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한지절부단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주여람 이비 주미미 장경윤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2. 11.
반응형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한지절부단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주여람 이비 주미미 장경윤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한지절부단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주여람 이비 주미미 장경윤



중드 한지절부단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주청죽은 태자 주변의 첩자이며, 태자 혼자서 만변으로 세상을 걸어갈 수 있도록 잠시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태자가 주청죽과 천하를 함께 보겠다고 약속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는데, 결국 날카로운 칼날이 그녀의 가슴을 찔렀고, 다시 한 번 그녀의 가슴을 찌르려고 할 때, 주청죽을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또 다른 대두북읍사의 대통령 장소매, 귀비마마의 친동생이 죽도록 검날을 쥐었고, 손바닥이 찢어지는 동시에 피가 주청죽의 얼굴에 솟구쳐 장소매가 주청죽을 안고 떠났습니다.

 

중드 한지절부단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장소매는 갑자기 소식을 듣고, 귀비인 언니가 갑자기 물에 빠져 쓰러져, 그는 황급히 언니를 보러 갔고, 언니는 마침 깨어나 장소매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말라고 설득했지만, 장소매는 오히려 자신이 언니를 위협한 사람들을 모두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장소매는 감방으로 가서, 周青竹의 몸에서 옷감 한 조각을 떼어내어, 바로 귀비를 물에 빠뜨린 사람이라고 모함하고, 사람을 데리고 나가 참수하고, 막 감방을 떠났는데, 저우칭죽은 갑자기 자신을 호송하는 사람을 공격하여 무사히 떠났고, 바깥 거리에서 붉은 천을 잡아 자신을 엄호하고, 서둘러 태자부로 갔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장샤오메이가 밀당하여 귀비를 모해한 사람이 태자이며, 바로 장귀비의 뱃속의 아이를 제거하기 위한 것이라고 여깁니다.

 

반응형

 

 

중드 한지절부단 20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장소매와 저우칭죽은 금릉산에 왔다. 이곳은 이전에 저우칭죽이 생활하는 의관이었다. 조금도 변한 것이 없었다. 이곳은 두 사람의 공동 집이 될 것이다. 매일 저우칭죽 현호제세 약을 정리하고, 또한 앞으로 모두 이곳에 남아 방해받지 않는 나날을 보내기를 바란다. 장소매는 흔쾌히 승낙하고 저우칭죽에 입을 맞추었다. 주청죽이 와서 홍매에게 꽃을 주는데, 이미 아이들의 부인이 된 장소매가 바로 여기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청죽을 재촉해서 빨리 돌아가게 합니다. 누나는 이미 와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청죽은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장귀비는 이미 죽었습니다. 도대체 지금 어떻게 된 일입니까? 갑자기 심한 통증이 전해졌습니다. 주청죽은 깨어났습니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그녀는 마차 안에서 최성과 보령에게 운반되어 도시에서 나가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최성은 주청죽에게 장소매가 나와서 매화나무 아래에서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드 한지절부단 2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태자 이엽은 주청죽이 떠나자 미쳐 여기저기 사람을 죽이고 심지어 주청죽이 돌아오기를 기대하며 모든 해독약을 주청죽에게 주고 해독약도 내놓았습니다. 사람의 그림자를 보고 주청죽이 돌아온 줄 알았더니 장소매가 찾아왔습니다. 장소매는 이엽의 손에서 약을 가져갔고 단칼에 이엽을 죽였습니다. 그리고 주청죽이 먼저 그녀를 알게 된 일을 태자에게 알렸습니다. 그들의 약속 때문이 아니었다면 주청죽은 이엽을 만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엽심은 사연과 같아서 이 결말을 믿을 수 없었고, 후에 거리에 장소매의 혈의를 내걸고 장소매가 황제를 죽이고 주살당했다고 발표했는데, 이 모든 것이 최성의 눈에 띄었습니다.
주청죽은 슬퍼서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녀는 홍매나무 아래 가서 옷가게에서 보낸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혼수입니다. 3년 전에 그들은 3년 후에 결혼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사람은 청죽 부채도 가지고 왔습니다. 주청죽의 일생을 축복합니다.
주청죽은 붉은 옷을 입고 방에 앉아 그 접힌 부채를 들고 가슴이 아팠습니다. 장소매는 주청죽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주청죽도 계속 의식을 잃고 고열이 났고, 신변은 모두 장소매의 편지였습니다. 이 편지들도 이미 장소매가 준비하여 최성이 매월 보내온 것입니다.
주청죽은 혼수상태에 빠져 홍매나무 아래 돌아간 듯했습니다. 작은 눈이 날리는 날씨였습니다. 장소매가 나타났습니다. 주청죽은 홍매나무 아래서 누군가가 다쳤다는 소리를 들은 듯 보러 가려다가 갑자기 가지 않고 돌아서서 장소매를 안고 다시는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추천 중드 한지절부단 등장인물

추천 중드 한지절부단 등장인물

주여람 朱丽岚  -  周青竹 역
이비 李菲  -  张小梅 역
주미미 周微微  -  张贵妃 역
장경윤 张景昀  -  李烨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