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 추천] 드라마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8. 22.
반응형

[일드 추천] 드라마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추천] 드라마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1화 줄거리
무대는 파리. 프랑스에서 가장 큰 별 3개 레스토랑 '랑브로워지'에서 면접을 하고 있던 하야미 미치코(스즈키 쿄카)다.그녀는 요리사로서의 인생을 걸고 프랑스에 와 있었습니다.그러던 중 한 남자를 만납니다.
그 남자는 윤자가 실기 테스트에서 전채를 만들려고 하는데 갑자기 뛰어들어 일방적으로 메뉴 아이디어를 내고 대신 만들려고 해요.옛날 램브로어지에서 일했으니까 취향을 알 수 있습니다는 거죠.그 순간 남자는 빚쟁이에게 쫓기고 떠납니다.
그 남자야말로 파리에서 별 2개를 획득하고 별 3개에 가장 가깝다는 프렌치 요리사입니다.하지만 3년 전 한 사건이 계기가 돼 관중석에서 사라진 일본인 요리사 오바나 나츠키(기무라 다쿠야)다.
이후 면접에서 떨어진 미치코는 침울한 가운데 다시 미하나를 만난다.
그래서 오바나가 만든 요리의 맛있음과 자신의 실력 부족으로 인해 미치코는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때 미나는 미치코에게 갑자기 같이 가게를 만들지 않겠느냐고 제안합니다.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오픈을 향해서 준비를 진행시키는 「그란 메종 도쿄」. 하지만 조속히 큰 벽에 부딪치고 있었다.개업에 필요한 자금 5000만을 준비해야 했던 것입니다.미치코(스즈키 쿄카)와 쿄노(사와무라 카즈키)는 은행에 상담하지만, 계속 거절당합니다.
한편, 오바나(키무라 타쿠야)는 그런 거 신경쓰지 않고 메뉴개발에 몰두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그들의 동향을 잡은 「gaku」의 오너·에토(테즈카 토오루)는 냉소하지만, 과거의 오하나를 아는 단고(오가미 키쿠노스케) 만은 경계를 강하게 하고 있었다.
오바나들은, 다음 작전으로서 명성이 있는 아이자와(오비카와 미츠히로)에 손을 빌리러 가지만, 싱글 파더로 딸을 기르고 있기도 해, 오퍼를 거절당하고 만다.궁지 중에 쿄노는 어떤 비책이 떠오른다.그것은, 「gaku」때에 친밀하게 생각하고 있던 죠사이 신용금고의 융자 담당·시오세(슌푸테이 쇼타)와 상담하는 것입니다.거기서, 무담보로 5000만엔의 융자를 5년에 완제하는 것을 조건으로 사업 계획을 설명하는 미치코입니다만, 시오세로부터 원가율의 높이를 이유로 계획서의 개선을 요구받아 버린다.
그 소식을 들은 오바나는 시오세에게 최고의 일품을 만들어 줄 테니 먹어 달라고 직접 담판을 짓는다.
과연 시오세가 납득할 수 있는 한 접시는 할 수 있을까요?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3화 줄거리
오바나(키무라 타쿠야)와 미치코(스즈키 쿄카)는, 「그란메종 도쿄」의 메인 디시가 되는 고기 요리에 도전하고 있었다.그러나 납득할 수 있는 재료로 메뉴를 만들어 내지 못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때, 쿄노(사와무라 카즈키)는, 파리에 있는 편집장 린다(토미나가 아이)로부터 참가점의 선정을 맡았다고 하는 푸드 라이터·시오나(나카무라 안)의 소개로, 농림수산성과 세계적인 인기 잡지 「마리·크렐 다이닝」의 콜라보 기획에 의한 사슴고기를 사용한 지비에 요리의 콩쿨에 엔트리 할 것을 결정합니다.
처음은 마음이 내키지 않는 오바나였지만, 단고(오가미 키쿠노스케)가 인솔하는 「gaku」가 참가하는 것을 듣고 의욕이 생긴다."마침내 직접 대결인가?라고 생각했지만, 「gaku」의 오너 에토(테즈카 토오루)가 주 재료가 되는 사슴의 질 좋은 부위인 등심을 시장에서 매점해 버려, 오바나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집니다."
그런 가운데, 아이자와(오이카와 미츠히로)로부터, 전설의 지비에 사냥꾼·미네기시(이시마루 간지)의 존재를 들은 오하나와 미치코.질 좋은 고기를 찾아, 빨리 그에게로 향하지만, 완고한 장인의 미네기시에 문전박대당하고 만다.
「gaku」와는 천양지차의 식재료를 사용해, 어떻게 요리를 만들까…오화는 필사적으로 마주합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기일…드디어 콩쿠르의 날을 맞이하고 맙니다.
