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ost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8. 14.
반응형

[중드]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ost

 

 

 

 

[중드]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ost

 

중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다시보기 1화 줄거리
햇살은 밝고 세월은 알맞으며 창가에 있는 것은청초하고 시크한 단발머리 여학생이 집필하면서 세상을 그리는데, 그녀는 진소희라고 하는데, 인생에서 가장 뛰어나다.중요한 것은 그림 그리기와 열여섯 살 되던 해의 강진이다.
아침 햇살중학교의 주요 간선도로는 낙엽으로 가득하고,여위고 키가 큰 강진이 진지한 얼굴로 바닥을 쓸고 있는데, 이 때 어떻게 진소희가 빠질 수 있겠는가?그녀는 대청소 손잡이를 잡고 강진 옆으로 천천히 옮겨가면서 두 집이 가깝게 지내며 중학교, 고등학교 같은 반이 된 것이 천샤오시(陳小熙)의 '천사양연(天赐良緣)'이다.두 눈을 좌우로 돌려 용기를 낸 뒤 강진 곁으로 가서 "좋아해"!강진은 이런 고백을 많이 들은 듯 담담하게 "나는 네가 싫다"고 답했고, 진소희는 눈을 두 번 크게 돌려 답을 미리 알고 있는 듯 "그럼, 내가 방법을 좀 더 생각해보자"며 빗자루를 잡아당겼다.열여섯 살의 진소희는 정말 용감하다.
이른 아침에 학교에 왔으니, 천샤오시화(陳小熙正和)가뒷탁의 남학생 육양이 소설을 토론하는데, 흥이 깨진 반위가 와서 답안지를 받았다. 진소희이런 공부하기 싫어하는 여자라면 당연히 순순히 숙제를 하지 않을 것이다.본질적으로, '시험지는 간단하다'는 수업에서 공부를 자랑하려고 강진이 얼굴을 맞대고 시험지를 말했더니 당연히 바보였던 진소희가 강진에게 들통나 범문과 시험문제의 혼선이 빚어졌다.

 


중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14화 줄거리
다음날 아침, 진소희는 그 때문에다친 사람은 자전거를 타지 않고 버스를 타고 일찍 학교에 왔다.강진은 그녀에게 상처가 어떠냐고 자진해서 물었다. 그녀도여전히 시무룩한 모습이다.리웨이가 와서 강진을 찾아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천샤오시는 문간에 숨어 있었다.오백송은 천샤오시(陳小熙) 곁으로 찾아와 장첸(江陳)을 향해 리웨이(李偉)어로 "남재여상(男才女像)이라 부르며 복도를 만난다"고 비꼬았다.천샤오시(陳小熙)가 뛰쳐나가자, 우바이쑹(吳白松)과 장첸(江陳)의 눈빛이 마주쳤고, 둘 다 기세에 밀리지 않아 공기 중에 포연 냄새가 진동했다.
리웨이는 스트레스로 인해 잠을 잤다잠이 안 와서 이 학교의 의사를 찾아가 안정시켜 주었다.임정효는 여전히 유행병이 아니어서 기회를 봐서 보러 간다이 학교의. 강진은 자진해서 진소희에게 물놀이를 도와주겠다고 하였으나, 진소희에게 거절당하였다. 물 사냥하러 간다고 하는 그는 육양에게 뜯겨져 빈 잔을 들고 돌아왔다.
육양은 진소희가 줄곧 여기에 있는 것을 보지 못했다.강진과 냉전하여 그들을 도울 방도를 생각해내다.루양은 천샤오시에게 도서관에 같이 가서 빌려달라고 하였다.책, 실은 희와 강진을 위한 기회다.강진을 보자마자 숨을 뻔한 천샤오시는 강진이 그녀를 가로막자 어쩔 수 없이 두피를 잡고 강진과 함께 앉았다.
장진은 자발적으로 진소희에게 문제를 설명하고 진을 쳤다.소희이는 펜을 깨물고 진지하게 제목을 보고 있다.강진은 고개를 돌려 진소희, 소녀의 옆얼굴을 바라보았다.뽀얀 피부, 청초한 눈매, 까만 단발머리로 볼에 살짝 달라붙어 따사로운 윤기를 머금고 있는 강진은 손을 뻗어 희 씨의 부드러운 잔머리를 귀 뒤로 쓸어내리며 손을 뻗었다.눈 밑이 마치 물처럼 따뜻하다. 진소희는 갑자기 진을 치고 고개를 돌리며 불가사의하게 강진을 바라본다.두 사람은 수초간 눈을 마주친 뒤 어색하게 고개를 돌렸다.진소희는 자신의 심장이 쿵쿵 뛰는 것을 들으며 침을 삼키며 천천히 강진에게 다시는 그와 이에게 묻지 않겠다고 말했다.웨이 일이 생겼어. 그에게 리웨이와 함께 놀지 않겠냐고 물었어.강진은 리웨이의 상황을 생각하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중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15화 줄거리
시간은 천천히 가고, 강진은 진을 보낸다.소희의 식물 씨앗에 이미 어린 싹이 자라났다.루양은 병이 나서 학교를 떠나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체육 시간에 진소희와 임정효잔디밭에 앉아서 반에서 남학생이 축구를 하는데, 하프타임 때 우백송이 뛰어와 천을 들었다.소희 마시는 물 한 병을 비틀어 끓이면 마시니, 강진이 얼굴이 불쾌한 것 같았다.강진이 걸어오는 것을 보고 급히 깨끗한 물 한 병을 가져다 줬던 진소희는 방금 오백송이 마시던 진소희의 물을 몇 모금 들이키고는 옆으로 던져 엉뚱한 표정을 지었다.
강진 어머니가 학교에 와서 같은 장 선생님과강진의 성적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강진에게 칭화(淸華)를 시키려던 엄마였지만 강진에게는 동의하지 않았다.
진소희 씨가 모두 함께 육지로 가자고 제의하다양, 임정효는 안 간다고 했다.임정효, 애초 이속 미행 극장에 또 왔다옛날을 떠올리며 쫓아다닌 사람은 이속이지만 늘 곁에 있던 사람은 육양, 그 앙상한 육양, 그녀를 위해 나서 별을 따고 학교 앞에서 고백한다.
진소희 그들은 마침 병원에 왔다뭍으로 피를 뽑는 걸 봤어. 뭍은 아직 겁이 많은 뭍이야.임정효는 결국 병원에 왔다.육양을 살펴보았지만, 육양과 그녀 사이의 거리는 오히려 소원해졌다.병원을 떠난 뒤에도 린징샤오(林靜曉)와 루양(陸揚)을 걱정하던 천샤오시(陳小熙)는 그의 어깨를 끌어안으며 위로했다.강진은 시름에 겨워 차 조심하라는 어설픈 이유를 들어 진소희를 끌어당겼다.

