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호문훤 서자인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6. 22.
반응형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호문훤 서자인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호문훤 서장인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1화 줄거리 결말

6년 전, 다바오 아이의 100세 생일잔치에서 모닝 크릭의 외할아버지가 뜻밖의 죽음을 당하자, 송가음은 려모의 면전에서 모닝 크릭을 설계하고 바람을 피우는 영상을 방송하여 모닝 크릭이 오해를 받게 되었습니다. 비록 모닝시는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시어머니 려모와 남편 려새승 모두 그녀를 믿고 싶어하지 않아, 모닝시는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6년 후, 뜻밖에도 외할아버지의 사인에 수상쩍은 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어머니의 생신 때 두 보물을 가지고 돌아와 외할아버지의 염색 기술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외할아버지의 진짜 사인을 조사합니다. 려씨 집에서, 려새승은 이미 동영상의 출처를 정확히 조사했다며, 확실히 자신이 모닝을 오해한 것이 맞다고 사과하고, 또한 모닝계가 돌아와 자신이 잘하는 의상 디자인 경험으로 회사를 돕기를 바랍니다...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2화 줄거리 결말

6년 전, 모씨 그룹의 책임자인 용재금융은 직물 염색 기술을 혼수로서 모닝계에게 물려주었다. 모닝계는 탁자 위의 직물 염색 기술을 보고 자신이 반드시 외할아버지의 직물 염색 기술을 발전시키겠다고 서약했습니다. 감정을 추스른 후의 모닝계는 지체없이 미스터리 오라버니에게 연락한 T선생은 바로 외국에서, 모닝계의 외할아버지의 사인에 의문점이 있음을 알려준 사람입니다. 모닝계는 려씨그룹에 입사하여 약속대로 자료를 입수하여, 외할아버지가 중금속 중독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녁에, 모닝계는 두 보를 데리고 다시 려가로 돌아왔습니다. 려모는 친자확인보고서에서 두 보와 여새승의 친자 관계를 확인하였습니다. 모닝계는 려새승의 사무실에 잠입하여 자신이 그해에 저장한 외할아버지의 신체검사보고서를 찾다가 뜻밖에도 자신과 아이가 런던에서 찍은 사진을 보게 된다. 송가음은 자신의 측근인 린우를 찾아가 린우가 자신을 도와 모닝계를 다시 려가에서 쫓아내도록 합니다..

 

 

반응형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18화 줄거리 결말

일이 이렇게 되자 임우는 송가음에게 손을 놓고 자신과 교토를 떠날 것을 권했습니다. 그러나 송가음은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려 하고 다시 한번 임우를 유인하여 자신을 도와 막녕계, 여새승에 대항하도록 했습니다. 6년 전, 여새승이 설립한 려씨그룹이 막 상장되었는데, 여새승은 엄청난 압력을 무릅쓰고 용금융의 사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장백으로부터 약병을 받은 후, 려새승은 목표를 약품의 공급원을 추적하는 데 두었습니다. 한편, 임우는 그해 구매대행상을 찾아가 돈으로 구매대행상에게 공급원을 차단하려고 했습니다. 동시에 려새승은 사람을 데리고 쫓아왔고, 한바탕 쫓은 끝에 마침내 구매대행상을 잡게 되어 송가음을 증명하고 임우가 외공용금융을 해친 진범임을 증명했습니다. 모닝계는 려새승이 단서를 찾았지만 혼자 행동했다고 나무랐다. 려새승은 자신이 모닝계의 걱정을 끼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때, 모닝계는 마침내 려새승이 T선생이라고 진정으로 믿게 된 순간, 두 사람의 마음속 모든 오해가 풀렸습니다.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19화 줄거리 결말
모닝시, 려새승이 삼보를 데리고 밥을 먹는데, 아이들은 자신에게 곧 남동생과 여동생이 생기는 것 아니냐고 농담을 합니다. 려새승은 고개를 돌려 모닝시를 바라보았습니다. 모닝시는 약간 수줍어했고, 분위기는 순간 어색했습니다. 식사 후, 모닝계, 려새승은 세 아이를 데리고 놀러 나갔다. 려새승은 그들이 늙으면 호숫가에 작은 통나무집을 짓고 노후를 보내겠다고 했다. 이때, 세 아이는 갑자기 화장실에 가고 싶어졌고 보모는 아이를 데리고 화장실을 찾아갔는데, 가는 길에 대보 려사곤이 놀이를 탐내어 모두를 잃어버렸습니다. 두 아이가 달려와 려사곤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자, 막닝시, 려새승은 급히 사람을 데리고 사방을 찾아다녔고, 임우, 송가음은 막녕시에서 려사곤을 데리고 떠나고 있었습니다. 막닝시가 궁지에 몰렸을 때 그녀는 갑자기 송가음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송가음은 모닝계에게 아이가 그녀의 손에 있다고 말했고, 모닝계로 하여금 돈을 마련하여 사람을 속여주도록 하였다. 모닝계는 약속대로 사람을 속여주러 갔고, 려새승은 CCTV 영상을 보고 임우가 아이를 데려간 것을 알고 급히 뒤쫓아갔습니다.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20화 줄거리 결말

6년 전, 퇴직한 용금융은 직물염색기술을 모닝계에게 물려주려고 유언장을 작성했는데 뜻밖에 송가음이 보게 되었다. 송가음은 왜 자신을 이렇게 대하느냐고 물었고, 용금융은 심술궂어서 용가의 기술을 계승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고, 송가음은 만념이 희미해져 용금융을 계단에서 밀어내렸습니다. 송가음은 모녕계 스스로 바다에 뛰어들게 한 후에야 그녀는 대보를 놓아주기를 원했다. 모녕계는 어쩔 수 없이 해변을 향해 한 걸음씩 걸어갔다. 이때, 모녕계의 머릿속에는 끊임없이 자신과 려새승의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이 떠올랐고, 바로 모녕계가 두 발로 벼랑 끝에 서 있을 때, 려새승은 제때에 도착했다. 여새승은 맨손으로 임우 등과 싸우다 중상을 입고 마침내 경찰이 도착하기를 기다렸다. 송가음, 임우가 잡히고 모든 먼지가 가라앉자, 모닝계는 려새승과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외할아버지의 제사를 지내며 외할아버지의 하늘에 계신 넋을 깨우쳤습니다.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등장인물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호문훤 서자인

호문훤 胡文煊 - 厉玺丞 역

[중드 애니불언이유 추천]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호문훤 서자인

서자인 徐紫茵 - 莫宁溪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