불리한 상황에서도 「그란메종 도쿄」는 「gaku」를 이길 수 있는 것인가!?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4화 줄거리
드디어 프리오픈을 맞이하게 된 그란메종 도쿄. 하지만 거기에 급거, 「마리·크렐 다이닝」의 편집장·린다(토미나가 아이)가 오게 되었다.그녀는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높았고, 그녀의 평가 하나로 가게의 향후가 결정되어 버릴 정도의 영향력이 있었습니다.불태우는 오바나(기무라 타쿠야)에 대해 긴장과 불안이 높아지는 미치코(스즈키 쿄카). 그런 와중에 오바나는 갑자기 디저트를 다시 만들겠다고 합니다.
코스 끝맺음을 하는 디저트는 아주 중요하고, 린다를 납득시키려면 완벽한 것을 지향해야 해요.즉시 오바나 쿄노(사와무라 카즈키)는, 쇼헤이(타마모리 유타)가 일하는 호텔로 향합니다.
거기서 오바나가 스카웃한 것은 모에(요시타니 아야코)였습니다.
모에에는 즉시 시제품을 만들지만, 미하나와 미치코는 각하합니다.모에와 미화는 각각 밤을 사용한 디저트를 만들어, 어느 쪽이 맛있는지 대결하는 것에.그 이야기를 들은 쇼헤이는 모에의 디저트 만들기를 돕는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프리오픈. 미화들은 린다가 인정하는 디저트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란메종도쿄는 무사히 오픈을 맞이할 수 있는 것입니까!?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5화 줄거리
3년전의 견과류 혼입 사건에 대해서, 린다(토미나가 아이)가 쓴 기사를 바탕으로, 기자로부터 직격 취재를 받는 오바나(키무라 타쿠야)와 미치코(스즈키 쿄카). 기사는, 오바나(미하나)의 과거에 대해서도 대대적으로 쓰여져, 불타고 만다.
그리고, 드디어 맞이한 「그란메종 도쿄」오픈 당일입니다.
그러나 전날까지 꽉 차 있던 예약은 모두 취소되는 최악의 출발입니다.
오픈하자마자 문을 닫을 위기예요.
이런 가운데 오하나는 남은 식재료로 푸드페스에 입점할 것을 제안합니다.가게에 사람이 오지 않는다면, 스스로 밖에 팔러 가는 것으로, 손님 유도로 연결하려고 생각한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강력한 용병들이 가세했습니다.타마모리 유타입니다.
쇼헤이는, 미유(아사쿠라 아키)의 아버지·사이도(이와시타 히사시)로부터, 「그란 메종 도쿄」에 융자했을 때의 일을 책망받은 적도 있습니다, 오바나 곁을 방문했던 것입니다.
전원이 힘을 합쳐 페스를 향한 요리 개발에 도전합니다.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6화 줄거리
쇼헤이(타마모리 유타)가 단고(오가미 키쿠노스케)가 있는 gaku에 들어간 것을 알고 당황하는 쿄노(사와무라 카즈키)와 아이자와(오이카와 미츠히로). 그러나 오바나(키무라 타쿠야)는 강력한 라이벌의 출현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았다.그런 가운데, 금년도의 톱 레스토랑 50의 표창식이 도쿄에서 행해지기로 결정되었습니다.그 소식을 들은 오바나는 일본이 자랑하는 식자원의 대표격인 "생선"의 요리를 다시 개발하기로 결심했습니다.그 무렵, 단고와 쇼헤이도 생선 요리의 신메뉴에 임하고 있었습니다.
한편,그란메종도쿄의 스탭에 간나(나카무라안)가 지원해 참가하기로. 차근차근 팀이 완성되는 가운데, 에토(테즈카 토오루)로부터 돈을 받고 내부정보를 흘리고 있던 세리타(칸다) 이치로)는 홀로 남겨진 기분이었습니다.언제까지 요리를 만들 수 없게 만드는 분노 때문에 세리다는 가게를 그만두겠다고 고합니다.
먹구름이 감도는 가운데 그란 메종 도쿄는 과연 신메뉴를 완성시킬 수 있는 것인가!?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7화 줄거리
드디어 막을 올린 톱 레스토랑 50의 발표 세리머니입니다.
아이자와(오이카와 미츠히로)는 예사롭지 않은 각오로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발표의 1주일전에, 실종되어 있던 아내·에리제(오오타 미도리 로랑스)가 돌연 「그란메종 도쿄」를 방문해 딸 아멜리(마농)를 파리에 데리고 돌아가겠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아메리를 붙잡는 조건은 그란 메종 도쿄가 톱 10을 초과해야 합니다는 것입니다.
오바나(키무라 타쿠야)도 의욕이 넘쳤습니다.왜냐하면, 10위는 일찌기 에스코피유가 획득한 최고 랭크였기 때문입니다.그러던 중 오하나(尾花)는 아이자와를 위해 있습니다는 사실을 떠올린다.
단고(오노우에 키쿠노스케)와 쇼헤이(타마모리 유타)도 일본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각각의 요리사가 마음을 담아 도전한 싸움에, 드디어 결착의 순간이 오려 하고 있었습니다.단상의 린다(토미나가 아이)에 의해서 차례차례로 읽어 내려 가는 랭킹입니다.
