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배탁료별총아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3. 11.
반응형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배탁료별총아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중드 배탁료별총아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대윤국의 황제 진어(秦御)는 비록 소년이 제위를 계승하여 비록 구오의 지존이지만, 밖에는 적국이 호시탐탐하고, 안으로는 태후가 수렴청정하고, 조신의 많은 이심자가 있어 매우 어려운 처지에 놓였다. 대윤의 후궁에는 10여 명의 빈이 있고, 연은 여위고 비옥하지만, 진어는 전혀 여색을 띠지 않고, 어떤 사람을 불러서 침시위를 한 번도 하지 않았으며, 곁에서 시중드는 것조차 태감으로만 쓰고 궁녀를 절대 소소하게 했다. 그러나 그는 성 인지장애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국사에 전념하며 청나라 정을 일구고, 국경을 지키고 백성을 안정시켜 일대 명군 노릇을 할 뿐이다.
안일은 태후의 선택을 받아 궁중에 들어가 곧 용비(容妃)에 봉해졌다. 그녀는 총애를 받아 황제의 첫 번째 여인이 되려고 진어에게 춘약을 주어 목적을 달성하였다. 진어(秦御)와 안일일(顔一)에 대한 이야기는 안일(顔一)이라는 소작가가 쓴 것이다. 작가의 얼굴이 환희로 가득 찬 채 다음 줄거리를 쓸 준비를 하는 동안 컵에 있던 물이 컴퓨터에 쏟아졌다. 순간 작가의 얼굴이 소설 속 여주인공 안일에게로 넘어간다. 자신이 지나가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일일이 진어(秦御)를 보고 진나라에 넘어갔다. 어의 몸매에 이끌려 진어(秦御)의 범대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대로 만져 보았다.

 

중드 배탁료별총아 2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안일일이 허문장 일행과 술잔을 기울이며 대화를 나누던 중 누군가가 일일이 쓴 시를 올려 허문장을 크게 때렸다. 허문장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천하의 영웅을 우습게 봤다는 심정이었다. 하지만 허문장은 안일일이 다시 말렸지만 허문장은 여전히 자신이 없었다.허문장은 이번에 와서 장원(將元)을 노리고 있는데, 당장 장원은커녕 10위권에도 오르지 못할 것 같다고 직언했다. 이왕이면 집으로 돌아가 다시 10년을 배우는 것이 낫다.
허문장이 기어코 경성을 떠나려 하자 안일은 갑자기 그를 기절시키며 동료들에게 그런 시를 읽지 않도록 좋게 봐달라고 한다. 진어(秦御)는 밤을 새워 업무를 보다가 태감으로부터 얼굴이 아프다는 말을 듣고 급히 냉궁으로 가서 얼굴을 보았다. 안일이 태감의 옷을 입고 냉궁으로 돌아오자 진어가 뒤따라 들어와 안색을 바꾸었다. 당황한 나머지, 태감의 옷을 입은 얼굴들은 무릎을 꿇고 계속 태감을 가장하고, 진정한 태감은 안일의 침대에 누워 있었다. 얼굴하나를 가장하고 진어와 대화하다.

 

 

반응형



중드 배탁료별총아 2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공주는 남장을 한 얼굴일에게 반하여 그녀를 기절시킨 후 자신의 침전으로 데려가려 하는데, 뜻밖에도 길에서 진어와 마주쳤고, 혼수상태였던 얼굴일들은 강제로 침전으로 끌려갔다. 아직 돌아오지 않은 진어는 술에 취한 허문장과 만나 공명을 얻기 위해 노력하라고 권했다.
얼굴이 하나둘 깨어나자 어깨와 목에 통증을 느끼면서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귀신에게 빙의된 줄 알면서도 영이소설이 아닌 사극을 썼다고 의심했다. 이때, 태감이 와서 보고하기를, 경성에 갑자기 많은 학자들이 들어와 신정 문제를 토론하고 있다고 하였다. 반대를 자타적으로 비난하다못해 새로운 정책이 반대에 부딪혔다.

 

 

 

추천 중드 배탁료별총아 등장인물

장묘이 张淼怡  -  颜一一 역

김현정 金贤正  -  秦御 역

보보 普普  -   秦川 역

조안제 赵安第  -  苏浅雪 역

당호 唐浩  -   李智多 역

孔宇翀  -  赵小舞 역

王子菲  -  丁小小 역

韩佳卉  -  茯苓 역

赵广斌  -  宇文逊 역

蒋林静  -  太后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