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추천] 드라마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1화 줄거리
민국 초년 군벌 할거와 난투극으로 백성들이 피폐하여 백성들이 살기 힘들었습니다.역가는 남쪽에서 가장 큰 군벌인 세가로, 그 집주인 역배(易巡)가 강좌순찰사(江左巡使)라고 명명하였는데, 사실은 병권을 쥐고 한쪽을 할거하던 봉강대리(封疆大理)였습니다.이계배는 세 아들이 있는데, 모두 한가한 무리가 아니다.적장자 이롄이는 10년 전 말을 타고 등뼈를 부러뜨려 휠체어를 타고 살아야 했지만 그의 재치는 여전히 그의 오른팔로 남았습니다.둘째 아들 이롄신(李連新)은 용감하고 계략이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군대에서 단련되어 병권을 독차지했습니다.맏형 이롄이와 같은 어머니 형제로, 강좌문담범지형의 딸 범연운과 결혼해 날개를 달아줬습니다.둘째 아들 이롄카이(李連恺)는 계배이모태의 아들로 태어나 원대한 뜻을 가진 두 형과 달리 강좌문담범지형범(江左文胆范知) 선생의 제자이지만 평소 풍류(風流)를 잘 타고 다니던 중 낙락한 진씨(秦家女)를 아내로 맞아도 결혼했지만, 결혼 후에도 바람과 설월(雪月)이 되어 부부 두 사람 사이에 혼비백산(合神离)이 돋아났지만, 진상대병(秦商大病)은 보이지 않습니다.
역가의 표면은 풍랑은 고요하고, 부친의 자자한 효처럼 보이지만, 내실은 오히려 괴상망측하고 암암리에 흉흉합니다.역가(易家)는 비록 무법자였지만, 상대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편안남쪽의 군벌인 이중년은 역가(逆家)를 노리고 있었는데, 일찍이 이계배(李啓培)의 수하에서 살았고, 은인(心因)에 능했고, 악랄한 수단으로 기회를 노리며, 남의 집까지 집어삼키려 했습니다.이씨 집과 이가는 해마다 전쟁을 벌여 백성들을 도탄에 빠뜨렸을 뿐만 아니라 북방 군벌인 모용천에게도 기회를 주었습니다.아들 모용풍(毛容沣)을 파견해 계배지인 지산별장에 군사를 대거 투입해 지산의 모든 출입을 봉쇄하고, 이로 인해 역가풍류(易家風)가 삼소이연개(三少易連恺)를 지산(地山)에 갇혔습니다.모용가의 이번 개입으로 남쪽은 본래 긴장된 국면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부원. 빳빳한 중산복 차림의 범지형은 발걸음이 기차역까지 달려와 일찌감치 기다리고 있던 이복 장교와 접선했습니다.모용가와의 담판을 위해 밀사(密使)를 만났지만, 이번 화담은 시간 끌기에 불과하고 승부가 반반인 줄 알고, 성사되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한 치의 양보도 아니다.그는 부하 장교에게 낮은 목소리로 맡겼는데, 만약 담판에 실패하면 잔을 비우고 즉시 모용가의 밀사를 해치워서 강근의 병사를 시간을 벌어야 모용가에게 진군 방향을 바꾸라고 강요할 수 있었습니다.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이롄개(李連恺恺)는 진상이 자신에게 바라는 바가 있어서 지산으로 올라왔다고 착각하고, 진상의 부탁을 단호히 거절하고, 두 사람은 흩어졌습니다."덩위린이 화가 났는데 예전 같지 않고, 이롄카이(李連恺)에게도 고충이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지산의 울타리를 이상하게 풀어낸 이롄카이에게 자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그렇게 대단한 것은 아니라는 걸 일깨워준 게 진상의 설명입니다.이롄카이는 지산의 울타리를 잘 풀어주면서 야오징런(야오징런) 주재 사단장을 의심하게 만들었습니다.이롄카이는 자신이 오타일 뿐이지 모용풍은 담이 작다고 말했지만 야오징런은 믿었습니다.고이연개(高易連恺)를 높이 받들고, 몇 명의 친병(親兵)을 데리고 왔는데, 이중년(李重年)이 이롄개(李連恺)를 의주로 모시려 했다고 합니다.이롄카이(李連恺)는 아직 반응을 보이지 않았는데, 친상(秦商)이 갑자기 오고, 그 뒤에 고독군의 아들 고소헌(高昭軒)이 따라왔습니다.
