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추천] 장상사 다시보기 결말 등장인물 양쯔 장완이 등위 단건차 대로와 왕홍의
[중드 추천] 장상사 다시보기 결말
민소육은 상류가 자신을 위로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약간 의아해 했습니다. 상류는 좀 거북합니다. 민소육은 상류에게 화목한 시간은 항상 짧고 아름다운 것은 항상 오래가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상류는 민소육이 가는 것을 보고, 손을 들어 자신이 방금 민소육의 손을 만진 것을 보고, 마음속의 변화를 느꼈습니다. 아념은 민혁이 피를 멈추지 않는 것을 보고 급히 민샤오륙을 찾아갔습니다.
청수진 전체에서 이렇게 기술이 뛰어난 것은 방풍밖에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아니더라도 대부분 방풍씨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물며 자신의 부하들이 방풍씨를 찾아가서 계산을 하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더구나 방풍씨는 산을 깎아서 뒷받침을 해주기 때문에, 자신의 할아버지와 사부님이 계시더라도 4대 가문을 꺼리고 증거가 없으면 감히 경거망동하지 못합니다. 혁이는 민소육을 이용하여 도산경을 견제하기로 결심하고, 도산경에게 암암리에 해독약을 가져다주게 했습니다. 민초 6대 이른 아침에 한창 잘 자고 있는데, 결국 누군가가 계속 문을 두드리고 있는데 문이 부딪혀 열리지만, 오히려 아념이 들어옵니다.
민소육은 아념의 말을 듣고, 결국 어제 상류가 유령을 죽이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념은 윤혁이 다친 모습을 보고 민소육은 이 상처가 그리 심각하지 않다고 느꼈지만 피가 멈추지 않아 좀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민소육은 윤혁이 방금 화살에 맞았을 때 어떤 느낌이었냐고 물었고, 윤혁의 묘사를 듣고 있던 민소육은 즉시 빙정임을 알아맞혔습니다. 방풍 의기양양하여 하녀에게 얼음 결정을 소각하게 하고, 하녀에게 다른 사람을 속이는 말을 가르쳤습니다. 민소육은 해독약을 찾을 수 없어서 탕곡에 가서 탕곡물을 우려오라고 건의했지만, 오히려 탕곡은 멀리 떨어져 있어 아마 자신이 마른 피를 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민소육은 얼음 결정으로 밍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스스로 얼음 결정체를 훔치기도 했습니다. 투산징은 민샤오륙이 자신을 찾는 것을 보고 방풍으로 하여금 외면하게 했습니다. 민소육이 투산경에게 물건을 달라고 묻기도 전에, 투산경은 단도직입적으로 대답하고 자신이 있는 것은 반드시 주겠다고 말하기도 하고 없는 것은 스스로도 찾아갑니다. 민소육은 자신이 얼음 결정 두 꾸러미를 갖고 싶다고 제안했고, 산경이는 묻지도 않고 하인에게 가서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도산경은 민샤오륙이 우물쭈물하는 모습을 보고 참을성 있게 듣자, 민샤오륙은 도산경에게 언제라도 해치지 말라고 했습니다 ㅠㅠ, 도산경은 생각지도 않고 만입으로 대답했습니다.
민샤오루는 투산경이 밍크의 암살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방풍에 비쳐 도산경의 하녀를 부르며, 또 민소육과 도산경이 무엇을 요구했는지 탐구하고, 빙정이라는 말을 듣고는 크게 개의치 않았습니다. 도산경은 민샤오토가 자신의 하녀를 희롱하는 모습을 보며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민소육은 빙정을 고쳤습니다.ㅠㅠ 피가 멈추지 않습니다. 민소육은 탕곡하로 가려고 합니다. 아이야나기는 민고 로쿠지의 부상이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민소육은 민소육의 고동을 풀고 싶었지만,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몰랐습니다. 상류는 민소육의 고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해법을 모를 수 있겠습니까? 민소육은 자신이 수년 전에 온몸이 더러워진 할머니를 만났다고 상류에게 말했고, 목욕도 도와줬고, 정랑을 만나러 보냈고, 마누라는 민소육의 거무스름한 호두를 선물했습니다. 그 안에 고동이 하나 있었습니다.
