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드라마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1화 줄거리
몇몇 여학생들이 모여서 탁안에게 태양이 꺼지고 빛이 지구인들이 8분 후에야 느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기 때문에 지금 느끼는 따뜻함은 잠깐 동안일 뿐이다.안택이는 그저 평범한 여자인데 똑똑하고 예뻐지길 바란다며 안택이의 청춘에 대한 이야기로 우정과 사랑이 있다.첫 번째 임무는 계소, 온윤여옥, 총명 예지, 일거수일투족이 빛을 발하는 것이지만 평범한 자신이 더 노력해야 따라잡을 수 있다는 안택은 환상적이다.전교 문예 공연, 학급 상황 백출 모두 안택 처리.가신량(。新凉)은 무대 뒤로 가서 계절의 하늘을 찾다가 안택이가 홍기(红)에 맞은 것을 보고도 고통을 참으며 방송에 나갔다.안택이는 손이 무거워서 선생님이 조급해 하시며, 저녁나절에도 안택이 걱정되셔서 상황이 급해서 어쩔 수 없이 구석야를 무대에 올려주셨습니다.안택이 아빠는 이상하고 화가 나셨다.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2화 줄거리
마침 안택이가 수정을 하고 정한이가 와서 경기 일정을 바꾸게 됐는데, 정한이가 스케줄을 보고 너무 기뻐했다.곧바로 3반에 발표했지만, 학생들은 모두 자기 반에 농구팀이 없으면 어떻게 전업 농구팀을 상대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다.하뉴는 자신 있게 마중을 나왔고, 시즌이 되자 응원에 나섰다.그러나 한참을 기다려도 반 친구가 한 명도 없었다.지천은 눈치채지 못해 안택이가 새침을 축하하는 홍보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호응하지 않자 안택이는 출석을 불렀고, 학생들은 더 큰 반응을 보였는데도 동의하지 않았다.지천은 하신량(贺新凉)을 밖으로 끌어내고, 벽동은 신량(新凉)을 축하하며, 함께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다고 했다.덩크슛 고수를 보고 열정을 불태우라는 좋은 아이디어를 낸 안택은 이 반응에 바로 신청을 요청했고, 과연 열정이 대단했다.얼마 지나지 않아 선생님이 오셔서 TV에 덩크슛 고수가 화가 나서 안택이를 꾸짖고, 안택재가 스스로 잘못을 인정하자 하늘은 일어나 책임을 지는 바람에 안택이를 감동시키지 않았다.동생을 집에 오게 한 안택은 무심코 유계천 얘기를 꺼내고, 유계천 연락처를 유혹해 동생을 농구대회에 가두고 신량(新。)을 축하하게 했다.하신량 단체에서는 모두 농구 연습을 하며, 섣달그믐에는 옆에서 열심히 기록하였다.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3화 줄거리
농구를 응원하지 않는 집에서 혼자 길을 걷다가 마시멜로를 먹고 있던 안택이가 주머니에서 종이 수건을 꺼내 건네자, 안택이가 이를 발견했을 때였다.하신량 기분이 상해서 안택과 말싸움을 하고 싶지 않아 안택이가 신량에게 농구공을 안 들려줄 것을 제안하자, 안택은 신량 농구공을 잘 쳐주겠다고 말했다.하신량, 듣고 즐거웠고 다시 안택이를 알게 된 기분이었다.수학 시간에 안택이가 그림을 그리며 모이면 또 천마행공(天。行空)이라는 상상에 빠져들어 안택을 생각하며 잠에서 깨니 책상 위에 남겨진 감사 쪽지가 보였다.쪽지에는 고마웠는데, 하나는 夜야가 쓴 것이고, 또 다른 안택은 季이 쓴 것이 아닌가 의심해서 그녀는 이 쪽지가 바로 季이 쓴 것임을 증명하려고 했지만, 모두 。새로 휘갈렸다.밤에 숙소로 돌아오면서 감사를 표하는 이유를 묻자 구석야는 안택이가 하신량에게 농구팀을 만들어줬기 때문이라고 말했고, 안택도 예전부터 하한을 즐겼다고 밝혔다.이것은 안택을 놀라게 했다.중학생 때 연하장을 좋아한다는 구석야의 말에 안택은 중학교 때 한 중학교에서 서로 어떻게 만났는지 의문을 품었고, 이때 구석야가 안택을 일깨워준 것이 예전부터 알고 지내온 것 같다.정 교사의 부름을 받고 사무실로 나간 안택은 정 교사가 안택이에게 일요일 반 친구들의 변론대회를 보라고 하자 안택신은 흔쾌히 응했다.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28화 줄거리
