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드라마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6. 23.
반응형

[중드] 드라마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1화 줄거리
乔피, 취리히 대학에 다니는 외대 프랑스어 교환학생의 인생 신조는 '길을 지나도 놓치지 말라'.청자양은 통역관 한 명이 하는 일이 프랑스어와 중국어를 넘나드는 일인데, 누군가 번역에 결정적인 오류가 생기면 결코 상대방을 얼렁뚱땅 넘기지 않을 것이며, 어떤 사람은 선천적으로 통역관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조피와 청자양은 국제 포럼에서 만났는데 공교롭게도 한 중국 학자가 통역을 필요로 했다.두 학자가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떠나자, 조피는 스스로 청자양에게 인사를 했고, 그도 프랑스어 교환학생인 줄 알았는데, 청자양이 변변히 조피의 문제점을 지적해 주었지만, 조비는 자신이 단지 제2의 학생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성적 우수로 장학금을 받아 스위스로 유학을 간 조피는 통역관이 되는 게 꿈이라며 청가양은 차갑게 한마디 던진다.친구가 조피에게 그녀의 장학금이 수포로 돌아갔다는 것은 그녀가 스위스에 더 이상 있을 수 없고 귀국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그녀가 지난번에 결정적인 번역 오류를 범했고, 공교롭게도 통역관 알렉스 청에게 당했다는 것이다.귀국 후 조피는 열심히 일하고 밤에는 술집에서 웨이터로 일했다.이날 술집에는 조피가 취리히 대학에서 만났던 통역관 청자양이 왔는데, 안타깝게도 청자양은 술을 많이 마시고 조피를 알아보지 못하고 오히려 술버릇과 조피 행패를 부리게 되었다.청가양의 오빠인 다카자아키와 조피의 규밀이 미래 톱스타인 오가이를 파출소 입구에서 만나 첫눈에 반했다.가오가명은 청가양을 데려다가 줄곧 그를 훈계했는데, 그는 아버지의 친아들이므로 반드시 출발가에게 맞설 수 있어야 한다.가양은 명효화 언니가 곧 돌아온다고 알려줬고, 집은 분명히 그 화제를 계속하기 싫었다며 내일 수술이 있다고 떠밀고는 차를 몰고 떠났다.문효화와 청자양은 함께 높은 뜰을 넘나드는 곳에서 일하며, 두 집안은 대대로 교분을 맺었으며, 가문은 효화를 짝사랑했지만, 효화는 집안이 밝은 데 정이 들었다.석사학위 졸업논문 답변회에서 조피의 논문 논점이 명확하고, 논거상실 및 답변의 구어능력이 현장의 사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평가선생님은 조피의 꿈이 고갱이 되는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갱의 면접을 보러 갔다가 서둘러 1분 늦게 청자양을 무모하게 들이받은 조피는 청자양이 오늘 면접관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자신이 망했다고 생각했다.면접을 보기 시작하자마자 조피의 프로필을 본 청양가는 이 아가씨가 취리히대에서 만난 조피라는 것을 떠올렸고, 조피는 그를 급히 교환학생을 마치고 귀국시킨 '나쁜 사람'을 알게 됐다.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23화 줄거리
여전히 가양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문효화는 고갱이 뜰로 찾아와 그날 공항에서 기다렸다가 먼저 가겠다고 했고, 가양이 나중에 공항으로 갔느냐고 물었다.너무 형식적이고 화려한 출발을 원하다가 책을 못 보내거나 책에 끼워둔 쪽지를 잃어버리거나 만가양이 볼 때는 이미 늦은 것일까.아니면 만네양이 딱 출장을 갔나요?그는 이날 자신이 집에 돌아와야 아버지가 공항으로 마중나간 것을 알았다고 핑계를 대며 "더 이상 집양을 놓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리려 했다"며 "그날 공항에 안 간 건 뜻밖이었다"고 말했다.그러나 가양은 그가 이미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났다고 효화에게 직접 말했다.감정에 실망해 장사에 힘쓰기로 한 문씨는 아버지에게 집안의 광산을 팔아 스위스에 가서 작은 술집을 인수하기로 하는 등 당분간은 와인 장사가 유망하다고 말했다.모레 의사가 소행복을 위한 수술을 준비했지만 수술에다 신체적인 이유까지 겹쳐 너무 오랫동안 칼에 손을 얹은 채 계속 떨리는 바람에 결정적인 순간에 고씨네가 자천타천하여 수술을 대신하게 되었다.수술실을 나서자 마레 의사는 고 씨가 이 수술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완전히 갖췄다고 생각하는 쪽지를 한 장 집어 넣었다.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24화 줄거리