아이야나기는 좀 믿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상류는 민초에게 고동을 다른 사람에게 끌어당겨야만 풀 수 있다고 말했고, 그는 이융이 자신에게 고동을 심어야만 고동의 통제를 파괴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을 회상했습니다. 정이 있는 사람만 심을 수 있고, 정이 없는 사람은 안 됩니다. 억지로 심어도 후환이 끝이 없습니다. 상류는 민소육이 자신에게로 끌어오라고 끊임없이 애원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상류는 자신을 유인하는 것에 동의하지만, 민소육은 앞으로 자신을 도와 한 가지 일을 하겠다고 약속합니다. 자신이 입을 열기만 하면 민소육은 반드시 승낙해야 합니다. 민소육은 자신이 재물을 탐내어 목숨을 해치는 일을 하지 못하게 한다는 말을 듣고, 바로 승낙했습니다.
상류는 또한 민샤오륙에게 맹세를 시켰습니다. 민소육은 상류가 자신과 함께 오신산에 가서 ㅠㅠ를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투산징은 민샤오륙을 찾았는데, 민샤오륙이 가버렸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초조해 했습니다. 아이야나기는 들키지 않기 위해 바다를 건널 것을 제안했습니다. 민소육이 꼬드김을 시도했는데 상류는 이 꼬드김의 해악을 알면서도 꼬드김을 해야 했습니다. 민소육이 꼬드기는 동안 상류는 줄곧 민소육을 바라보았습니다. 민소육은 이 고동이 좀 심상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이야나기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상류는 민소육이 호기심으로 가득 찬 바닷속을 바라보는 동물을 보고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예전의 냉담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민소육은 상류가 예전 같지 않다고 느낍니다.
장상사 다시보기 결말
결국 샤오요오는 남자 둘째 도산경과 함께하게 되었고, 샤오요오는 청구공자 도산경을 좋아했습니다.소요는 상류와 지내면서 조금씩 정이 들지만, 그녀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도산경입니다.소설의 결말에서 요요는 구제에 지쳐 모든 것에 흥미를 잃고, 요요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그녀를 찾아가 결국 복숭아나무 아래에서 결혼을 하게 되고, 요요의 마음 반쪽도 도산경에게 주어집니다.
아이야나기 대인이 조만간 정이 들 줄 알았습니까, 아니면 샤오야오에게 한마디로 정을 물었습니다!비록 류가 등장하여 민샤오 6040을 때렸지만, 그는 637년 동안 피를 먹였습니다, 그녀를 위해 이렇게 많은 생명을 낭비했습니다, 상류명은 분명히 가장 많은 목숨을 걸었지만, 유일한 사람이 죽었습니다. 그리고 누가 상류처럼 그녀를 위해 기꺼이 독을 감수하고 깊은 사랑을 자제할 수 있겠습니까?
장상사의 결말은 결국 샤오요오가 누구와 함께 있는지 다 보았지만, 여주인공이 남자 둘과 함께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상류가 결국 이렇게 전사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그는 은혜를 갚기 위해 자신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중드 추천] 장상사 다시보기 등장인물
양쯔 杨紫 - 小夭、玟小六 역
장완이 张晚意 - 玱玹 역
등위 邓为 - 涂山璟、叶十七 역
단건차 檀健次 - 相柳、防风邶 역
대로와 代露娃 - 阿念 역
왕홍의 王弘毅 - 赤水丰隆 역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드 추천] 한여름의 신데렐라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0) | 2023.07.31 |
---|---|
[중드 추천] 칠시길상 다시보기 결말 등장인물 양초월 정우혜 (0) | 2023.07.31 |
[대드 추천] 제9절과 다시보기 결말 등장인물 허위녕 진호삼 설사릉 (0) | 2023.07.31 |
[중드 추천] 주자기적광 다시보기 결말 등장인물 류타오 친하이루 류우녕 (0) | 2023.07.31 |
[중드 추천] 폐하재좌, 노반재우 : 폐하는 왼쪽, 사장님은 오른쪽 다시보기 결말 등장인물 진방동 양택 엽소위 (0) | 2023.07.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