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1990년대 인기드라마 추천 - 사랑을 그대품안에, 마지막 승부, 아스팔트 사나이, 첫사랑, 그대 그리고 나, 의가형제, 별은 내 가슴에, 은실이, 왕초

by 다나와쿠쿠티비 2022. 12. 13.
반응형

1990년대 인기드라마 추천 - 사랑을 그대품안에, 마지막 승부, 아스팔트 사나이, 첫사랑, 그대 그리고 나, 의가형제, 별은 내 가슴에, 은실이, 왕초

 

 


1994년 인기드라마 추천 사랑을 그대품안에
진주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잡일을 하는 중산층 소녀입니다. 풍호는 쇼핑몰을 소유하고 있는 부유하고 부유한 재벌가의 아들입니다. 진주는 쇼핑몰에 있는 옷가게에서 일을 시작하고 풍호의 눈에 띄자 집안의 경쟁자들 사이에서 회사를 계속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진주를 쫓기 시작합니다.

1994년 인기드라마 추천 마지막 승부
이동민과 윤철준이라는 두 친구는 대학 농구팀에서 뛰는 동안 사이가 멀어졌고 그 후 심한 라이벌이 되었습니다.

1995년 인기드라마 추천 아스팔트 사나이
강동준은 한국에서 자신의 자동차 회사를 시작하고 싶어하는 젊은 자동차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아버지의 도움을 받으려고 하지만, 가족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의 남동생은 그들의 아버지를 싫어하고, 미국에서 카레이서가 되기 위해 나라를 떠납니다. 한편, 그의 여동생도 미군과의 아이를 임신한 후 미국으로 도피합니다.

 

1996년 인기드라마 추천 첫사랑
이 드라마는 찬혁과 찬우라는 두 형제의 삶과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효경이라는 이름의 부유한 소녀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찬혁과 찬우는 그들의 가족과 함께 서울에서 그들의 미망인 아버지가 지역 영화관의 화가로 일을 찾는 시골로 이사합니다. 두 형제는 결국 영화관 주인의 딸 효경과 친구가 됩니다. 비록 두 형제 모두 그녀에게 감정을 갖게 되지만, 효경은 예술가 찬혁에게 빠집니다. 그들의 관계는 그녀의 아버지와 삼촌의 극단적인 반대를 포함한 여러 해 동안의 여러 가지 고난에 의해 심각하게 시험됩니다.

 

 

반응형



1997년 인기드라마 추천 그대 그리고 나
박재철은 늙은 선원으로 동규(장녀), 영규, 상옥, 민규(막내) 등 3남 1녀를 둔 아버지입니다. 동규는 직장인이며 가족 중 맏이로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그는 윤수경(동료)과 사랑에 빠졌어요. 그들은 결혼하기 위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영규는 돈과 돈 많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만을 꿈꿉니다. 그는 군 복무 중에 결혼을 약속한 순진한 시골 처녀 미숙을 속였습니다. 미숙이는 사랑에 눈이 멀어 자신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켰습니다. 상옥이는 그 가족에서 유일한 소녀입니다. 그녀는 동료 학생이에요. 그들의 막내 민규는 조용하고 내성적인 아들입니다. 그는 자신이 다른 엄마라는 사실 때문에 고민하기 때문에 가족이나 사람들과 거리를 둡니다. 그는 재능 있는 화가이지만, 재능을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의 형 영규와 부유한 소녀 시연은 항상 그의 곁에 서서 그가 더 나아지도록 다그칩니다.

1997년 인기드라마 추천 의가형제
형제이자 라이벌인 김수형과 김준기는 모두 같은 병원의 의사입니다. 그 분야에서 젊고 유망한 인물인 수형과 준기는 다른 문제에 있어서 항상 규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직업에 헌신적입니다. 수형의 경솔하고 무신경한 성격은 의사이기도 한 오랜 여자친구 민주에게 종종 눈물을 가져다 줍니다. 준기의 실수로 친구의 아내가 죽고 수형이 자신의 정체와 관련된 가족 비밀을 발견하게 되면서 형제는 개인적인 삶과 직업적인 삶 모두에서 위기에 직면하게 됩니다.

 

1997년 인기드라마 추천 별은 내 가슴에
이윤희는 적대적인 가정 환경에 입양된 고아입니다. 그녀는 발견되지 않은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녀를 두 남자의 삶에 끌어들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부유한 사업가의 아들인 유망한 스타 강민희와 패션 하우스의 리드 디자이너인 준희.

1998년 인기드라마 추천 은실이
60년대의 가난과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한 소녀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1999년 인기드라마 추천 왕초
식민지 시대부터 박정희 군사 정권까지, 이 드라마는 거지 집단의 관점에서 한국 역사의 많은 중요한 사건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어렸을 때 거지와 깡패였기 때문에 거지의 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한국의 정치인이자 군대 참전용사인 실제 인물인 김춘삼에 관한 것입니다. 조폭 출신의 또 다른 정치인 김두한도 등장인물로 등장합니다. 일부 사실들이 과장되고 변경되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역사적 사건들에 대한 진정으로 정확한 다큐멘터리는 아니다.
이 드라마에서, 김춘삼은 어렸을 때 거지들의 무리에 합류하고 나중에 서울의 거리 갱단의 리더가 됩니다. 그는 경찰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의 패거리들을 보호하고 패거리 싸움에서 그의 친구 김두한을 도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젊은 음악가/배우와 사랑에 빠집니다. 한국 전쟁이 발발하면 그는 남쪽을 위해 그의 패거리들과 싸우러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