 


중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16화 줄거리
진소희와 오백송은 그들을 시작했다학습계획은 두 사람의 부실한 학습길도 험난하다.어느덧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순간 학교 곳곳이 긴장된 분위기였다.천태에 와서는 마침내 자유로운 공기를 마시게 된 천샤오시(陳小熙)와 린징샤오(林靜曉)는 칭화(淸華)를 폭파시키겠다며 괴로워하다가 결국 린징샤오(林靜曉)를 웃겼다.두 사람은 강진을 생각하며, 한 사람은 육양을 생각하며, 한 사람은 각자 걱정거리가 있다.
장진은 마침내 베이징 시험을 마쳤다.학교로 돌아갔어. 유 선생님께서 여러분이 가고 싶은 대학을 쪽지에 적어 놓으셔서 나중에 생각하게 해.어떤 사람이 됐을까.임정효와 강진이를 보면서 썼던 진소희는 여백의 종이에 넋을 놓고 오백송과 멍한 모습을 보이며 자신이 어떤 어른이 되고 싶은지 알 수 없었다.
도서관에서 천샤오시(陳小熙)가 우바이(吳白)에게 물었다.송미래의 계획. 오백송은 수영을 하지 않을 계획. 진소희는 하고 싶은 일이 많다고 말한다.많다. 오백송이 진소희에게 좋아하는 일이 있느냐고 물으니 진소희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강진이라는 두 글자가 그녀의 뱃속에 삼켜졌다.때마침 강진이 다가왔다.강진이 대신 강의 문제를 들어주려 하자, 오백송은 곧바로 거절했고, 강진이 떠날 때 두 사람을 향해 "너희 둘은 정말 용감하구나.

 


중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시보기 23화 줄거리 결말
어젯밤을 지나서 강진과 진소희는 정식으로 함께 있었다.아침에 지쳐서 계속 침대에 누워있는 진소희를 안고 밥을 먹고 물을 마시는 강진의 손과 발이 됐다.천샤오시(陳小熙)는 이런 강진을 부릴 수 있는 시간을 꼭 받고 싶었다.강진은 식재료를 사서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할 생각이다.주방 경험이 전혀 없는 두 사람이 가장 쉬운 방법으로 모든 것을 자르고 한 끼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맛은 그리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진소희와 강진은 그녀가 그토록 원했던 부끄럽지 않은 행복한 삶을 시작했다.이날 밤, 아빠와 엄마 진은 갑자기 진소희 집을 찾아 집을 나서 물건을 사는 강진을 만났다.강진이와 진소희가 함께 있었던 사실을 모르고 있던 아버지가 진소희를 엄호했다.
진 아빠는 사위를 음주 시험하려고 했는데, 두 남자 모두 술에 취해 있었어.처음 강진이 술에 취한 모습을 본 진소희는 딱딱하고 차가운 껍데기가 없어졌고 강진은 어린아이처럼 유치했다.그는 천샤오시를 끌어들여 "천샤오시(陳小熙진소희)를 찾아오겠다.보고 싶다"며 코끝이 찡한 진소희의 모습을 지켜봤지만 강진의 사랑이 그에 비해 적지는 않았다.
천샤오시는 마침내 꿈을 이뤘다.그녀의 새 책《단순한 아름다움에》는 주말에 사인회를 열 것이다.그러나 그녀는 강진을 두루 찾았고 임정효와 오백송은 여러 가지 이유로 거절했다.학우서점에서는 천샤오시(陳小熙)가 손에 꼽을 정도로 팬덤을 지켜보며 낙담했다.이때 강진과 임정효가 나타나 진소희에게 깜짝 놀래주려 했던 것이다.
고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지금까지, 그들은 줄곧 서로의 곁을 지키며, 인생의 수많은 순수한 아름다움을 이루었다!

 

 

 

중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 내가 널 얼마나 좋아하는지, 넌 알게 될 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