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 ★★★★★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12. 1.
반응형

[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 ★★★★★

[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38 사기동대 

특별 기동대가 나쁜 사람들을 잡기 위해 경찰과 범죄자들을 혼합할 것이지만, 이번에는 착한 사람들이 탈세자들을 잡기 위해 사기와 속임수의 기술을 사용하는 사기꾼들이 될 것입니다.
노동자 계급이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는 동안, 가장 부유한 엘리트들은 그들의 정당한 몫의 세금을 납부하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해 정교한 계획을 사용을 합니다. 의인 백성일은 국세청 3과장으로 근무하는 공무원으로 납세를 관장하는 제38조를 둘러싼 가장 부유한 시민들에게 진저리가 납니다. 그의 상사들로부터 그의 부서의 체납 세금 징수를 늘리라는 압력을 받고, 성일은 국내에서 가장 큰 탈세자인 약 5천만 달러의 체납 세금을 빚지고 있는 음습한 강남 사업가 마진석을 쫓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성일과 그의 충실한 부하 천성희가 진석에게 굴욕을 당하고 징계 가능성에 직면했을 때, 성일은 그 부패한 사업가를 쫓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는 프로 사기꾼 양정도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게임에서 진석을 이겼습니다.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빈센조 

박주형은 8살에 입양된 후 이탈리아로 떠났습니다. 성인이 된 그는 빈센조 카사노로 알려져 있으며 마피아 가족에 의해 집정관으로 고용되었습니다. 전쟁 중인 마피아 파벌 때문에, 그는 한국으로 날아가서 변호사 홍차영과 관계를 맺습니다. 그녀는 소송에서 이기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하는 타입의 변호사입니다. 이제 모국으로 돌아온 그는 자신만의 정의의 측면을 가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기업에게 자신만의 의학을 맛보게 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

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는 불량배를 주먹으로 때린 혐의로 퇴학을 당하고 아버지가 사고로 목숨을 잃는 등 인생이 뒤바뀌었습니다. 그의 아버지의 뒤를 이어, 그는 이태원에 "단밤"이라는 술집을 열고 그의 매니저와 직원들과 함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더 높은 곳에 도달합니다.

 

 

반응형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직장의 신 

이 드라마는 고위 간부도 꿈을 꾸지 못할 정도로 카리스마가 넘치는 거물 계약직 미스 김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는 엘리트 장규직과 대립할 것입니다.

 

 

[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원더우먼 

조연주는 밑바닥부터 시작한 엘리트 검사입니다. 대검찰청 비리 수사에서 최고로 알려진 그녀는 용의자를 쫓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기억상실증에 걸립니다. 잠에서 깨면서, 그녀는 자신이 대기업 한주그룹의 며느리인 강미나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라지기 전에, 미나는 사생아로 태어난 말썽꾸러기였습니다. 지금 자리에 앉은 연주는 거칠고 거침없는 성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아버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첫사랑 미나를 방문하는 재벌 승욱을 만나게 됩니다. 과연 연주와 미나는 이 미스터리 속에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진정한 사랑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열혈사제 

김해일은 가톨릭 신부입니다. 그는 독설을 퍼붓고 다른 사람들에게 무례할 수 있습니다. 구대영은 형사입니다. 그는 말이 많고 소심하기도 합니다. 박경선은 검사입니다. 그녀는 똑똑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또한 검사로서 야망이 있고 일을 잘합니다. 그들 세 명은 팀을 이루어 가톨릭 고위 성직자와 관련된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재미있는 드라마] 통쾌한 전개 사이다 드라마 추천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김과장 

기업 정치가 나쁜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김성룡은 조폭들을 위해 일하는 숙련된 회계사입니다. 그는 회사의 돈을 횡령할 의도로 회계부서의 중간 관리자로 TQ 그룹이라는 회사에 입사합니다. 인기 회계사 윤하경, 금융 신동 서율, 페피 인턴 홍가은과 다투면서 성룡은 사무실 정치에 휘말린 자신을 발견하고 회사를 무너뜨리겠다고 위협하는 권력자들에 의해 다른 사기꾼들을 알아차립니다. 성룡은 자신이 원래 하려고 온 임무를 완수하기보다는 기업의 부패에 맞서 싸우고 직원들의 권리를 위해 싸우는 것이 낫다는 것을 서서히 깨닫게 됩니다. 그가 모든 역경을 딛고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재미있는 사이다 드라마 추천 부암도 복수자들

자신을 위해 더 나은 삶을 꿈꾸던 중년 생선가게 주인, 주부, 섬세한 온실꽃처럼 자란 상속녀 등 다양한 계층의 세 여성이 복수를 위해 함께하는 모습이 특징입니다. 그들은 결코 만나지 않을 것 같은 3인조이지만, 그들은 힘을 합쳐 각자의 복수를 수행합니다. 비록 그들은 공모자로 시작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들은 강한 우정을 쌓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