가부수부는 박물관에 목조를 기증할 예정이며, 청자양지정과 조피가 같은 기간 정규직으로 전환한 오명 통역관장의 발언을 전 주임이 함께 따르자고 제안했다.앞서 가브 왕자가 방문하여 배운 지식을 오명에게 알려서 먼저 각오하게 하려고 했는데, 오명이 줄곧 조피가 그와 郝철이 같은 집단 이직을 병원에 신고한 것을 오해하여 그를 냉소적으로 대했던 것이다.전 주임은 죠피에게 너무 가혹하게 대하지 말라고 했고, 자신은 죠피와 家밍에 대해 들었지만, 因此양에게 이 일로 。피에 대한 선입견을 달라고 부탁했는데, 죠피는 모처럼 번역의 묘목이었다.전 주임은 또 죠페이에 대한 통전훈련을 강화하라고 가양에게 촉구했는데, 그는 모처럼 같은 패스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인재가 왔는데,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며 동시통수를 고집하는 것은 기본이고, 청가양은 조피톤의 상태를 중히 생각한다.가양 요조피는 밤에 오랜 시간 동안 동시통수 훈련을 했지만, 조피는 정말 더 이상 연습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다.오가이는 첫 여성 2인자로 새 드라마의 기자회견에 참석했는데, 그녀는 흥분하여 고열이 난 왕욱동이 바로 그녀를 데리러 와야 했다.그런데 발표회가 시작되자마자 오가이가 곤란을 겪었는데, 여자 1호는 모피를 입고 있어서, 공중도덕심이 없어서, 동물을 귀여워할 줄 몰랐는데, 급하게 여자 1호가 모피 숄을 입고 오가이를 신었다고 말했다.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37화 줄거리
최근 가양의 인기가 높아 온라인에서 반응이 매우 크고, 어떤 사람들은 듣기 거북한 말을 하는데, 장 씨에게 얼른 인터넷을 보라고 해서 반드시 도와달라고 했다.컴퓨터를 켜면 화제가 되고, 이번에 공중파 TV 생방송이 잘못됐다고 하니 남자 번역학과가 중국 통역의 체면을 구겼다.무슨 말을 하든지 간에, 그녀는 높은 뜰에서 많은 철을 없앨 수는 있지만, 결코 중벌정가양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한 논평을 보고는, 철이 나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는 철철을 만나겠다고 약속했다.장창초의 화미주업이 본격적으로 슈퍼마켓에 입점한 가운데, 계약식에서 기자가 날카롭게 청자양의 문제를 장창초에게 답을 구하자, 동료는 "모른다, 모르겠다"로 얼버무렸다.장 씨는 자신이 郝에게 돈을 줬다는 부정적인 소식이 사라지지 않았음을 알게 되었고, 장 씨는 이 郝철이 음모를 꾸몄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의도적으로 。양을 전복시킬 수 없었다.다행히 장 씨에게 지금 온라인상에서 부정적인 소식이 걷잡을 수 없이 올라오고 있다고 말하자, 장 씨에게 자신의 친어머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떻게 느낄지 다시 생각해 보라고 했다.가양은 네티즌들이 조피를 헐뜯는 것을 참을 수 없어, 그는 줄곧 인터넷에서 그 사람들과 대치하고 있었는데, 그의 웨이보 계정이 높은 병원의 인증을 거친 것이라서, 이 동정은 즉시 고갱이를 설득하지 못하게 했고, 전 주임은 조피에게 전화를 권하였다.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43화 줄거리
착하고 마음이 여린 가양은 병상에 누워 도움 없이 괴로워하는 효화를 보며 휴대전화로 타이핑을 해서 그녀에게 자신이 그녀에 대해 책임을 지고 평생을 돌봐줄 것이라고 말했다.장은 사석에서 양양이 이성적으로 이 일을 하길 원했고, 양양은 효화를 사랑하지 않았고, 죄책감 때문에 평생 행복을 걸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당초 조피와 알게 됐을 때 문소화를 좋아하다가 한 바퀴 돌고 돌아온 게 하늘의 뜻인지 조피의 등장은 에피소드다.수술이 곧 시작되니, 가명은 조피에게 긴장하지 말고 한잠 자고 나면 그녀의 병이 낫는다고 생각하라.조피는 만약 수술에 실패하면 절대 부담 갖지 말 것을, 그리고 엄마한테 자신을 잘 돌보라고, 그리고 가양이 아직도 그를 사랑한다고 영원히 말하지 말라고 당부한다.전신마취 이후 긴 꿈에 빠진 조피는 꿈에 그리던 가양(家。)을 만났고, 그가 번역대에 서서 멋지게 번역하는 꿈을 꾸자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사실 이때 과연 가양은 2015 아시아유럽경제포럼에서 강연을 위해 영불 이중언어를 구사하며 번역에 성공했고, 주강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하루아침에 슬럼프에서 벗어나고, 또 자신의 실력으로 번역계가 됐다.효화의 달팽이 구조에 맞춰 보청기를 만들었는데 청초기를 끼고도 소리가 들리지 않아 신경과 의사를 불렀다.조피의 몸은 회복되고 있고, 가오자밍은 그녀의 몸은 잘 낫지만 그녀의 마음의 병을 치료할 수 없다고 말했고, 그녀의 마음의 병을 고치기 위해 청가양에게 모든 것을 보여주었습니다.하지만 자신이 가양에 보낸 메시지가 문 씨가 조용히 삭제할 줄은 몰랐다.

