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탐나는 도다, 스토브리그, 라켓소년단, 감자별, 갯마을 차차차, 엉클
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탐나는 도다 줄거리
17세기를 배경으로 한 장버진은 탐라섬의 젊은 여성 잠수부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상황을 특별히 즐기지 않고 언젠가 섬을 떠나는 꿈을 꿉니다. 어느 날, 놀랍게도, 그녀는 해변에 누워있는 한 젊은 금발의 남자를 발견합니다. 이 젊은이의 이름은 윌리엄이고 그는 난파당한 영국 시민입니다. 박규라는 이름의 또 다른 청년은 탐라섬으로 보내진 많은 죄수들 중 한 명으로 위장하여 섬으로 들어갑니다. 사실, 박규는 선비로 알려진 신생 정부 관리입니다. 이 세 명의 젊은이는 재미있는 삼각관계에 빠지게 됩니다.
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스토브리그 줄거리
메이저리그 야구팀의 준비 기간에 대해서요. 드라마는 새로운 총감독이 부임하자마자 기상천외한 시즌을 준비하는 패배자 팀에 초점을 맞추고, 각 에피소드는 더 강한 팀이 되기 위해 준비하면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세영은 지하실에 사는 야구팀인 드림스의 운영팀의 막내 팀장입니다. 그녀는 팀에 대한 끈기와 강렬한 열정으로 매우 인정받고 있습니다. 어느 날 승수가 총지배인으로 임명됩니다. 그동안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했지만 그가 이끄는 팀은 인기가 없었고, 모기업의 경영난으로 리그 우승 후 해체된 팀도 있었습니다. 이 불운한 새 총지배인이 열정적인 세영과 함께 드림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까요?
가구 제작자의 손자인 활기찬 남자 한재희입니다. 스포츠 아나운서로 전향한 김영채 소프트볼 선수입니다. 야구에 열광하는 투수 유민호입니다.
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라켓소년단 줄거리
해남의 한 중학교에서 남자 배드민턴 팀이 성장하면서 사람으로, 선수로써의 이야기입니다.
윤현종은 한때 매우 훌륭한 배드민턴 선수였지만, 지금은 가족의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중학교 팀을 지도할 기회를 잡았지만, 방윤담, 나우찬, 이용태 세 선수만 있는 해체 위기에 처한 팀을 발견하게 됩니다. 세 소년은 윤현종의 아들인 강윤해가 정인솔과 함께 팀에 합류하면서 발전해 나갑니다. 이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충분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새로운 높이까지 치솟으려고 노력합니다.
한편, 전직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이자 윤현종의 아내인 라영자는 해남의 한 여자 중학교 배드민턴 팀의 코치입니다. 그녀의 팀에는 한국에서 랭킹 1위의 주니어 여자 선수인 한세윤과 세윤의 가장 친한 친구인 이한솔이 있어서, 그들은 동료들 사이에서 최고의 팀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감자별 줄거리
컴퓨터 프로그래머 홍혜성은 한국의 마크 주커버그가 되는 것을 꿈꿉니다. 천문학적인 현상이 일어납니다. 2013년에 지구에 떨어져 온갖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혜성입니다. 그래서 노씨 가족과 이웃들에게 골치 아픈 일이 일어납니다.
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갯마을 차차차 줄거리
치과의사 윤혜진은 미모와 두뇌를 가진 여성입니다. 그녀는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한 삶을 살고 있지만 마음속의 작은 정의로 인해 인생 계획이 곤두박질치는 것을 발견합니다. 여러 가지 장애를 겪은 후, 그녀는 해변 마을 공진으로 옮겨가 홍두식과 마주칩니다. 그녀는 그에게 관심을 갖게 됩니다. 홍두식은 지역 주민들에게 홍 과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그는 실업자이지만 모든 직업에 능통하고 잡업에 능통합니다. 홍 과장은 어떤 상황이 닥치더라도 공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돕습니다.
아이와 볼만한 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 엉클 줄거리
준혁은 믿었던 사람들에게 사기를 당한 후 그의 삶이 바닥을 친 음악가였습니다. 그는 그것 때문에 언니 준희와의 관계를 끝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그는 준희로부터 그녀의 아들 민준을 돌봐달라는 전화를 받습니다.
12년간의 다툼 끝에 준희는 육체적으로 학대하는 남편과 이혼하는 동시에 똑같이 고약한 시어머니를 제거했습니다. 준희는 전 가족이 자신을 찾을까 봐 저자세를 유지하며 저렴한 아파트로 이사합니다.
로열스테이트는 주목할 만한 거주자들이 있는 고급 아파트 단지입니다. 혜령은 어머니 위원회의 많은 존경을 받는 회장입니다. 유라 위원님도 굉장히 존경하고 계십니다. 홀아버지 경일은 아내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딸을 계속 키우고 있는 따뜻하고 유쾌한 남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