과연 『그란메종 도쿄』의 순위는?!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8화 줄거리
쿄노(사와무라 카즈키)가, 미치코(스즈키 쿄카)에게 고백한 다음날, 오바나(키무라 타쿠야)가 소식불통이 되어 버린다.주위의 걱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저녁에 돌아온 오바나가 데려온 것은 그의 요리 스승 조탁(키바 가쓰미)이었다.그의 딸인 나기코(이토 아유무)의 부탁을 받고 퇴원하는 조수를 데리러 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오바나는 우시오에게 가게의 요리를 먹으려고 하지만, 거의 손을 대지 않고 도중에 화를 내며 돌아가 버립니다.돌아갈 때 제일 큰 문제는 쿄노에 있습니다고만 말하고…
미치코들은 원인을 찾기 위해 바닷가에 갑니다.그래서 소고기 스튜의 단골 맛에 충격을 받는다.그런 가운데, 미화는 조수의 모습에 이변을 느끼고……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9화 줄거리
간나(나카무라 안)가 「그란 메종 도쿄」를 그만두어 다시 푸드 라이터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오바나(기무라 다쿠야)는 그녀의 이력서에 있는 위화감을 품습니다.
한편, 미슐랭의 심사개시시기까지 앞으로 1개월. 미치코(스즈키 쿄카)는 코스요리를 리뉴얼할 것을 결정합니다.동시에, 오하나는 전채에 맞는 와인도 바꾸고 싶다고 제안해, 간나에 마지막 업무로서 시음회를 열 것을 의뢰합니다.
그 무렵, 「gaku」에서 일하는 쇼헤이(타마모리 유타)에게, 프랑스 대사관의 페르난·문칙·베르나르(마이클 토미오카)가 찾아옵니다.3년 전의 알레르기 사건에 대해 진범을 발견했습니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그란메종 도쿄」에서 열린 와인의 시음회에서, 모에(요시타니 아야코)가 돌연 컨디션을 무너뜨려, 병원에 옮겨져 버린다….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10화 줄거리
오바나(키무라 타쿠야)는 린다(토미나가 아이)의 고발에 의해서 「gaku」를 떠나게 된 쇼헤이(타마모리 유타)를 「그란 메종 도쿄」로 권유합니다.가게에 폐를 끼친다고 거절하는 쇼헤이였지만, 쿄노를 비롯한 가게의 멤버는 어떤 방법을 생각해 낸다.
한편, 단고(오노우에 키쿠노스케)는, 곧 시작되는 미슐랭의 심사의 부담으로부터 메뉴 개발에 막다른 골목에 다다른다.그런 단고를 보고, 에토(테즈카 토오루)는 어떤 계획을 추진하는 것이었다.
각각의 가게에서 큰 변화를 맞이하는 가운데, 다가올 미슐랭의 심사입니다.
착착 신메뉴 개발에 나선 미화는 어떤 큰 결단을 내린다!
과연 별 셋을 딸 수 있는 메뉴는 완성될까!?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다시보기 11화 줄거리 결말
미슐랭의 심사가 가까워져, 「그랑메종 도쿄」의 신메뉴 개발은 막바지를 맞이하고 있었다.그런 가운데 새로운 생선요리를 만들기 위해 프렌치에게 금단의 식재료인 "참치"에 도전하고 있는 오바나(기무라 타쿠야)를 보고 미치코(스즈키 쿄카)는 불안해져서 입을 내밀고 만다.말다툼 끝에 오바나는 수셰프를 그만두겠다고 고하는 것이었다.갑작스런 발언에 동요하는 가운데 미치코도 생선요리를 만들어 맛있는 분을 메뉴에 추가하자고 제안합니다.
한편, 단고(오노우에 키쿠노스케)가 없어진 「gaku」는, 새로운 쉐프·유즈키(바바 토오루)의 방약무인한 행동으로 가게는 너덜너덜이 되어 있었습니다.바로 그 순간, 드디어 어떤 사건이 일어나고 만다…
그리고 드디어 운명의 미슐랭의 심사가 시작됩니다.
'그란메종 도쿄'는 과연 별 셋을 획득할 수 있을까!?



추천 일드 그랑 메종 도쿄 등장인물

기무라 타쿠야 きむらたくや | 木村拓哉
스즈키 쿄카 すずききょうか | 鈴木京香
타마모리 유타 たまもりゆうた | 玉森裕太
아사쿠라 아키 あさくらあき | 朝倉あき
오노에 키쿠노스케 てらしまかずやす | 尾上菊之助
나카무라 안 なかむらあん | 中村アン
테즈카 토루 てづかとおる | 手塚通
오이카와 미츠히로 おいかわみつひろ | 及川光博
사와무라 잇키 さわむらいっき | 沢村一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