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드라마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6. 24.
반응형

[중드] 드라마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1화 줄거리
골목골목에 사는 비주류 소녀 앤 초여름 지나일련의 변고 후에, 평범한 여학생에서 귀족 학교인 스테란 학원의 한 학생으로 변신했다.화려한 별장에서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안초하가 늘어뜨린 숄을 빗어대며 하루하루를 편안하게 보내며 어른들의 애환과 악몽을 안고 살았습니다.이틀 전으로 돌아간 고양이 귀골목의 허름한 집은 초여름과 엄마의 집. 양가 엄마를 위해 옷을 만들면서 우유를 배달하고, 안초하씨는 엄마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엄마 대신 우유를 준다.초여름에 엄마가 만든 옷더미에서 우유를 꺼내든 엄마가 우유를 주러 갈 준비를 하면 딸은 힘들어한다.막 출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골목길에서 남학생에게 괴롭힘을 당한 한 어린 소녀를 만났고 초여름에 사가浜과 진흙탕 주인의 지위를 이용하여 어린 소년을 제지하였다.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2화 줄거리
마침 강도가 총을 들고 여러분을 위협할 때, 한 전화가 강도의 정체를 드러냈는데, 원래, 강도는 스테란 학원의 마 선생님이었습니다.이번에 모두가 안도하고, 군사 훈련이 이쯤에서 끝났는데, 초여름에 한칠록을 찾아가 약속을 지키라고 했다가 분노한 칠록에게 연습이 아니었다면 초여름에 모두가 죽었을 것이다.두 사람의 다툼이 이어지자 초여름 전화가 울렸고, 초여름에 엄마가 빨리 병원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전해줬고, 초여름에는 당황한 나머지 칠록도 신장원을 찾았다는 전화를 받았다.초여름 엄마의 병실 밖에서 화려한 옷차림의 여자가 천천히 걸어오자, 초여름 엄마의 기증 의뢰인인인 한칠록의 어머니 강원.초여름에 드디어 병원에 도착했지만 엄마의 마지막 모습을 보지 못하고 병실 밖에서 기다리던 강원원이 초여름에 한가에서 양육되었다고 말하자, 한칠록은 갑자기 그녀가 군사 훈련 때 장난을 친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분노하였다.다음날 떠날 때 전기요금 독촉 아줌마를 만났는데 초여름에 엄마가 옷에 두고 간 다리미에 불이 나서 아줌마의 집을 깨끗하게 태웠는데 아줌마가 소리를 지르며 초여름에 배상하라고 하더니초여름에 모든 사무와 학교를 다 짰는데 초여름에 한칠록이 거부했고, 기품 있는 초여름에 칠록에게 돈이 아니라 어머니의 뜻을 저버리지 않기 위해 온 것이다.다음 날 일어나 연보라색 치마를 입은 초여름에 짙은 화장을 지우고, 한칠록도 초여름의 아름다움에 겁을 먹었지만 초여름에 약혼녀로 학교에 갈 거라는 사실을 알았을 땐 여전히 거부했고,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14화 줄거리
