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범죄 스릴러영화 추천] 오브리 플라자, 테오 로시 주연, 에밀리:범죄의유혹 줄거리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11. 1.
반응형

[범죄 스릴러영화 추천] 오브리 플라자, 테오 로시 주연, 에밀리:범죄의유혹 줄거리 결말

 

[범죄 스릴러영화 추천] 오브리 플라자, 테오 로시 주연, 에밀리:범죄의유혹 줄거리 결말

 

 

추천 범죄 스릴러영화 에밀리:범죄의유혹은 존 패튼 포드(John Patton Ford)가 2022년 장편 감독 데뷔작으로 각본과 감독을 맡은 미국의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테오 로시, 오브리 플라자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에밀리:범죄의유혹은 전형적인 범죄 영화가 아닙니다. 지난 세기의 상당 부분 스크린을 빛낸 범죄의 전통적인 이야기와 거리가 먼 현실성, 상대성, 현대 사회 비판이 짙은 영화입니다.

 

 

[범죄 스릴러영화 추천] 에밀리:범죄의유혹 줄거리

아주 효율적인 첫 장면에서, 우리는 에밀리가 상당한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돈이 필요하고, 전과 기록에 폭행 혐의가 있고, 성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음식 공급 회사의 아르바이트생이 에밀리에게 돈을 줄이지 않아서, 동료가 "더미 같은 쇼핑객"으로서 200달러를 벌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면, 에밀리는 돈을 받아 들입니다.

 

가짜 쇼핑객이 된다는 것은 훔친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평면 TV를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첫 번째 일은 차질 없이 진행됩니다. 에밀리는 TV를 사서, 그것을 사기를 운영하는 범죄 조직에 전달하고, 200대를 챙깁니다. 사기의 리더 중 한 명인 유세프(테오 로시)가 다음날 그녀를 또 다른, 더 큰 일을 하도록 초대하자, 그녀는 갑니다. 이번에는, 그녀는 훔친 신용카드로 차를 사야 합니다. 유세프는 그녀에게 자동차 딜러가 카드를 실행한 후 은행에서 카드 주인에게 전화하기 전까지 8분밖에 시간이 없다고 경고합니다. 그녀에게 탈출할 시간은 8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거의 성공하지 못했지만, 딜러와 몸싸움을 벌인 후, 에밀리는 간신히 차를 가지고 도망칠 수 있습니다.

 

직업이 잘못 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 유세프는 에밀리가 말다툼 후에 입은 상처를 치료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유대감을 형성하고 배웁니다. 에밀리는 예술가 지망생이고, 유세프는 자신의 임대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을 꿈꿉니다. 에밀리는 유세프에게 사기를 더 치도록 설득합니다. 그는 유세프에게 훔친 번호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가짜 신용카드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그는 또한 기본 규칙을 세웁니다. 같은 가게에서 두 번 구매하지 말고, 집에서 손님을 절대 만나지 않는다.

 

 

 

반응형

 

 

 

필연적으로 에밀리는 두 가지 규칙을 모두 어깁니다. 집에서 손님을 만나 가장 친한 친구의 개를 거의 잃어버릴 뻔 한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유세프의 사촌 칼릴로부터 방문을 받습니다. 칼릴은 에밀리가 일주일 동안 같은 가게를 두 번이나 들켰고 가게가 에밀리의 보안 영상을 온라인에 올렸다고 폭로합니다. 유세프가 에밀리를 사기극에 끼워 넣은 것에 격분한 칼릴은 에밀리가 유세프와 사기단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말합니다. 칼릴은 보복으로 유세프를 조직에서 몰아냅니다.

 

알고 보니, 칼릴은 사기단의 본사 임대료를 자신이 부담하고 있던 몫을 지불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유세프는 구입하려는 임대 부동산의 주인이 자신으로부터 계약금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유세프는 에밀리에게 칼릴과 조직을 털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는 그녀와 돈을 나누어 가지자고 제안하고, 에밀리는 승낙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본사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칼릴이 먼저 반지를 털고 자신과 유세프의 공유 은행 계좌를 비웠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유세프의 돈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에밀리는 유세프에게 칼릴과 맞서서 돈을 돌려받아야 한다고 설득합니다.

 

 

 

[범죄 스릴러영화 추천] 에밀리:범죄의유혹 결말

에밀리와 요세프는 칼릴이 사기단의 다른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그의 금고에서 그와 대결할 계획을 세웁니다. 계획이 잘못됩니다. 칼릴은 요세프를 공격하여 머리를 크게 다칩니다. 에밀리는 커터칼로 칼릴을 겨우 고정시키고 돈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도록 강요합니다. 에밀리는 돈을 가지고 탈출하여 요세프를 그의 차에 태우는 것을 돕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살아 있지만, 너무 정신이 없어서 열쇠가 어디에 있는지 말할 수가 없습니다. 에밀리는 경찰이 접근하는 것을 듣고, 돈을 가지고 도망가서 요세프는 정신을 잃고 차 안에 남겨집니다.

 

경찰이 에밀리의 집에 침입하는 장면을 촬영했지만 에밀리는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불특정 남미 국가에서 최고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에밀리가 유세프로부터 처음 들었던 것과 정확히 똑같은 사기단의 말을 스페인어로 말하는 것을 봅니다. 그녀가 새로운 사기단의 리더로서 남미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는 것을 암시하며, 다시는 예전의 삶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그녀는 정말로 범죄자 에밀리입니다!

 

 

 

[영화리뷰/결말포함] 추천 범죄 스릴러영화 에밀리:범죄의유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