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드라마추천] 결말이 궁금한 로맨스드라마 - 로망스, 발리에서 생긴 일,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또 오해영,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로맨스드라마 추천 - 로망스
운명적인 사랑이 갑자기 우리를 덮치고 속수무책으로 열정의 바다 깊은 곳으로 데려가서 양보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드라마는 선생님과 학생 사이의 금지된 열정을 아름답게 펼쳐줍니다.
시골 바닷가 마을 꽃 축제에서 채원(김하늘)과 관우(김재원)가 처음 만났습니다. 그들은 채원이 관우의 고등학교 선생님이라는 것을 알고는 꿈에서가 아니라 첫눈에 반합니다. 두 번째 만남은 교실에서 그 상황을 깨닫고 당황하고 당황하게 됩니다. 두 젊은이의 사랑 이야기가 관우의 눈물겨운 성공 스토리와 겹쳐져 보는 이들에게 높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로맨스드라마 추천 - 발리에서 생긴 일
이수정은 힘들고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낸 후 발리에서 행운을 찾는 여행사입니다. 그녀는 발리에서 재민, 강인욱, 그리고 영주를 만나게 되는데, 이 세 사람은 완벽해 보이는 세 명의 사람들이 사랑의 삼각형에 얽혀있습니다. 이수정이 서울에 돌아왔을 때, 성공에 대한 열망은 재민을 직업을 찾도록 이끌었고, 자신도 모르게 삼각관계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사건들을 시작하게 됩니다.
발리에서 생긴 일은 사람들의 내면의 물질주의 욕망을 드러내는 드라마다. 그것은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없는 때로는 추악하지만 진실된 인간의 면을 반영합니다.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로맨스드라마 추천 -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는 하버드에서 공부하는 외국인 학생들이 추구하는 꿈과 사랑을 그립니다. 그것은 밝고, 열심히 일하고, 로맨틱한 등장인물들과 줄거리를 보여줍니다.
미국의 유명한 아이비리그 학교를 배경으로 한 젊은 사랑 이야기입니다. 하버드 법대 1학년 김현우(김래원)는 미모의 의대생 이수인(김태희)의 애정을 두고 동급생 홍정민(이정진)과 경쟁하게 됩니다. 그 두 남자는 모두 명문가 출신이고, 수인은 가난한 가정 출신입니다. 3인방은 그들의 로맨틱한 차이를 해결함과 동시에 그들의 꿈을 좇을 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로맨스드라마 추천 - 김비서가 왜 그럴까
그의 가족이 운영하는 회사의 부사장인 이영준의 자아도취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는 자기 도취가 심하고 주변 사람들을 거의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자신을 높이 평가합니다. 이영준에게는 능력 있고 인내심이 강한 김미소 비서가 있는데, 그는 9년 동안 연애를 하지 않고 그의 곁에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하지만, 미소는 이제 자신의 삶을 설정하고 자신에게 집중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직장을 그만두기로 결정했을 때 우스꽝스러운 오해가 뒤따릅니다. 9년 동안 엄격하게 직장 생활을 해온 그들의 관계가 이제는 더 발전될 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로맨스드라마 추천 - 또 오해영
둘 다 오해영이라는 이름의 두 여자는 그들의 같은 이름 때문에 서로의 삶에 끊임없이 뒤섞여 있는 자신들을 발견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남학생과 성적에 대한 혼란부터 결국 어른과 같은 직업과 회사에 가게 되는 것까지, 그들은 마주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삶에는 남자가 있죠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능력도 있고 이 여자들 중 누구를 원하는지 결정해야 하는 남자요 과연 이 두 여성은 그들의 삶이 서로 얽혀있는 것을 계속 발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들은 마침내 서로로부터 자신들을 분리하고 그들의 동족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을까요?
결말이 궁금한 재밌는 로맨스드라마 추천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윤진아는 아직 남자를 사귀는 것이 어떤 것인지 모르는 30대 중반의 여자입니다. 그녀는 어설프고 무모하며 어리석은 행동 때문에 남자에게 여러 번 차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녀가 결혼하고 싶어했던 한 남자는 그녀를 최악의 이유로 차버렸습니다: 그녀는 싱겁고 맛없는 악마 혀 젤리 같았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여자로서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로 그때, 준희가 활짝 웃으며 그녀 앞에 나타납니다. 그는 청량음료처럼 상쾌해요. 준희는 옆집에 살던 진아의 소꿉친구 동생입니다. 진아는 항상 그를 어린 아이로 기억해왔는데, 어느 날, 그는 정말 남성적인 남자로 돌아옵니다. 그녀가 그의 변화에 놀랐을 때, 그녀의 직감은 그녀가 이번에는 정말로 사랑에 빠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