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여니적난난시광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대고정 장심이 조천과 장언박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2. 18.
반응형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여니적난난시광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대고정 장심이 조천과 장언박

 

[중드추천] 드라마다시보기 여니적난난시광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대고정 장심이 조천과 장언박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치모는 아버지로부터 불려가서 이미 치모는 오빠의 미망인 무광을 찾아냈다고 진술했다. 그래서 치모는 오빠의 아이를 잘 돌보기를 원했다. 치모는 아버지가 오빠의 아이를 자신의 아이처럼 대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욕실에서 일어나 바로 나가겠다고 약속했고, 이때 무교는 부리나케 달려가서 바로 치미의 몸에 부딪혔고, 두 사람은 엎드려서 장면이 매우 어색했습니다. 이때 뒤에서 무교를 쫓던 몇 사람도 달려와 옷을 입은 후에 자신의 조카를 만나러 나갔다. 결국 치미는 손을 쓸 수 없어 몇 사람을 그대로 쓰러뜨렸습니다.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치모는 무교교가 그에게 감사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 무교교는 치조를 때리지 말아야 한다고 나무랐고, 지금은 다른 사람에게 싸움을 걸었다고 오해받았고, 지금도 그녀의 아이를 붙잡고 놓지 않고 있다. 치조는 무륜을 데리고 가서 키울 생각을 하지 못했다. 이것은 무교교조는 더욱 화가 났다. 비록 무륜의 이모이지만, 그녀의 곁에서 계속 살고 있습니다. 치만은 이미 무교조의 집을 샀고, 지금은 이미 무륜의 집주인이었다. 이것은 매우 의외로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기모는 구매 계약서를 무교교교에게 보여주며, 만약 그녀가 단독으로 약속을 어기고 배상할 경우, 무교교가 무리하게 와서 안되면, 부드러운 방법을 써서 기만에게 계속 그들에게 살라고 가르치고 싶습니다.

 

 

반응형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하지만 치모는 집을 다 샀다고 생각하고 집세를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며 어쩔 수 없이 더욱 애교를 부리는 행동 치모는 그들을 계속 살게 합니다. 치모는 원래 무섬에게 살려고 샀지만, 믿을 수 없는 무섬을 본 후부터 안심하고 무섬에게 양육권을 넘겨주지 않기 때문에 무섬이 계속 살면 양육권을 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둘째 삼촌이 바로 이사를 가게 됩니다. 무섬은 움직이지 않고 무섬을 데리고 떠날 것이라고 느꼈고, 그는 양육권을 절대 가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30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치 사장님도 기자 회견을 할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그는 우렌의 아버지의 주식 20퍼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모는 아버지가 그렇게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렌은 나이가 어려서 돌아가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른이 되어도 늦지 않습니다. 하지만 치 회장은 그들의 가족이 다른 성을 따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즉시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이것은 치렌이라고 불리며 매우 어쩔 수 없습니다.
치 총재가 기자회견을 열었을 때 치모는 무교교와 교묘하게 지나갔고, 기자에게 무륜의 양육권은 전혀 아버지께 주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큰형은 아버지가 지금까지 친인척을 신경 쓰지 않고 돈을 아끼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임종 직전에 무륜의 양육권을 무교교교에게 주었습니다. 그래서 무교교는 기자회견을 빌려 그녀 역시 치만에게 20의 지분을 양도하기를 원한다고 발표했는데, 이것은 아버지를 매우 궁여하게 했습니다.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3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그 시절 그들이 함께 한 모든 감정에 감사하며, 무교교와 함께 한 이후로 더 이상 오만함과 악랄함이 없었고, 또한 무교교의 착하고 순박함을 느꼈습니다. 무교는 직접 무교에게 그녀를 사랑하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무교교교에게 감동하여 눈시울이 젖어 있었습니다. 무교교는 무륜과 함께 자라준 것에 감사했습니다. 그날을 위해 그들은 함께 살았고, 함께 따뜻한 집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무교는 반지를 꺼내 프러포즈했고, 무교는 무교의 구애에 응하여 직접 반지를 약지에 끼었습니다.
불길을 알고 둘이 함께 사는 하루하루가 매우 따뜻하고 즐겁습니다. 두 사람이 입을 맞추지 않을 수 없을 때, 우젠슝은 자주 말썽을 부립니다. 이것은 두 사람을 매우 당황하게 합니다. 아이는 항상 가장 중요한 때에 그들을 파괴합니다. 그래서 치툰은 엄개에게 전화를 합니다. 무교교교도 샤오유에게 전화를 걸어 아이를 데리고 놀라고 합니다. 그들 두 친구는 시간에 일을 처리하도록 합니다.

 


추천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

추천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추천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 대고정, 장심이
추천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추천 중드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
여니적난난시광 등장인물 조천과 장언박

代高政 대고정
张心怡 장심이
赵天戈 조천과
张彦博 장언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