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0화 31화 3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쯔 판청청(범승승)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6. 12.
반응형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0화 31화 3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쯔 판청청(범승승)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0화 31화 3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쯔 판청청(범승승)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0화 줄거리 결말
결국 모두들 갑자기 전화를 받고 외할머니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다시 외할머니를 뵈러 돌아갔지만, 외할머니는 오히려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모두에게 알렸으며, 또한 그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출근하라고 했습니다. 방명우는 또 외할머니에게 만약 혼돈가게가 휴가를 낸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를 물었지만, 사실 외할머니는 지금까지 아무런 유감도 없습니다. 몇 명의 아이들이 아주 잘 지내는 것을 보고 나면, 그녀는 더 이상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들 아직도 생각하고 있다, 다음 시간에 어떻게 외할머니를 동반할 것인가, 황영자와 장익 또한 외할머니를 위해 여행 계획을 설계했다, 그들은 또한 처음으로 항천성을 떠난 것도 외할머니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0화 줄거리 결말

일찍이 그 해 북경에서 올림픽을 거행하려고 모두들 매우 기대하고 북경에 가 보고 싶어 했습니다. 황영자는 모두 제일 먼저 나서서 모두 함께 북경에 가자고 격려했지만, 장익은 오히려 매우 현실적인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북경에 가려면 괜찮지만, 모두들 수중에 돈이 없습니다. 황영자는 아버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했고, 자신은 북경에 가고 싶다고 말했고, 그녀는 입을 열기만 하면 천 원을 원했지만, 아버지는 끝내 거절했습니다. 황영자가 돌아간 후에 또 어머니께 사상 사업을 해드렸는데, 어머니도 마찬가지로 승낙하지 않으셨습니다. 장원은 자신의 성적표를 어머니에게 보여주지 말고, 또한 자신은 북경에 가고 싶다고 말하였는데, 어머니는 지금 가야 한다는 것을 안 후에 또 장원을 한바탕 꾸짖었고, 더욱이 그들이 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방명우는 부모님께 돈을 달라고 부탁할 생각은 전혀 없고, 자신이 책을 팔아 부수입을 벌려고 할 뿐만 아니라, 장원에게 돈을 벌면 그를 도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1화 줄거리 결말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1화 줄거리 결말

모두가 출발하려고 할 때, 외할머니는 오히려 자신은 아무 데도 가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이 혼돈가게는 자신이 몇 십 년을 차렸으니, 아이들 몇 명이 마음만 먹으면 충분합니다. 외할머니가 가신 후에 남역비는 돌아오지 못할까 봐 걱정하셨고, 황영자도 외할머니의 모든 결정을 받아들였습니다. 저녁에, 황영자는 외할머니 곁을 모시고, 외할머니는 노래를 부르며 남역비를 부르며, 어릴 적 외손녀와 함께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고, 황영자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외할머니가 이렇게 떠나시자 황영자는 매우 섭섭하여 외할머니가 다 부르지 못한 노래를 계속 불러 결국 정말 참지 못하고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모두 외할머니의 장례를 치렀고, 외할머니의 묘비는 남역비 곁에 있어 두 사람은 앞으로도 다시는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황영자는 외할머니가 돌아가신 후 한 방울의 눈물도 흘리지 않아 모두들 황영자를 걱정하고 있었는데, 결국 이때 관초의 아버지가 오셨습니다. 관초는 이제 아버지가 아프리카에 간 것도 그를 위해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관초는 아버지를 다시 데려와서 그들과 함께 살면 그때 손자를 볼 수 있습니다. 황영자는 줄곧 외할머니의 혼돈집에서 머무르며 떠나려 하지 않았다. 장익은 본래 황영자를 모시고 가려고 하였으나, 황영자는 오히려 그들에게 모두 먼저 돌아가라고 했습니다. 황영자는 외할머니가 아무리 늦어도 가게 입구에 등잔을 남겨 놓으셨다고 말했는데, 이때 남역비의 어머니가 오셨다. 황영자는 그녀에게 혼돈 한 그릇을 끓여주셨다. 황영자는 외할머니가 떠나기 싫은 이유는 남역비의 어머니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2화 줄거리 결말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2화 줄거리 결말

황영자가 주동적으로 장익에게 청혼을 했는데, 그녀는 지금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단지 줄곧 장익의 곁에 있고 싶을 뿐입니다. 하지만 장익이 뜻밖에도 황영자를 거절한 것은 사실 편집장의 전화 때문이었습니다. 장익은 황영자가 꿈을 포기하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황영자는 장익이가 자기를 거절할 줄 몰랐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황영자는 술을 많이 마셨고, 다음날 아침 깨어났을 때 여전히 지구본을 껴안고 있었는데, 결국 갑자기 방명우가 걸어온 전화를 받고서야 자신이 어젯밤에 뜻밖에도 장익과 헤어지려고 울음을 터뜨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황영자는 비로소 자신이 어젯밤에 정말 미쳤다는 것을 발견했고, 황영자는 자신이 면목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방명우는 장익요가 주말 저녁에 만나자고 했다, 황영자는 완전히 어이가 없었다, 뒤따라 회사에 왔다, 오늘도 장익의 게임 발표회, 장원과 관차오도 함께 왔다, 장익은 무대에 서서 자신이 이 게임을 만든 초심을 말하는 것은 바로 황영자를 위해서입니다. 장익도 대중 앞에서 황영자에게 고백을 했는데, 장익이 뜻밖에도 손연자까지 불러왔을 뿐만 아니라, 특별히 황영자에게 영상까지 녹음해 주어서 황영자는 매우 감동했습니다. 장익 주동적으로 사죄하고 청혼한 날 자신이 황영자를 거절한 것도 여학생이 이런 일을 하게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며, 자기도 이날을 너무 오래 기다렸습니다. 장익이 한쪽 무릎을 꿇고 황영자에게 청혼을 했을 때 황영자는 당연히 매우 원했지만, 바로 이때 손연자가 실제로 왔을 뿐만 아니라 황영자를 향해서도 노래를 불렀고, 황영자는 매우 기뻐서 손연자를 껴안고 횡설수설했습니다. 청춘은 이렇습니다, 즐겁기도 하고 슬프기도 합니다, 그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장 유일무이한 사람입니다.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등장인물

[중드 추천] 안녕 오랜만이야(요구구애) 30화 31화 3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쯔 판청청(범승승)

양쯔 杨紫  -  黄瀛子 역
판청청(범승승)范丞丞  -  蒋翼 역
주안만자 朱颜曼滋  -  方明雨 역
왕건월 王乾越  -  庄远 역
방열교 方悦乔  -  蓝亦菲 역
쇠서 钊瑞  -  关超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