, 대인관계 기술이 부족해서 윗사람과 환자를 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가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그의 동료 의사들 중 일부는 가장 힘든 시기에 그를 도와주면서 그와 친구가 됩니다. 그의 헌신과 뛰어난 기술은 그를 훌륭한 소아과 의사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체계적인 편견과 차별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좌절감 때문에 그만둘까요?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낭만닥터 김사부시즌1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낭만닥터 김사부시즌1

김사부는 한때 대형병원에서 전성기를 맞았던 유명한 외과의사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은둔 생활을 하며 작은 마을에서 동네 의사로 일하게 됩니다. 그는 이제 자신을 "로맨틱 닥터"라고 부릅니다. 그러던 중 강동주는 가난하게 자라면서 의사로서 성공하기 위해 VIP 환자를 찾아 자신이 간절히 원하는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윤서정은 과거의 실수로 인해 괴로워하고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열정적인 젊은 외과의사입니다. 동주와 서정이 변덕스러운 김 선생님을 만나면, 그들의 인생과 경력은 다시는 예전 같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낭만닥터 김사부시즌2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낭만닥터 김사부시즌2

"진짜 의사" 이야기는 돌담 병원이라고 불리는 작고 보잘것없는 병원을 배경으로 합니다. 천재 의사 김사부를 만나 "진짜 로맨스"를 발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김사부는 한때 큰 병원에서 최고의 외과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사람들의 눈에서 사라졌고, 조용히 시골에 있는 돌담 병원의 주치의가 되었습니다. 그가 신 회장을 성공적으로 수술한 후, 그는 믿을 수 있는 지원 아래 병원을 개선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때 신 회장이 죽고 옛 적이 돌아옵니다. 새로운 사람들이 나타나고 그의 학생들은 병원을 떠나야 했습니다. 게다가, 3년 전에 다친 그의 손목은 이상하게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김사부는 돌담에서 인력난을 해결하기 위해 큰 병원으로 직접 가기로 결심하는데, 돌담은 예전 제자들과 닮았지만 훨씬 부족해 보이는 두 사람을 발견하게 됩니다. 서우진 씨는 돈만 있으면 무슨 일이든 하고, 차은재 씨는 수술을 하려고 할 때마다 속이 메스껍습니다. 김사부가 이 두 사람과 함께 돌담병원을 운영할 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닥터스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닥터스

유혜정은 까칠한 성격의 학교생활에서 까칠한 불량배였고 항상 잘 나가는 편이었어요. 어린 시절부터 상처가 많았던 혜정이는 자기보호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서 자신의 마음을 숨깁니다. 하지만, 그녀는 무력한 갱스터에서 인정 많은 의사로 삶을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그녀의 멘토 홍지홍을 만난 후 변합니다.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뉴하트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뉴하트

이 드라마는 심장외과 의사들이 일하는 동안 느끼는 자부심과 좌절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은성씨는 훌륭한 심장전문의가 되기를 바라며 레지던트를 지원한 황희대 병원과 같은 엘리트 출신이 아닌 남부지방에 신설된 의대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황희유 졸업생이 아니었기 때문에 병원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업신여겼습니다. 남혜석은 최고 성적으로 졸업했고 우수한 학생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녀는 절대적인 근본주의자였고 스스로를 자랑스러워 했습니다. 최강국 박사는 전 상관과 문제가 생겨 5년간 망명 생활을 하다가 흉부외과의 새로운 과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천재였지만 병원 정치에 관심을 두지 않는 고집불통의 외과의사였습니다. 결국 레지던트를 신청한 의사는 LES와 NHS뿐이었고, 그들은 CKG 박사에 의해 완전히 거절당한 후 매우 마지못해 받아들여졌습니다.
유명 배우 이동권이 부정맥 수술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는 국민건강보험을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있었고 그녀에게 푹 빠졌습니다. 그와 LES 중에서, NHS는 누구를 선택할까요?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하얀거탑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하얀거탑

병원에서 의사들 간의 정치와 권력투쟁에 관한 이야기입니다.친구는 우세를 바꿀 수 있고 적은 몇 초 안에 지지자로 변할 수 있습니다. 장준혁 박사(김명민 분)는 상사가 은퇴했을 때 과장이 되는 것 이상을 바라지 않았던 야심찬 외과의사였습니다.그의 노력은 박사를 데려온 상사 이박사 때문에 좌절되었습니다.미국에서 온 노민국(차인표)은 그를 차기 부서장으로 임명할 생각이었어요. 이 박사의 아내도 이 박사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딸 이윤진(송선미)은 다른 고민거리가 있는 반면 노씨는 미래의 사위가 될 것입니다.최도영(이선균 분) 박사는 장 박사의 좋은 친구였고, 병원의 어떤 정치에도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오로지 자신의 일에 전념하고 환자를 치유하는 데만 몰두했습니다.다만 장 박사가 과실로 사망을 초래했다는 이유로 환자 가족으로부터 고소를 당하자 이윤진 씨와 힘을 합쳐 병원과 우정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환자의 권리를 주장했습니다.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골든타임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의학드라마 추천 - 골든타임

시골에서 2년을 가르친 후, 이민우는 그의 레지던트를 마치기 위해 시립 병원으로 돌아오고 의사가 되는 것에 대한 자신의 불확실성에 직면합니다. 자유분방하고 바보 같은 그는 자기 일에 지쳐서 그냥 쉽게 하고 싶어해요. 그리고 나서 그는 충격적인 사건이 왜 그가 의사가 되고 싶었는지 다시 생각하게 만들었을 때 무관심으로부터 충격을 받습니다. 1년차 레지던트 강재인은 병원을 소유한 부잣집 출신이지만, 그녀는 그저 자신을 부양하고 남을 도울 수 있는 의사가 되고 싶을 뿐입니다. 민우와 재인 둘 다 자신의 환자들을 자신보다 우선시하는 똑똑한 일 중독 의사인 최인혁의 지도 아래 응급실에서 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