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줄거리 결말
[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1화 줄거리 결말
두 명의 해커, 사미르와 왈리드 함자는 다마스쿠스에 있는 프랑스 대사관에 정치적 망명을 요청합니다. 그들은 유럽에서 다가오는 테러 사이버 공격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프랑스 대통령은 DGSE를 사용하는 대신 엘리제 보안 태스크포스 책임자인 디디에 타로에게 텔키스의 민간 요원 가브리엘 들라지가 즉시 추출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데, 이는 소피 생로흐 DGSE 책임자의 유감을 자아냅니다. 추출물은 용병들이 가로채고 두 사람은 간신히 탈출합니다. 들라지는 붙잡히지만, 두 사람이 이전에 함께 일했던 것을 깨달았을 때 풀려납니다. 함자 가족은 튀르키예로 들어가 델라지의 프랑스 여권을 사용하여 영국에 있는 삼촌에게 날아갑니다. 런던에서는 국립 사이버 보안 센터가 해킹을 당하지만 뚜렷한 피해는 없습니다.
내무부 장관 리처드 뱅크스와 그의 영불 개인 비서 앨리슨 로위는 전면적인 조사를 요구합니다. 밤에 템스 강을 무력화시켜 광범위한 홍수를 일으킵니다. 왈리드와 사미르는 NSC의 CEO인 마크 볼튼에게 연락을 시도합니다. 텔키스의 수장 알랭 뒤마는 사촌들로부터 USB 키를 되찾기 위해 타로의 지시를 델라지에게 전달합니다. 런던에서 그는 왈리드에게 상처를 입히고 키를 가져갔지만, 나중에 암호를 풀기 위해 그의 지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타로는 키가 영국인들의 손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됩니다. 대테러 사령부 브리핑에서, 델라지는 왈리드와 대면했을 때 CCTV에서 신원이 확인되고 로위가 알아봅니다. 내무부가 그를 체포하기 위해 델라지의 외교적 면책특권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전략을 세우는 동안, 델라지는 앨리슨의 집 밖으로 나타납니다.
[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2화 줄거리 결말
사미르는 영국을 떠나 덩케르크로 도피합니다. 홉스는 들라지가 텔키스를 위해 일하고 있고 그의 외교관 표지가 거짓임을 발견합니다. 그는 그녀가 그를 체포하기 위해 보낸 경찰을 피하고, 로위를 만납니다. 코브라회의에서 그녀와 뱅크스는 유럽연합과 사이버 보안 협정에 서명할 것을 제안합니다. 타로는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것에 기득권을 가진 밥 포레를 만납니다. 타로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서 일하는 그의 전 정부 인 사비네 루소를 만나 서명을 방해하도록 설득합니다. 로위는 들라지가 그녀의 전화기를 훔쳤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3화 줄거리 결말
NGO 의사를 사칭한 들라주는 미리암을 그녀의 아들과 함께 난민촌에서 제거하고, 그들은 알려지지 않은 남자들에 의해 추적되는 것을 피합니다. 부상을 입은 그는 로위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녀는 마리암에게 사미르와의 상황을 설명하고 호텔로 그들을 확인합니다. 은행들은 내셔널 그리드에 대한 또 다른 해킹이 일어나고 있는 런던으로부터 전화를 걸고, 그녀에게 사이버 보안 거래를 보호할 것을 촉구합니다. 다음날, 로위는 루소를 우회하고 EU 집행위원 밴더머와 직접 만나 저녁 8시에 계약에 서명하기로 동의합니다. 분노한 타라우드는 자신이 서명에 참여하지 않도록 루소에게 요구합니다. 홉스는 로위와 들라지가 포함된 병원의 CCTV를 보여줍니다. 들라지는 전날 벨기에로 가는 기차 안에서 그의 가명을 사용하여 연결고리를 맺은 루소와 낭만적으로 만납니다. 계약에 서명할 준비를 하는 로위는 볼튼이 들라지를 쫓던 같은 남자들에 의해 화장실에서 목을 매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4화 줄거리 결말
뒤마는 자신들의 위장을 유지하기 위해 들라지에게 사미르의 죽음을 가짜로 만들라고 지시합니다. 타로는 포레를 만나고, 포레는 영국 계약이 체결되었음을 확인하고, 나중에 루소에게 그녀의 업무 비밀번호를 안트로파에게 제공할 것을 요구합니다. 들라지와 로위는 던커크에서 사미르와 그의 친구 크리모를 모읍니다. 그들은 은퇴한 소장이자 뱅크스의 친구인 앨리슨의 아버지 잭의 저택으로 그들을 데리고 갑니다. 그들은 안트로파가 드론으로 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크리모를 사미르로 보내고, 그를 공황 상태의 방으로 데려갑니다. 잭은 2000년 친환경 시위에 참석한 앨리슨과 가브리엘이 몰로토프 칵테일에 의해 누군가 살해되는 장면을 보내고, 그를 협박하려는 전화를 받습니다. 그들은 사미르가 덩커크에서 배에 타고 있다는 것을 그에게 드러냅니다. 볼튼을 죽인 경찰들은 건물에 도착하지만, 델라지는 잭이 권총을 겨누자 그에게 총을 쏘습니다.
