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무협 중드 추천 - 설중한도행, 의천도룡기2019, 경여년, 량세환, 금의지하, 유리미인살, 월상중하, 취영롱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5. 14.
반응형

무협 중드 추천 - 설중한도행, 의천도룡기2019, 경여년, 량세환, 금의지하, 유리미인살, 월상중하, 취영롱

 

무협 중드 추천 - 설중한도행, 의천도룡기2019, 경여년, 량세환, 금의지하, 유리미인살, 월상중하, 취영롱

무협 중드 추천 - 설중한도행
수나라 공주 부마를 피해 천하 제일의 부마 도련님인 찌르레기 세자 서봉년(장약운 분)은 아버지 서용달(호군 분)의 주선으로 금의화복을 벗고 강호에 뛰어들어 마부 황고(黃苦)와 악을 쓰며 많은 강호들과 사귀게 됩니다. 3년 여행에서 돌아온 도광양회 서봉년은 먼지를 씻어내고, 끝까지 아버지의 잘 닦은 인생 궤도에 맞추려 하지 않으며, 찌르레기를 맡기도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찌르레기가 되면 감정이 없는 외톨이가 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서봉년은 설중관례(雪中礼禮)를 지내고, 한사람 한사람의 절친이 떠나 그를 위해 희생하고 인생의 암울한 순간을 겪은 후, 마침내 아버지와 전혀 다른 북찌르레기가 되기로 결심하고, 아무리 어려워도 타협할 수 없는 무예를 배우며, 적자(赤子)의 마음과 부지런히 연마하여 무자가 되고, 시녀 강니(이경희), 검선 이순강(李罡等) 등의 호위를 거느리고, 강호에 들어가, 사나운 칼로 무림세력이 날뛰는 것을 노부(老父)의 수법에 따라 바둑을 두는 듯하다가, 눈을 밟고 독주하여 힘을 발휘합니다. 운명에 대항하여 자신을 위해 충성을 다하고자 하는 무당, 강남문단, 서초, 휘산헌원 등 무림의 새로운 세력들이 점차 양성되어, 어머니 오소의 죽음에 대한 실상을 여러 단서들을 통해 발견하게 됩니다. 눈이 펑펑 쏟아지자, 서봉년은 혼자서도 원수를 품고, 자신의 몸으로 찌르레기를 메고, 마침내 찌르레기왕의 합격자 후계자로 성장했습니다.

 


무협 중드 추천 - 의천도룡기2019
원나라 말기에 군웅이 분분하고 무림이 흔들렸습니다. 강호의 소문에 의하면, 도룡도의천검을 받은 자는 무림의 지존이 되어 천하를 호령할 수 있으니, 감히 따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순간 풍운이 일면서 무림에서 도룡도의천검(,天的)에 대한 다툼이 일어났고, 몇 가지 인연과 악연(惡也)이 생겨났습니다.무당파 장취산과 천응교 은소소는 도룡도(龙龍相遇)를 만나 사랑을 나누다가 도룡도(龙龍被)를 정파(正派)에게 핍박당하여 모두 자결하게 됩니다. 그들의 아들 장무기(張無长大)는 성인이 된 후 우연한 기회에 절세의 무공인 '구양신공(九陽神功)'과 '건곤대유전'을 연마하여 명교의 교주가 되었습니다.
장무기(張無与)는 원나라 군주 조민(趙峨), 아미파 주지약(周智表), 사촌 여동생 은리(和婢), 비녀 소소(小都有)와 함께 애정이 깊었습니다. 그러나 유약해 보이는 주지약은 의천검도룡도의 비밀을 캐기 위해 은리를 해치면서까지 조민을 모함했습니다. 장무기는 주지약의 정체를 똑똑히 보았으나 그녀를 미워할 수 없었습니다. 그 후, 장무기는 무림의 여러 가지 원한을 풀고, 교주의 직위를 내려놓고, 조민과 함께 몽고에 기거했습니다.