일이 이렇게 된 것을 보고, 지산의 울타리에서 이미 이롄카이의 지혜가 보인다고 직언한 야오징런은, 이제 이수와 그의 창술을 보고 싶어 이롄카이(易連恺)가 밀고 당기기 때문에 응전할 수밖에 없습니다.한 사람은 공을 치고, 한 사람은 총을 쏘면 먼저 맞히는 사람이 이깁니다.역연신에서 파견된 송 부관이 나타나 이롄신의 명을 받들어 이롄카이에게 되돌아간다는 사실을 고백하는 것과 비교하면 야오징원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야오징위안(야오징위안)이 떠난 뒤 이롄카이(李連恺)가 갑자기 입을 열어 고소헌에게 자신을 구해달라고 부탁한 것은 작은 일이었고, 고소헌은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어둠이 내린 뒤 서재로 찾아간 진상은 이롄카이가 범지형의 글씨를 계속 쳐다보는 것을 보고 이롄카이가 스승의 유원을 성취할 용기가 없으면 그 글자를 태우겠다고 말했습니다.역련개는 그런 일은 상관하지 않는다고 했고, 복수는 아버지와 둘째 형의 일이라 간섭할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이렇게 소심하게 일을 처리하고 재능을 드러내지 못하는 진상이 몇 마디 비꼬는 말을 참지 못하고 이렌개는 자신은 둘째 형을 존중했을 뿐이라고 변명했습니다.이롄카이 씨는 진 씨가 자신이 선물한 향수를 사용해 자신의 비위를 맞추려는 것이 아닌지 이야기했습니다.아내로서 자신의 재능을 썩이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을 뿐입니다.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3화 줄거리
역부외, 큰아들이여, 사모하옵니다.회수에게 수의(壽衣)를 만들어 달라고 용암(容汘)과 안색을 하여 명했는데, 문밖으로 보이는 어두운 휘슬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곧, 큰수(大首)의 칼에 찔려 수의(壽衣)까지 만들게 된 그의 외삼촌은 즉시 군대를 이끌고 먼 곳으로 돌아가야 하며, 절대 이롄카이(李連恺)를 먼저 돌려보내지 말고, 갖은 방법으로 그를 지산에 가두어 두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아무리 전선 상황이 심각해도 지산 위에는 웃음이 가득합니다.이날은 진상, 덩위린이 이롄카이 등을 데리고 산으로 가서 사냥을 했습니다.왜 진작부터 덩위린이 역망평이라고 말하지 않았느냐고 물었더니, 덩위린은 자신이 진상에게 말하지 않은 것은 그를 구하지 못할까 봐 두려운 것이 아니라, 역망평을 구하러 몸을 던질까 봐 두려운 것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잠시 침묵하던 진상이 덩위린에게 따지자, 지금 판씨는 천맹회 소속이냐고 묻자, 덩위린은 대답하기도 전에 옆에서 갑자기 울리는 말발굽 소리와 총소리에 깜짝 놀랐습니다.밤이 되자 지산 일행은 빙 둘러앉아 고기를 굽고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백일반 전 지의 활약에 칭찬이 쏟아졌고, 그의 의중을 물었습니다.어느 누가 알겠습니까.반 전장은 각 세력에 대한 불만이라 해도 케빈 판에게 화살을 물어보지도 못하고,그것도 못 보고,남측 천맹회라고도 생각하겠지요.반 전장은 자기가 정말로 남천맹회를 보고 있습니다고 웃었는데,그가 창업에 들어오자마자 입학에 휘말려 감옥으로 들어갔고,방가방의 이번 학조 사건은 이미 낙담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밤이 깊어지자 진상은 밖에서 풍경을 바라보며 멍하니 있었습니다.갑자기 찾아와 몇 마디 잡담을 나누던 중, 친상은 판의 목적에 대해 따지고, 판은 자신이 친상을 찾아왔다고 먼저 말하며, 자신을 믿어주기를 바랐습니다.하지만 당시만 해도 천진난만했던 친가의 큰누나는 아니었고, 역망평에 대한 실망이 컸고, 그의 말 속 진위를 짐작하고 싶지도 않았습니다.나무 뒤에 숨은 이롄카이(李連恺)의 모습이 훤히 들여다보이자 송 부관이 달려와서 총수의 암살 소식을 전했습니다.이날 새벽 진씨가 고소헌에게 덩위린을 호송해 달라고 부탁하자 이롄카는 말을 타고 오솔길로 되돌아갔습니다.