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추천] 멜리사 맥카시, 티모시 올리펀트 주연, 릴리와 찌르레기 줄거리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11. 1.
반응형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추천] 멜리사 맥카시, 티모시 올리펀트 주연, 릴리와 찌르레기 줄거리 결말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추천] 멜리사 맥카시, 티모시 올리펀트 주연, 릴리와 찌르레기 줄거리 결말

 

 

추천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릴리와 찌르레기는 테오도어 멜피가 감독한 2021년 미국 드라마 코미디 영화입니다. 릴리와 찌르레기는 사랑, 상실, 치유의 주제를 탐구하는 가슴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화로, 드라마와 코미디를 결합하여 역경 속에서도 회복력과 인간관계의 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추천] 릴리와 찌르레기 줄거리

결혼한 메이너드 부부는 SIDS로 인한 어린 딸의 죽음 이후 고통을 겪습니다. 남편 잭(크리스 오다우드)은 주거용 정신병원에 있고, 아내 릴리(멜리사 매카시)는 집에 남아 홀로 죽음을 맞이합니다.

 

릴리는 잭이 시설에서 돌아올 때까지 함께 있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식료품점에 고용된 그녀는 가족의 재산을 유지하기 위해 일합니다. 릴리의 고민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그녀의 뒷마당에 있는 나무에 둥지를 튼 찌르레기가 그녀를 괴롭히고 공격하기 시작하고, 그녀는 그것을 막는 데 집착합니다. 그녀는 또한 잭이 정말로 집에 오고 싶은지, 그리고 그가 그렇게 한다면 삶이 어떨 것인지 궁금해하며, 매주 두 시간씩 잭을 만나러 운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자신의 슬픔을 관리하지 않고 잭의 슬픔을 우선시한 잭의 병원 상담사는 릴리가 잭을 석방되기 전에 자신의 정신 건강을 위해 누군가를 만날 것을 제안합니다. 이로 인해 릴리는 변덕스러운 정신과 의사에서 수의사가 된 래리 파인(케빈 클라인)의 사무실로 향하게 됩니다. 그들은 서로가 그들의 문제를 인정하고 직면하는 것을 도우면서 독특하고 있을 것 같지 않은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는 그녀가 그들의 대화에 슬퍼하도록 도울 방법을 심으면서 찌르레기가 있는 것을 돕습니다. 릴리는 그 새에 정이 들기 시작하고 그녀가 우연히 돌로 그것을 쳐서 거의 죽일 뻔 했을 때, 그녀가 그 새를 되살리는 것을 돕기 위해 래리에게 의지합니다.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추천] 릴리와 찌르레기 결말

잭은 마침내 그가 우울하다는 것을 받아들였고, 릴리가 병원을 방문할 때마다 그를 위해 가져온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탕 눈덩이로 채워진 소포를 열었습니다. 잭은 레지나의 수업에 참석했고, 그가 20대부터 우울증에 들락날락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몇몇 치료사들을 방문했지만, 얼마 후 그들을 그만뒀습니다. 잭은 자신이 스스로의 삶을 극복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고, 자신이나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그만뒀습니다. 세상에서 그저 희망을 갖고 움직였던 아내 릴리와는 달리 그에게는 항상 그만두는 것이 쉬웠습니다. 그리고 이번 한 번은, 잭이 그녀에게 그만두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찌르레기를 치료하면서 래리는 릴리와 비슷한 철학을 설명하고 "우리는 이 세상에 혼자, 우리 스스로 존재할 운명이 아닙니다"라고 구호를 외쳤습니다. 곧이어 잭과 릴리는 그들 사이의 간격을 메우고 과거와 화해했습니다. 이 커플은 불확실한 미래를 향해 함께 걸어갈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잭과 릴리가 집으로 돌아왔을 때, 찌르레기도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동료를 불렀습니다. 두 찌르레기는 정원에서 잭과 릴리를 공격했고, 행복한 결말로 끝을 맺습니다.

 

 

[영화리뷰/결말포함] 추천 슬픔을 극복하는 힐링영화 릴리와 찌르레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