 

 

 

반응형

 


무협 중드 추천 - 경여년
어느 대학 문학사 전공자인 장경(張慶)은 고전을 숙독했지만 고대 문학사를 현대적 통념으로 해부한 논문 명제는 예 교수에게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예 교수가 대학원생의 멘토가 될 수 있도록 소설을 써가며 자신이 말하고 싶은 바를 더 이야기하기로 했습니다. 그의 소설에서 신비한 소년 범한은 어릴 적부터 할머니를 따라 바닷가 담주에 살다가 한 선생님의 갑작스러운 방문으로 평온해 보이던 삶이 위기와 시련에 직면하게 됩니다. 신비선생님과 눈 가린 수호자의 조언으로 약성의 약리를 익힌 범한은 패도의 진기를 닦고 무예에 정진하여 여러 가지 파국을 연달아 해소하였습니다. 신상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담주를 떠나 교토로 향했습니다. 교토에서 판한은 세상의 냉난방을 맛보면서 정의와 선에 대한 끈질긴 끈질긴 삶을 살아온 일대기를 썼습니다.

 


무협 중드 추천 - 량세환
장문(將門)출신인 본가의 큰아가씨가 납치되어 깨어나자 기억을 잃고 성질이 변하여 혼약을 피하려고 가출하여 아원(原原, 진옥기)이라 가명하고 남장을 하고 심하현(河河的小)의 작은 포쾌(快沁)가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귀공자 경사(景辭, 우몽몽)는 사랑하는 사람과 친척을 배웅하던 중 음해를 당했으나 다행히 살아나자 현위로 심하(河河)에 내려와 아원의 동료가 되어 은밀히 아원을 지켰습니다. 아원이 전심전력으로 악을 다스려 백성들의 평안을 지키니라나무는 가만히 있어도 바람은 멈추지 않습니다. 작은 현청에서는 흉악한 사건이 빈번히 일어나고, 경사와 아원은 실을 뽑아서 굳은살을 벗기고, 진상에 한걸음씩 다가오지만, 심한 저항 때문에 이을 수 없습니다. 얼마 후, 아원은 그녀가 진짜 집안의 큰 아가씨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경사는 단지 작은 현위만이 아니다.그들의 기이한 신세가 차례로 밝혀지자 두 사람의 감정은 혹독한 시련을 맞았습니다. 아원이 경사와 결별하고 다른 사람에게 시집가는 사이, 경성에서는 또 하나의 살인사건이 아원을 지목하여 그녀를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경사는 아원을 구하기 위해 병약한 몸으로 안개를 헤치고 배후를 찾아내어 파문을 멀리하게 했습니다.

 

 

 

무협 중드 추천 - 설중한도행, 의천도룡기2019, 경여년, 량세환, 금의지하, 유리미인살, 월상중하, 취영롱


무협 중드 추천 - 금의지하
천부적으로 타고난 여섯 개의 문녀 포쾌 원금하(今袁夏)는 한 건의 사건으로 성질이 모질고 독한 금의위 육로(陸结)와 결탁하게 되었는데, 이번 여름은 그와 다시 교집합하지 않고 어찌하여 원수를 얻지 못할까 생각했다. 조정에서는 십만 냥의 하비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는데, 올여름에는 육로(陸一起)와 함께 양주에 내려가 사건을 조사하여 잃어버린 관은(官銀)을 대신 찾아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서로 다른 도(道)가 서로 공모하지 않다가 경천밀안(天天案案)으로 손을 잡았습니다. 두 사람은 물불처럼 세차게 눈여겨보고 정을 나누며 운명의 톱니바퀴를 돌게 됩니다. 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자 올여름은 하연사건의 유고였고, 가문의 원수를 짊어진 그녀와 육로는 넘을 수 없는 갭이 벌어졌습니다. 결국 두 연인은 고난을 겪으면서도 백성을 구하고, 왜구를 항거하며, 간특한 집안의 원한을 풀기 위해 손을 맞잡고, 세속의 굴레를 뚫고 용감하게 걸어왔습니다.