[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5화 줄거리 결말
안트로파와 계약하기를 원하지 않는 은행들은 사미르가 계약을 중단할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영국에 도착하면 로디와 사미르를 만나기로 동의합니다. 볼튼이 안트로파와 거래했다는 증거를 담은 사후 편지가 로디의 집에 도착합니다. 온워리는 그것을 뱅크스에게 줍니다. 전체 비디오 영상은 로디가 시위에서 동료 활동가 나탈리가 산 채로 불에 탄 것에 간접적이지만 책임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단체는 새로운 폭로로 그녀를 죽이려 하지만, 그녀는 그가 그들의 단체를 폐쇄할 임무를 가진 프랑스 정보 침투자였음을 폭로한 들라지에 의해 구해집니다. 활동가들은 로디, 들라지, 그리고 함자 가족에게 더 일찍 배를 떠나라고 강요하고, 그들은 배를 통해 스코틀랜드에 도착합니다.
[애플tv+ 영드추천] 리에종 6화 줄거리 결말
사미르는 미리암과 루소가 탈출할 수 있도록 자신을 희생시킵니다. 로위와 들라지는 밀러에게 데려오지만, 로위는 턴코트의 총과 전화기를 잡고 둘은 탈출합니다. 들라지는 경비를 대기하기 위해 뒤에 남아 로위를 밀어냅니다. 부패한 경찰관의 전화기로 뱅크스에게 전화를 건 그녀는 속아서 전화기의 키를 밀었고, 헬리콥터에서 폭발을 일으켰고, 런던에서 탈출하던 중 타라우드, 포레, 밀러를 죽였습니다. 로위는 경비원에게 끌려 안트로파와 함께 일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그들이 영국의 이익에 봉사하는 것을 그만두자 그들을 제거했습니다. 역겨워진 그녀는 그와 계속 협력하기를 거부하고 승부차기에서 살아남은 들라지와 재회합니다.
영국드라마 리에종 결말 - 영국의 스파이는?
건물 밖에서 앨리슨 로위은 자신이 훔친 적의 전화기를 이용해 리차드 뱅크스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리차드 뱅크스는 그가 로널드라고 불리는 남자와 이야기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며 대답합니다. 앨리슨 로위는 헬리콥터가 머리 위에서 회전하면서 프랜시스와 밥이 도망칠 것이라고 리차드에게 경고합니다. 리처드는 앨리슨에게 암호화된 선으로 이야기하기 위해 해시 키를 누르라고 요청합니다. 앨리슨이 버튼을 누르면 헬리콥터가 동시에 폭발하면서 그녀의 머리 위 높이 화염에 휩싸입니다. 그 순간 앨리슨은 리처드가 스파이라는 것을 깨닫고는 자신이 그를 위해 적들을 죽였습니다. 경찰이 앤트로파 건물을 급습하자 앨리슨은 충격을 받아 수화기를 떨어뜨립니다.
영국드라마 리에종 결말 - 가브리엘 들라지는 살아있나?
마지막 순간, 앨리슨 로위는 리차드 뱅크스와 이야기를 나누도록 요청 받습니다. 그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국가를 보호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안트로파와 함께 일하는 자신의 이유를 제시합니다. 리처드는 앨리슨에게 같이 가자고 하지만 앨리슨은 역겨워하며 차에서 내려요. 앨리슨은 모든 혼란 속을 걸으며 미리암이 자신의 아기와 재회하는 것을 지켜보고 사빈이 체포되는 것을 목격합니다. 앨리슨은 시체들 사이에서 가브리엘을 찾으면서 시체 가방들을 살펴봅니다. 결국, 그녀는 모든 총격에서 살아남은 가브리엘 들라지와 마주칩니다. 부부는 포옹을 하고 앨리슨은 가브리엘이 여전히 살아 있고 자신이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것에 대해 안도하고 고마워합니다.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드추천] 영안몽 10화 11화 12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구양나나(오우양나나) 서정계 손견 (0) | 2024.03.05 |
---|---|
[중드추천] 별대아동심 7화 8화 9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주야 임일 탕몽가 (0) | 2024.03.05 |
[중드 추천] 이애위계 22화 23화 24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육연기 엄자현 범정의 (0) | 2024.03.03 |
[중드 추천] 연화인가 38화 39화 40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서범 마사순 (0) | 2024.03.03 |
[중드 추천] 남래북왕 37화 38화 39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백경정 정용대 진천 (0) | 2024.03.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