아침 일찍 안택하층으로 내려가 보니 하신량, 하신량, 그냥 지나가는 거라고 했다.그러자 안택의 이웃이 하뉴량에게 밤새 쪼그리고 앉아 도둑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안택이가 하신량에게 실제로 밤새 앉아 있었느냐고 물었고, 하신량 핑계는 떠나갔고, 안택은 서둘러 쫓아갔다.둘은 아침을 함께 먹었고, 안택은 하신량에게 왜 학교에 가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하신량은 성적이 좋든 싫든 상관없다며 오히려 안택이가 성적이 안 좋은지 수업에 나오지 않았다.안택은 집에서 사고가 나면 당연히 휴가를 내야 하고 오후에는 병원에 가서 밤참을 봐야 한다고 했다.두 사람은 식사를 마친 뒤 연하장을 집으로 돌려보내 병원을 찾았다.안택의 부모는 병원에서 흔들림을 느끼며 지진을 감지했고, 집 안의 안택을 떠올리며 황급히 뛰어나갔다.하신량도 서둘러 안택의 집으로 달려가 안택을 업고 나갔고, 안택의 부모는 안택의 전화를 걸어 안택의 안부를 확인하고서야 마음을 놓았다.안택이의 어머니는 도시락을 보고 병실에 있던 고야(。)를 떠올리며 병원에 돌아가 구하려다가 의사선생님이 막아주셨다.안택이는 집에 있는 물건들을 모두 병원에 가져왔고, 자신의 엄마가 오늘 섣달 그믐날 밤을 버렸기 때문에 섣달 그믐날 밤 사과를 했다는 말을 듣고 감격했고, 병상의 섣달 그믐날 밤 눈가는 눈물을 흘렸다.드디어 섣달 그믐날 밤, 안택이는 의사를 부르러 갔다가 섣달 그믐밤에 가로막혔고, 섣달 그믐날 밤 그는 。澤에게 혼자 말을 걸었다.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29화 줄거리
기분이 좋아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안택고석야를 같이 공부하다가 안택이가 짜증이 나면 안해에게 무슨 일이 생겼냐고 물었고, 안해는 언니를 데리고 장강대교에 자전거를 타고 가 1년 약속을 했다고 했다.정 주임은 한 교사를 찾아가 왜 하신량이라는 이름이 체육특기시험에 나오느냐고 추궁했고, 정 교사는 하신량 부모로부터 농구를 못하게 한다는 말을 듣고 한 선생님이 하신량 이름을 빼라고 했는데 정 주임은 끝내지 못했다.한 교사는 하신량에게 체육특기생 선발시험에 응시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약속했고, 하신량 역시 정 교사의 이론을 찾으려다가 한 교사가 이를 막아 길게 상의하겠다고 했다.한 교사는 농구를 포기하고 좋은 대학에 가서 연구하고 연구하며 순조롭게 일생을 마치라고 권했고, 허 교사는 자신이 지금의 삶을 살고 싶은 마음뿐이며 미래를 위해 후회할 수도 있다는 가정을 버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하신량 씨는 정 교사의 사무실 앞을 헤매다 용기를 내어 문을 두드리려다 안택에게 끌려갔다.안택이 체육특기생 선발시험을 보는 시계를 몰래 주니 허신량이라는 이름이 。하게 붙었다.안택은 하신량에게 정 교사와 한 교사의 이야기를 듣고, 교체를 앞두고 한 차례 더위를 식혀주려다 몰래 정 주임 사무실을 찾아가 전자기록을 바꿔 정 주임의 명단과 교체했다.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30화 줄거리
시험을 마치고 축 늘어진 얼굴로 집으로 돌아왔는데, 이번 시험에서 안택이는 특별히 잘하지도 못하고 5등으로 들어왔다.안택이는 혼자 나가서 기분 전환을 하기가 힘들어요.안택이의 아빠는 정 선생님을 찾아가 정 선생님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고 사정했다.정 교사는 안택표 제거에 대해 의아하다는 말을 듣고 안택이의 아버지가 안택이가 학년 50에 들어가기 전이라고 안택이를 빼지 않았느냐고 물었더니 루머라며 학년 전으로 넘겼다.정 선생님 앞에서 아빠의 부탁을 받고 교실로 돌아와 학교에 안 간다며 짐을 싸는 모습을 본 안택이는 안쓰러워도 엄마한테 설움을 안겼다.계천은 냉정함을 권했지만 안택은 물건을 들고 달려갔고, 하신량에게는 안택을 쫓아 달려나가는 것을 보았다.허신량에게 쉽게 포기하지 말라고 권했지만, 안택은 자신이 너무 멍청하다고 생각해 아예 가망이 없었다.이때 정 주임이 스피커를 들고 안택에게 두 번째 기회도 줄 수 있다고 말했는데 이번에는 안택고가 학년 30위 안에 들자니 더욱 절망스럽다.안택이가 이번 충격으로 밥을 못 먹자, 안택이의 아빠는 그녀에게 빨리 공부하라고 했고, 안택이는 그럴 필요가 없다고 말했는데, 선생님은 자기 아빠가 다른 사람하고 굽실거리는 게 아니란다.