 


무협 중드 추천 - 유리미인살
5대 선문의 비녀대회가 곧 소양파에서 열리는데, 장문 저뢰의 큰딸은 영롱하고 재주가 뛰어납니다. 둘째 딸 선현은 멍하고 게으른 수행으로 각 파의 출전 제자들을 대접하는 중책을 맡겼습니다. 그러던 중 대회장을 찾은 이택궁의 제자 우사봉(宇司一见)과 만나 친분을 쌓게 되고, 소양비경에 잘못 들어가 저뢰벌(磊罚去)을 받고 명하동(明夏洞)에 가서 잘못을 뉘우치게 됩니다.영롱이는 비녀대회에서 별파의 제자인 오동과 충돌을 일으켰고, 모진 오동은 복수를 감행하여 선기를 그르쳐 정파에게 쫓겨났습니다. 중상을 입고 깨어난 선기는 폐장작 행위의 나쁜 결과를 깨닫고 다시는 남에게 누를 끼치지 않도록 잘 수행할 것을 맹세합니다. 사봉은 선기에게 가면을 벗겼다는 이유로 택궁으로 돌아가 가혹한 벌을 받았습니다. 4년 후, 선기의 공법이 정진하여 하산 체험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녹태진은 백성들에게 해악을 없애기 위해 사봉을 우연히 만나면서 사봉의 지적에 따라 믿음의 요지를 배웁니다. 오동은 정파를 배반하고 마족 천허당과 손잡고 삼계를 제패하려 하여 온 천하를 위태롭게 하였습니다. 이때 이미 인간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된 선기는 멍한 소녀가 아니었고, 정의를 지켜 사봉과 손잡고 악의 세력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정세를 뒤집는 데 성공했습니다. 결국 악인은 주복을 하고, 삼계는 평온을 되찾았고, 선기와 사봉도 온갖 오해와 고난을 겪으며 소중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무협 중드 추천 - 월상중화
상관투(나운희)와 중설지(진옥기)가 나란히 강호를 누볐고, 소탈하고 준수한 월상곡주(月上谷主), 국사지상(國師之上)의 관투(官多次)가 중화궁주(重火宮主) 중설지(重雪转)를 여러 차례 도와 위기를 넘겼습니다. 몇 번의 동생공사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 알고 지내며 깊은 사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운명의 장난은 그들을 갈라놓았고, 각자의 사명을 계속 이행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끝이 보이지 않는 돌팔이 분쟁이 그들을 다시 만나게 했습니다. 두 사람은 두터운 장벽을 뚫고 한자리에 모여, 힘을 합쳐 모든 음모를 파헤쳐 무림의 평화를 되찾게 하였으나, 그들은 속세로 돌아가게 됩니다.

 


무협 중드 추천 - 취영롱
화예기술 회사원 링링칠은 진실하고 착하며 남을 돕는 데 일가견이 있는 착한 아가씨지봉경진(류시시)은 무족성무녀로, 무족성물 구전영롱석을 관장하고 있으며, 앞날은 물론 반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우연히 쫓기던 서위 4황자 원릉(진위정 분)을 구해주고 정을 나눈다. 원릉은 봉경진(凤卿为)에게 장가들고자 하였으나, 선조에 따르면 무족은 황족과 통혼할 수 없었습니다. 원릉은 천하의 반대를 무릅쓰고 경진을 장가들게 하여 진동을 일으켰고, 경진은 무족에게 쫓겨나고, 그 틈을 타 칠황자 단왕(서해교)은 군사를 일으켰습니다.원릉이 자신 때문에 생사의 갈림길에 서자 경진은 무족금술 구전영롱진을 일으켜 현실세계를 타파하고 새로운 세계를 재구성했습니다.
세상을 재구성한 후, 경진은 주위의 모든 기물들이 인비임을 알게 되고, 무족들은 역혈사건을 뒤집어썼으며, 원릉은 신세에도 안개가 짙게 끼어 경진을 마주하게 되는데, 원릉은 이미 완전히 다른 길과 같았습니다. 운명은 그들을 다시 만나게 하지만, 경진은 원릉에 대한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숨기고 은밀히 원릉을 지켜주며 보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서로 알고 있으면서도 사랑할 수 없는, 파란만장한 길, 그땐 하늘이 무너져도 먼지는 사라졌으니, 만나는 사람끼리 다시 손잡을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