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4. 6.
반응형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올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중 가장 매혹적인 작품 중 하나인 스즈메의 문단속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큐슈의 한적한 마을에 사는 17세 소녀 스즈메는 "문을 찾는" 여행 중에 한 청년을 만난다. 스즈메는 그를 따라 폐허가 된 산속의 건물로 가서 마치 "그것"만이 황폐로부터 구해진 것처럼 서 있고 방해받지 않는 문을 발견합니다. 스즈메는 보이지 않는 힘에 이끌려 문을 향해 손을 뻗습니다. 곧, 일본 전역의 문들이 차례로 열리기 시작합니다. 열린 문은 반드시 닫아야만 반대편에 있는 재앙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별, 석양, 그리고 아침 하늘. 그녀가 방황하는 곳에는 하루의 모든 시간이 한데 어우러지는 듯한 하늘이 있습니다. 신비로운 문에 손짓을 받아 스즈메의 "문을 닫는 여행"이 시작됩니다.

 

 

반응형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후기 리뷰 스포일러

십대의 삶이 어렵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동료들의 압박, 데이트, 때때로 세상을 끝내는 괴물 – 투쟁은 현실입니다. 적어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근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영화인 스즈메의 문단속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강한 캐스팅과 비통한 과정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탐험 덕분에, 전형적인 성인 이야기는 감동적인 판타지 모험으로 격상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스즈메의 문단속의 놀라운 애니메이션과 감정적으로 충전된 점수를 고려하기 전입니다. 훌륭한 당신의 이름과 풍화는 따라 하기 힘든 행동처럼 보이지만, 신카이는 그의 손에 또 다른 승자가 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신카이는 낯선 사람과의 우연한 만남, 낯선 환경에서 재회하는 소꿉친구들, 어떤 초자연적인 사건으로 숨막히는 싹트는 로맨스 등 다른 세계적인 10대 드라마를 전문으로 합니다. 정확한 전제는 다를 수 있지만, 그의 많은 영화들은 한 캐릭터가 성인이 되기까지의 험난한 여정과 그 과정에서 형성되는 관계에 대해 같은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도 다르지 않습니다. 결점에 익숙하지만, 그것의 많은 줄거리는 신카이의 이전 작품과 일반적으로 성인 애니메이션 모두와 평행하게 진행됩니다. 두 팬 모두 처음부터 이러한 공식적인 요소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그가 그 공식을 재사용할지도 모르지만, 신카이 또한 여기서 그것을 완성한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스즈메의 문단속는 성숙한 주제를 인상적으로 다루는 것 때문에 부분적으로 흥미롭게 남아 있습니다. 자신의 책임과 관련된 슬픔, 외로움, 그리고 분노의 다른 측면들은 주인공의 곤경을 통해 탐구됩니다. 재앙적인 사건을 피하기 위해 스즈메(하라 나노카)가 일본 전역의 버려진 랜드마크를 향해 돌진하는 초기 갈등은 현재 문제를 일으키는 과거의 잔재에 집중됩니다. 그런 식으로, 이 위협적인 유적들은 트라우마의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집단적인 은유로 작용합니다; 버려진 테마파크는 초자연적인 사건이 오래된 상처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것처럼 느껴질 때까지 거의 잊혀집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이 독특한 딜레마는 비통한 과정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시간의 흐름이 항상 치유로 이어지지 않는지를 창조적으로 보여줍니다. 반대로, 치료되지 않은 상처가 곪을 수 있습니다. 스즈메의 삶과 죽음의 투쟁뿐만 아니라 이와토 타마키(후카츠 에리)와의 긴장된 관계에서도 언급되는 개념. 후카츠 에리는 걱정스러운 보호자의 역할을 잘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대사는 특히 하라 나노카의 스즈메와 교류할 때마다 주어진 장면에서 타마키의 감정의 진심을 울리는 열정으로 전달됩니다. 그리고 하라는 어두운 과거를 짊어진 희망적인 십대와 마찬가지로 설득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충돌은 영향력이 있는 것으로 증명됩니다. 그들의 공유된 고통은 그들 사이에 형성되었던 균열을 현실적으로 반영하는 대화를 통해 전달되어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가장 진심 어린 장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스즈메의 친구이자 잠재적인 연인 소타의 목소리를 맡은 마츠무라 호쿠토도 탄탄한 연기를 합니다. 일본을 수호하는 신성한 의무를 수행하려는 소타의 열망은 그의 태도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그의 보살핌을 받는 사람들의 목숨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이상한 상황이 그의 계획을 망쳐 스즈메에게 의존하도록 강요할 때, 그의 관점은 약간 바뀝니다. 마츠무라는 소타를 다소 냉담한 보호자에서 더 도움이 되고 배려심 있는 동반자로 변화시키는 더 양육적인 역할에 기울임으로써 이러한 변화하는 역동성을 잘 처리합니다. 마츠무라의 연기는 그의 출연자들의 연기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관계에 대한 신뢰성을 강화합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줄거리 후기 리뷰 스포일러


특정 장면을 더욱 강력한 결론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감동적인 점수도 있지만, 관객들을 그들의 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는 것은 정말 스즈메의 멋진 애니메이션입니다. 역동적인 컬러 팔레트, 인상적인 라인 작업, 그리고 때때로 상징적인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견줄 만한 세부 사항에 대한 강한 관심을 자랑합니다. 어떤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날 때조차도 등장인물들이 취하는 모든 행동을 현실적으로 고정시키는 무게감도 있습니다. 주요 장면에서 그들의 얼굴이 어떻게 묘사되고, 그들의 감정이 유동적이고 실제와 같은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믿을 수 있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CGI 중 일부는 더 전통적인 2D 부분과 맞물리기 힘들 수 있지만, 사용되는 장면을 완전히 망치기에는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CoMix Wave Films의 애니메이터들은 스즈메의 문단속을 능가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