몇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반 전 부관은 송 부관이 이롄카이(李連恺)의 말 속에 무엇을 넣었는지 흘끗 보았지만, 그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습니다.역시 회부가 먼 길에도 이롄카이(李連恺)의 기마(狂骑)가 갑자기 광란하여, 말 위에서 중후하게 떨어져 나가다가 이롄카이(李連恺)를 밟으려 할 때, 반은 말을 타고 달려와 총격을 가해 죽었습니다.이롄카이 감독은 반 전 총리의 구명을 고맙게 생각하면서도 왜 온순했던 말이 먼 길을 돌아서면 갑자기 미쳐버렸는지 의아해했습니다.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4화 줄거리
사람은 일단 집념이 생기면, 바로 그렇습니다.친딸의 행복만이라도 모든 것을 도외시할 것입니다.아버지가 이롄카이에게 시집보낸 것을 알고 있는 친샹은, 아버지를 정치 복귀시켜 출세시키겠다는 의도에 다름 아니다.이제 역연이가 집안싸움에서 이기기를 바라며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주고 자신의 삶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판 전 총리는 뒤늦게 이롄카이(李連成为)를 '이롄카이(易家继承人)'의 후계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친상(秦商)이 선택의 자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고 다짐했습니다.민홍옥은 이롄카이(李重年)의 군 검문검색을 피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지만, 그는 이롄카이(李重年)가 멀리 있는 저택을 교환하자고 제안했습니다.역택, 이계배가 이롄이의 암살 소식을 물어보면서 세력들이 무슨 사정이 있었는지, 이롄이는 부원군이 현재도 안분이라고 보고했는데, 이 중년이 최근 자주 이의를 제기해 각종 거짓 의혹을 은폐한 것이 목적이었을 뿐입니다.
산길에서 자동차에 동승한 진상(秦商)과 민홍옥(民紅玉)이 수시로 도발하고, 심지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아직 출가(出閣)하지 않은 냄새가 나는 진상(秦商)이 역가(易家)에 시집온 지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유명무실(無實)의 부인으로 남아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진상은 그녀의 도발에 화가 났지만 따지고 보면 냉정했습니다.이롄카이 상이 돌아오는 길에 범지형의 딸 범연운도 이롄신의 부인이 열차를 타고 돌아왔습니다.차에서 내리자마자 이렌신의 품에 안겨 울었고, 이롄신은 역가반 선생을 위로해 복수를 하게 됐습니다.곧 이은개 몇 사람이 부군과의 교전지계를 찾았고, 이롄카이가 몇 명을 데리고 레스토랑에 가서 배불리 먹었다고 하니, 그는 이롄카이에게 지금 가장 경계해야 할 사람이 바로 이중년이라고 걱정했습니다.민홍옥은 이련개개개심하고 매서운 행동을 하며, 소심하고 소심한 여자에게 도움을 청하는 청년재주가 이만저만이 아니다.경계선까지 갔다가 민홍옥의 도움으로 이롄카이 몇 명이 무사히 빠져나갔습니다.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48화 줄거리
이롄카이에게 진상에게 무사하다고 말한 것은 그와 맏형이 세운 올가미였고, 곧 복도를 지키고 있던 의군도 부군에 의해 빼앗겼다는 것이었습니다.강쌍희에게 투신하라고 야오 사단장에게 보고하고 중용되어 한관을 지키고 있습니다.강쌍희는 모용천(母容宸)의 철천지원수였고, 부영은 그제야 역연신이 그들을 안중에 두지 않고 모용풍(毛容沣)의 머리를 노크벽으로 삼아 서북군 문으로 쳐들어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야오 사단장은 빨리 군대를 이끌고 의주로 돌아가자고 제안했습니다.부영재는 이제 관건은 이롄카이(李連恺)이며, 이롄카이(伊連宸)를 모용천(母容宸)에게 보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이롄이는 부영재, 야오 사단장 등을 집으로 불러 논의합니다.부영재는 빈소에서 후배 범연운에게 제사를 지내고, 야오 사단장, 천페이(陳培)와 함께 떠나려다 10여 명의 부군에게 길을 막혔습니다.