사내아이는 초여름을 무척 아낀다.여름은 벌을 나눠가졌지만 초여름에는 연하남이 연로할까 봐 스스로 벌을 받겠다고 고집하다가 어쩔 수 없이 떠나버렸다.B반 학우들은 말건국의 방법을 모두 인정하지 않아 초여름 사정을 도와주려다 말건국에서 쫓겨났다.한칠록은 화가 나서 링한우에게 초여름에 자신의 생일에 수의 한 벌을 준 것을 보고, 초여름에 꼭 용서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두 사람이 완자를 만나 아이스크림을 들고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그러나 칠록은 모짜미를 찾을 겨를도 없이 초여름을 찾아가 멈추라고 권했고, 초여름에는 결코 모짜미에게 놀림을 당해서는 안 된다고 버텼다.일루이가 초여름을 맞아 떠나는 것을 지켜보던 링한우는 모짜미를 찾아가 다음을 원하지 않는다고 경고했다.학교는 일찍 끝났지만 아직 돌아오지 않아 불길한 예감이 드는 강원이 걱정이다.이때 칠록이 쓰러진 초여름을 안고 한가로이 집에 들어가자 강원원은 손중보로 여겼던 초여름이 까무러치자 칠록을 나무라기도 했지만, 칠록은 강원에게 운동을 너무 많이 한다고 알려줬다.두 사람과 함께 돌아온 링한우에게 물어보는 수밖에 없었지만 링한우는 자신도 모르게 초여름이 며느리라는 말을 서둘렀고, 강원은 초여름의 한우를 짝사랑했다.한우는 강원원이 떠난 뒤 다시 한관가에게 확인했고, 한관가는 초여름에 강원이 칠록 전문으로 고른 약혼녀라고 알려줬다.이 한우의 마음속은 오미가 뒤섞여 있다.초여름 내내 방을 안은 칠록은 한파원으로부터 많은 위로를 들은 강원원이 기분이 좋아져서, 방 문 밖에 엎드려 훔쳐보았는데, 칠록이 지쳐 쓰러져 있는 초여름이 너무나도 아팠다.초여름 칠록의 말소리를 들으며 천천히 깨어났고, 힘은 빠졌지만 입버릇을 잊지 않았고, 문 밖에서 두 사람의 달콤한 입버릇을 듣고 있던 강원원은 두 사람이 좋은 일이 가까워 기뻐했다.방에는 초여름에 칠록이 또 자기를 비웃을 줄 알았는데, 칠록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 이상 그렇게 나쁘지 않기를 바란다며 초여름에 계속 남게 하는 것에 동의했고, 심지어는 두 사람의 관계가 더 이상 연애를 하기를 두려워 칠록이 갑자기 고백하였다.문밖에서 듣고 있던 강원원은 기운을 내다가 달려온 의사에게 치이고, 문밖의 인기척인 칠록도 문을 열고 들여다보니 어색해 핑계를 대며 자리를 떴다.능한우는 칠록의 마음을 알아채고 초여름에도 칠록의 마음을 물었지만, 칠록은 강원원을 방패로 삼아 초여름, 한우가 한육해를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다.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15화 줄거리
저녁 일곱 번 방 안에 누워 초여름과 함께일곱록의 뇌리에 함께 방울방울 떠오르다가 초여름을 가져간다는 한우의 생각에 일곱록의 총각은 쓸쓸했다.칠록이 정신을 차리려다가 초여름 비명소리를 듣고 초여름의 칠록이 서둘러 초여름의 방으로 달려와 침대 위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고는 초여름의 칠록을 생각하다가 잘못 밟아서이때 칠록은 초여름에 구걸하던 자신의 한도령의 풍채를 되찾았고, 초여름에도 자신의 방을 떠나라고 하지 않았다.다음날 등교한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어색한 표정으로 말을 잇지 못했다.학교에 온 한칠록은 여전히 초여름을 겨냥한다.기말(。)이 가까워지자 초여름에 마음이 어수선한 혼자 천대에 와서 마리아 선생님을 만났다.일찌감치 마리아를 친구로 삼았던 초여름은 자신의 고민을 모두 마리아에게 털어놓았다.초여름 고민을 들은 마리아는 초여름에 아주 간단한 이치를 하나 알려주고 좋으면 받아들이고 싫으면 거절한다.마리아는 날이 저물지 않은 데다가 오늘 밤 폭우가 쏟아진 것을 보고, 초여름에 일찍 귀가하라고 일러 주었다.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22화 줄거리
