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8. 5.
반응형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고등학교 입학식에 가는 구로누마 쇼코는 활짝 핀 벚꽃에 매료된 남학생과 마주칩니다. 그는 쇼코를 보고 같은 고등학교라는 것을 알고, 신입생이냐고 물으며 쇼코는 고개를 끄덕입니다.

"벚꽃이 만개했군요"라고 소탈하게 말을 건네는 그는 입학식에 늦으면 엉뚱한 쪽으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소우코가 다른 방향을 가르치면 그는 웃으며 "고마워요."라고 말합니다.

소우코는 소탈하고 친절한 그의 태도와 싱그러운 미소에,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느끼고, 그 기분을 그에게 전달하기 시작합니다.

쇼코는 고등학교에 입학해서도 "사다코"라고 불리며, 무언가 능력이 있다는 소문이 나 피하게 됩니다. 반의 누구도 그녀의 본명은 모른다고, 알면서도 언젠가는 "쇼코"라는 이름에 걸맞은 상쾌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벚꽃나무 밑에서 만난 카자하야 쇼타와는 같은 반이 되어, 그만은 '쿠로누마'라고 성으로 불러 인사를 해줍니다. 카자하야는 누구에게나 동등하게 상냥하게 대하는 인기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반응형

 

 

 

쇼코는 그런 그에게 동경과 존경을 품고, 자신도 카자하야와 같은 인망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1학기 마지막날, 클래스 이벤트로 "간시험"이 기획됩니다. 자유참가였지만 쇼타는 쇼코에게 참가하도록 권유했고, 그녀도 그렇게 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돌아오는 역의 홈에서 반 친구 야노 아야네와 요시다 치즈루가, 간 시험삼아 "협박역"이 있으면 분위기가 고조된다고 이야기하며, 쇼코의 소문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있던 쇼코는 유령역이 되어, 모두가 기뻐한다면 간담회를 고조시키고 싶다고 자청합니다. 아야네와 치즈루는 그런 쇼코의 의기에 놀라며 협력을 약속합니다.

이 기획을 모르는 카자하야는 유령역의 쇼코에게 놀라지만 쇼코와 이야기할 기회를 만들어 그녀가 자신에게 지나친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당황합니다.

거기에 아야네와 치즈루가 와서 쇼코에게 음료수를 대접하자, 그녀는 그 기분에 감동하여 반의 "도움이 되었다"고 기뻐했습니다.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1화 2화 3화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1화 2화 3화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음산한 분위기 탓에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줄곧 ‘사다코’로 불려 온 사와코. 그렇지만 마음속으로는 쾌활한 같은 반 친구 카제하야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소망이 있다.

제비뽑기로 새 자리를 정하는 날. 이번에도 다들 사와코 옆은 피하려 하고. 본인마저 덤덤히 받아들이려는 순간, 카제하야가 입을 연다.

쿠루미라고 불리는 귀여운 여학생이 사와코에게 다가오고 둘은 친구가 된다. 그런데 쿠루미는 카제하야와 어떤 관계가 있는 것 같은데, 혹시 숨은 꿍꿍이가 있는 것은 아닐까?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4화 5화 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4화 5화 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류의 생일 선물을 사러 나온 치즈루. 정말로 친한 두 사람이지만, 치즈루의 마음속에는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이 밝혀진다.

겨울방학이 코앞에 다가오고, 올해는 꼭 크리스마스 파티에 가 보고 싶은 사와코. 하지만 엄마 아빠가 그날을 사와코와 함께 보내고 싶어 하신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만든 초콜릿을 포장해 학교에 한가득 가져온 사와코. 그런데 막상 카제하야에게도 주려고 하니 자꾸 가슴이 떨린다.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7화 8화 9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7화 8화 9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사와코가 걱정돼 찾아 나선 아야네와 치즈루. 카제하야가 한 말에 상처받은 사와코는 학교 옥상에 있었는데.

사와코와 카제하야가 순조롭게 만나는 가운데, 내심 사와코의 부모님도 둘의 사이를 인정해 주는 듯하다. 한편 치즈루는 류가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두가 각자 자신의 진로를 계획한다. 카제하야는 아버지에게 언젠가 가게를 이어받고 싶다고 말하지만, 아버지는 달가워하지 않는다.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10화 11화 1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 추천] 넷플릭스 너에게 닿기를 10화 11화 1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사와코의 장래 희망이 자신과 같은 교사란 것을 알게 된 쿠루미. 자존심은 접어두고 사와코에게 어떤 부탁을 한다.

스포츠 트레이너가 되려는 카제하야. 아버지에게 자신의 진심을 보이기 위해 열심히 공부한다. 한편 사와코는 삿포로 교육대에 지원해 볼 생각을 한다.

졸업식 날이 밝았다. 사와코와 쿠루미는 대학 입학시험 결과를 확인하고, 다른 친구들 역시 모두 꿈을 좇아 각자의 길로 떠난다.

 

쇼코와 쿠루미는 함께 삿포로 교육대학의 합격 발표를 보러 갔고, 무사히 둘 다 합격했습니다.
아야네는 도쿄로 떠나는 날을 쇼코와 치즈루에게 가만히 있었지만, 두 사람은 역의 홈으로 달려가 울고 배웅했습니다.
혼자 살게 된 카자하야는 쇼코에게 이사를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때 카자하야는 쇼코에게 반지를 선물하고 언젠가 진짜 반지를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소우코는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어머니에게 "오늘 밤은 돌아가지 않겠다"고 전화를 하고, 카자하야의 집에서 둘만의 밤을 처음 보냅니다.
삿포로로 떠나는 소코는 부모님의 배웅도 거절하고 혼자 역 승강장에서 열차를 기다립니다. 풍조가 배웅하러 올 예정이었지만, 사고로 아슬아슬하게 됩니다.
카자하야는 쇼코에게 편지와 방 열쇠를 주었습니다. 편지의 마지막 부분에 적힌 "나는 떨어져 있지만, 나는 여전히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랑해요." 소우코는 눈물을 흘린다.
그 눈물은 지금까지의 미덥지 못한 눈물이 아니라, 자신들의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고, 앞으로도 생각을 전하겠다는 강한 결의로 바뀝니다.
1년 후. 쇼코와 카자하야가 처음 만난 벚꽃 앞에서, 두 사람은 재회합니다. 카자하야는 돌아온 쇼코에게 "어서 와!"라고 말하고 "다녀왔어!"라고 달려드는 쇼코를 껴안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