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어두운 TV 쇼핑 호스트들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 "킬힐" 등장인물 김하늘, 김성령, 인물관계도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2. 18.
반응형

 어두운 TV 쇼핑 호스트들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 "킬힐" 등장인물 김하늘, 김성령, 인물관계도

 

드라마 킬힐 인물관계도

드라마 킬힐 인물관계도

 

 

오는 2월 23일 첫 방송 예정인 tvN의 새 여성중심 드라마 '킬힐'이 홈쇼핑 진행자들의 세계를 비하인드하게 조망할 예정입니다.

"채널을 뒤적거리다가 홈쇼핑 채널을 발견하면 가끔 홈쇼핑 채널에 이끌려 구매에 몰두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백스테이지에서 산업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온라인 기자 회견에서 이 드라마의 주연 여배우 김성령이 말했습니다.

노도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그의 전작에는 시대 시리즈인 군주-가면의 주인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김하늘, 김성령, 이혜가 연기한 세 명의 여성 쇼핑 진행자들의 경쟁적인 권력 투쟁을 다루고 있나요? 젊음 - 홈쇼핑 네트워크입니다.

우현(김하늘)은 정상에 오르려는 야망이 있는 괜찮은 쇼핑 호스트입니다.

하지만 그녀가 불행에 빠진 후, 그녀는 그녀가 항상 바라던 성공을 얻기 위해 의심스러운 제안을 하는 방송사의 부사장 모란(이)과 손을 잡습니다.

킬힐 등장인물 우현 역 - 김하늘


김성령은 모든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방송국의 최고 진행자 옥선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부유한 가정을 가지고 있고 직장에서는 다른 사람들의 존경을 받지만, 그녀의 본성은 베일에 가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킬힐 등장인물 옥선 역 - 김성령



이 이야기는 세 명의 여성들의 탐욕과 욕망에 관한 것입니다.

비록 그것은 쇼핑 호스트들의 이야기를 따르지만, 우리의 삶 전반에 평행한 다른 메시지들을 보냅니다.

감독은 이 시리즈를 통해 인간의 욕망을 공공연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노도철 감독은 이 시리즈가 여성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묘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여성에 대한 강력한 이야기를 다룬 시리즈가 몇 편 있었지만, '킬힐'은 흑백으로 캐릭터를 정의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과는 다릅니다.

그들은 모두 양면성을 가지고 있어서 이야기를 더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김하늘이 2020년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 '18어게인'을 이끈 이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합니다.

그녀는 이 시리즈의 여성 중심적인 이야기가 흥미로워 배역을 맡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김하늘은 몇 년 동안 이전 인터뷰에서 여성 배우들과 함께 일하고 싶다고 말해왔습니다.

김하늘은 여성에 관한 이야기에 참여하고 싶었고 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렇게 많은 감정과 역동성을 그러한 이야기 속에 담아내는지가 흥미로워서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성공에 대한 뒤틀린 욕망에 휩쓸려 가면서 변하는 우현 역을 연기하는 것이 그녀에게 도전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촬영하면서 감독님께 이런 연기는 처음이라고 계속 말했고 이 캐릭터를 연기할 때 이전 역할들과 다른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만족스럽고 흥미로운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킬힐'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