귀신의 방에서 초여름에 칠록을 귀신으로 착각하고, 의식적으로 때린다.칠록 한 주먹에 초여름에 칠록에게 처음으로 사과하였다.칠록은 밀실 안의 스포트라이트를 이용해 소중히 간직한 별빛 사진을 벽에 때렸다.초여름 벽의 아름다운 별을 보며 자신과 칠록의 점박이를 떠올렸다.두 사람 사이에 키스를 시도하던 중 도깨비 역의 스태프가 나타나 두 사람을 부러뜨렸다.초여름과 칠록이 집에 돌아온 뒤 초여름 교화대회에 출전하는 것을 알게 된 강원원은 자신이 교화대회에 나갔던 때를 떠올렸다.초여름에 자신 없는 강원원은 초여름을 도울 수 있다며 강원원의 호의를 사양했다.목욕을 한 후, 칠록은 자신의 로션이 다 된 것을 발견하고 그는 제멋대로 초여름 방으로 달려가 찾아갔다.칠록은 잘못해서 초여름 침대의 속옷에 로션을 얹었는데, 닦고 있을 때 초여름에 보이더니 초여름에 다시 칠록을 변태로 삼았다.칠록이 초여름에 살았던 곳을 찾았는데, 알고 보니 칠판에 초여름에 답장을 하고 묵묵히 초여름을 지지했던 사람이 칠록이었다.초여름에 미친 사람을 찾아왔더니, 공교롭게도 미친 사람이 그를 좇는 여자와 함께 있었다.초여름에는 미친놈을 찾아 미인대회에 대해 털어놓으려다 보니 미친놈과 세상 사람이 아닌 것 같다.칠록은 칠판 앞에서 초여름에 남긴 펜던트를 주웠다.교화대회가 드디어 막을 올렸고 참가자들은 18반 무예를 선보였고 초여름에도 한 춤으로 대회를 잘 마쳤다.초여름에 무대 밑에서 응원하는 학생들을 보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다시보기 23화 줄거리 결말
교화대회 초승부가 끝나고 안초하가 결승에 진출했다.초여름의 활약이 눈부셔서 그녀는 교내에서 많은 팬들을 얻었다.모빙웨이는 초여름에 바람이 불기를 싫어해서 초여름 결승전을 보기 좋게 하겠다고 위협하였다.결승전은 친구들의 기대 속에 시작돼 안초하가 무대에 올라 출전 선언을 할 때, 모웨이는 초여름에 거친 행동을 했던 동영상을 일부러 전광판에 올려 초여름을 망신시키려 했다.초여름에 계책을 세워 자신의 비참하지만 강인한 과거를 이야기하였다.초여름의 솔직한 연설은 모두를 감동시켰다.무대 뒤로 돌아와 초여름에 자신이 준비한 공연의류가 사라진 것을 알고, 어린 남자가 한 무더기의 옷에서 찾았지만, 누군가가 잘린 것을 발견했다.상황이 급박하여 초여름에는 재봉틀로 스스로 옷을 꿰매야 했다.초여름 초두가 썩을 때쯤 칠록은 초여름의 마지막 등판을 도왔고 초여름에 작은 별을 부르자고 자청해 큰 감동을 받았다.강진천에게 어떻게 고백해야 할지를 백스테이지에서 연습하던 강진천은 초여름에 어떻게 고백할지 고민하고 있었고, 그 모습을 본 강진천은 쓸쓸했다.초여름에 끊임없이 옷을 만들고 있는데 갑자기 낯선 전화가 걸려오자 초여름에 아버지 소식을 듣고 로비 밖으로 나가 찾아보라고 했다.곧 쇼는 막바지에 다다랐고 초여름의 프로그램 차례가 되었다.한칠록은 별이 총총한 모습을 갖춰 피아노 앞에 앉아 초여름 반주를 도운 뒤 복면을 한 채 초여름 의상을 입은 여자아이를 무대에 올렸다.칠록은 무대 중앙으로 가서 초여름에 고백하려고 했는데, 가면 뒷면이 덩굴아욱을 향한 줄 몰랐어요.초여름에 전화 너머로 듣고 있다지시를 받고 공연장을 뛰쳐나가 초여름을 틈타 조심하지 않으면, 한패가 된다.승합차를 몰고 초여름을 차 안으로 끌고 갔다.

 

 

중드 악마소야별문아 등장인물
형비 邢菲 饰 安初夏
이굉의 李宏毅 饰 韩七录
장형민 张炯敏 饰 凌寒羽
극로통 郄路通 饰 萌小男(江南)
부룡비 符龙飞 饰 江辰川
장효유 张晓唯 饰 莫昕薇
백정준 柏程俊 饰 高干
양지영 杨之楹 饰 向蔓葵
학양 郝洋 饰 姜圆圆
굴중항 屈中恒 饰 韩六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