중드 8분종적온난 다시보기 31화 줄거리 결말
안택이는 책을 정리할 때 시우야와 싸웠던 기억이 떠올랐는데, 저녁저녁으로 안택의 책을 찢고, 안택이가 바닥에 주저앉아 울었을 때, 하신석은 왜 안택을 달렸는지, 원래 중학교 때 위안을 때허신량 씨는 유계천과 자신이 말한 것을 떠올리며 좋아한다면 놓치지 마라.두 사람은 티격태격 웃고 눈물 흘리며, 어쨌든 즐거운 추억들을 만나 공명등을 놓치고, 추억이 계속 스쳐지나가고, 안택과 허신량과 함께 서로의 마음을 깨닫고, 달리는 동안 서로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9년 만에 대학을 졸업하고 현지에서 좋은 직장을 얻은 그는 미국으로 건너가 농구 꿈만 꾸고 둘은 뜻을 이루지 못했지만, 헤어진 나이는 늘 꿈에 그리곤 했다.안택이는 일 때문에 감독에게 혼쭐이 나고 음향 마이크가 고장났으며 게스트는 顾야, 夜야는 颜택이에게 말했고 감독은 지금 顾야는 가장 잘 알려진 사회자여서 인터뷰 상대가 夏안택과 구석야는 학교 축제 때문에 다시 학교로 돌아와 한 선생과 함께 정 선생님을 만나 부총장이 되었다. 왕 선생의 수업을 보고 실수로 뛰어들어서, 왕 선생은 학우들에게 안택이라는 말을 잘 시켰다.안택이는 교실 복도를 혼자 걸어다니며 생생한 화면을 보았으나 친구들은 그대로 웃으면서 스스로 인사하는 등 여유를 부렸지만 어느새 다들 다시 없는 듯했다.안택이는 별안간 별안간 계천방송 소리를 듣고, 그 해 운동장에 갔는데, 단상에 과연 두 사람이 서 있는 것이 오랜만이었는데, 안택이는 왜 그 하늘 한 사람인지 묻고 싶어했다. 그리고 석야, 한 선생님, 곡선생님안해와 유계천은 결혼했고, 안해는 양명중학교 체육선생님이 되었는데, 안해의 성격은 변함없이 솔직해서, 한씨만 보면 서로 입씨름을 하고, 모두들 웃고 청춘을 추억하고 있다.교경 여러분 모임, 정 교사는 3반 아이들 모두가 나라의 기둥이 되는 것을 보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는데, 그것은 안에서부터 밖까지 설레고 즐거웠고, 자기도 그 당시 책을 읽었을 때, 자신이 확실히 약간은 여러분의 불만을 알고 있었지만, 자신은 확실히때마침 영상전화가 왔는데, 다들 돌아가니 너무 바빠서 못 달려오는 것이 부럽다며 새해를 축하하는 일을 물으니 안택이는 순간 실의에 빠져 소주안과도 황급히 작별을 고했다.안택이는 옆에 앉았다가 다시 케이블카를 타러 갔는데 추억이 떠올랐고, 한마디도 하지 않은 말이 있어 지금 하신량, 나 너 좋아해.하신량 진짜 나와 안택이랑.진실되고 따뜻한 청춘의 추억이다.
중드 8분종적온난 등장인물
진신 陈汛 饰 季霄
정우혜 丁禹兮 饰 贺新凉
강탁군 姜卓君 饰 颜泽
주단이 朱丹妮 饰 顾夕夜
왕정문 王靖雯 饰 柳溪川
왕약산 王若珊 饰 萧卓安
송경 宋庆 饰 郑学志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정동원 인간극장 (2) | 2020.06.09 |
---|---|
[중드] 드라마 화천골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6.09 |
[중드] 드라마 상견니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1) | 2020.06.07 |
[중드] 드라마 니시아적명중주정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6.07 |
[중드] 드라마 운색과농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6.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