 


중드 친애적번역관 다시보기 44화 줄거리 결말
조피는 용기를 내어 자양의 전화를 걸었는데, 이때 양양이 효화를 데리고 웨딩드레스를 시험하고 있었는데, 효화는 가양의 전화벨 소리를 듣고 지나가 보니 조피가 온 줄도 모르고 다 끊어졌다.청력이 회복됐을 때 말을 잘못했다고 했다.지혜로운 사람이 어떻게 문효화의 이런 거짓말을 믿을 수 있겠는가.결혼을 약속한 왕쉬둥은 자신을 프로포즈 성공의 낭보와 좋은 형들과 함께 나누며 이야기꽃을 피웠다.가이는 그에게 그것이 자신이 조피의 의보카드를 가지고 간 병원이라고 말했다.오해가 풀리자 가양은 가이에게 조피의 현재 행방에 대해 물었고 가이는 분명히 가오가 밍이 그에게 문자를 보냈고 조피도 그에게 전화를 한 적이 없다고 말했는데, 도대체 자신이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가이는 잠시 입이 빨라서 조피가 스위스로 가서 수술했다는 진실을 말했다.가양은 조피를 보러 스위스로 가기로 했고, 장 씨는 아들의 결정을 지지하며 문효화의 농락한 진실을 아들에게 알렸다.가양은 효화를 찾아 그녀에게 말했다, 자신이 그녀와 결혼할 수는 없지만, 평생 동안 그녀를 돌보겠다는 자신의 약속을 이행할 것이고, 그녀와 결혼하지 않는 이유는 단지 자신이 그녀를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뿐, 여전히 조피를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모레 의사가 조피를 찾아가 수술이 성공적이었다고 말하자 스위스 언론은 중국에서 먼 길을 온 행운아를 인터뷰하려고 인터뷰 중 꽃을 들고 있는 청자양을 병실에 나타났다.가양은 조피가 무사히 마음의 큰 돌을 내려놓는 것을 보고, 속으로는 파란만장했지만, 겉으로는 담담하고, 꽃을 내려놓고는 언론을 계속 취재하여 자신을 돌아서게 할 수 없었다.마침내 乔피는 家양에게 자신의 병을 숨기는 것은 阳양이 걱정과 고통을 겪고 싶지 않다는 것이라고 말했고, 阳양은 사랑하는 사람이 생사라는 큰 일을 당했을 때 程외인이 되었다고 말했다.저우난의 와인 장사를 빼앗긴 그는 TV에서 조피가 스위스 언론과 인터뷰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다.양가와 헤어진 조비는 낙담한 채 병실로 돌아왔고, 들어오기도 전에 주남에게 정신을 잃고 끌려갔고, 주남은 청가 양에게 급하게 3백만 스위스 프랑의 몸값을 요구했고, 원래는 화교비를 놓아둘 수 있다고 생각했다.생사를 넘나들던 조피와 가양은 다시 한 번 함께했고 그들은 더 이상 살아 있는 해에 서로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


 

중드 친애적번역관 등장인물
양미 杨幂 饰 乔菲
황헌 黄轩 饰 程家阳
고위광 高伟光 饰 高家明
저우치치 周奇奇 饰 文晓华
이씨루이 李溪芮 饰 吴嘉怡
장운룡 张云龙 饰 王旭东
왕인군 王仁君 饰 周南
오면 吴冕 饰 张翘楚
정옹 程雍 饰 文道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