부영재는 두려워하지 않고 이롄이가 무엇을 믿고 대처하느냐고 물었더니 이롄카이가 이계배를 밀고 나타나더니 그 뒤에 이구성이를 따랐습니다.부영재는 이수성을 보고 놀라워했고, 이수성은 양성북이 죽었다고 담담하게 말했지만 이수성은 살았다고 합니다.원래 큰 감옥에서 이계배는 인수성을 죽이지 않고 상공을 향해 총을 쐈습니다.이계배는 이즈청에게 자신은 아들에게 나쁜 본보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그는 둘째를 죽이지 않고 둘째에게 맡겼습니다.사실 당시 이수성은 군대에서 말싸이곡을 부르며 이상을 펼쳤고, 대통령은 그를 죽이라고 명령하고, 다른 병권을 쉽게 헐뜯어 구금한 것도 그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이왕이면 계배 씨가 먼저 진실을 말했더라면 형제가 왜 이렇게까지 오셨을까요.천맹회 사람들은 이수성에 보고하였는데, 그들은 시내에 잠복할 때 이연신에게 편지를 전하여 이연신을 돕겠다고 하였으나,이연신은 거절하였습니다.누군가는 중간에 도움을 청했고, 그는 이 사람이 진실을 알고 있는 장희곤이라고 의심했습니다.왜 장희곤이 어머니를 죽였냐고 물었더니 장희곤은 운제설이라고만 하더군요.이롄카는 분노로 장희곤을 발로 걷어차 넘어뜨리고 다리를 세게 밟았지만 장희곤은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 49화 줄거리
이수성과 판 전치 등 장성들이 모래판을 에워싸고 작전을 펼치는 등 찰떡궁합이었죠.진상이는 늘 이롄카이(李連恺)를 붙들고 있었습니다.곧이어 화이슈가 찾아와 중풍의 이계배를 보며 마음이 복잡해졌는데, 당초 이계배가 갑자기 장가를 간다고 해서 만난 지 몇 십 년이 지났지만, 이계배는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회수는 이계배에게 옷을 많이 입혔고, 이계배는 부인 한 명 한 명의 옷도 모두 그녀가 만들었습니다.결혼할 때 어떤 기분이었을지 상상도 할 수 없었고, 어떤 옷을 입었을지 상상도 할 수 없었습니다.많은 사람들은 왜 회수가 이계배를 두려워하지 않는지 의아해 합니다. 회수심은 그 사람들이 자신의 관복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녀는 이계배와 처음 만났던, 그의 무명옷을 입은 모습을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이계배가 드디어 그의 귀착을 기다려왔습니다.이롄카이는 진한관(鎭寒關)에 도착하였고, 이롄카이는 병사를 불러들여 이롄카이를 데리고 들어가게 하였습니다.집에서 밥을 먹을 때 이롄이가 진상이를 비울 때 둘째 동생이 돌아올 때 그녀의 유품을 볼 수 없도록 범연운의 물건들을 정리합니다.진상이는 둘째 형이 다시 올지 말지 물어봤어요.첫째는 셋째를 믿으라고 권했는데, 지금 무소식이 희소식입니다.진상은 범연운의 유물을 수습하러 갔고, 범연운의 사진을 보며 "결국 날개를 활짝 펴고 날아다녀요"라고 혼잣말을 했습니다.
서랍 속에서 보이는 진상의 편지 한 묶음 속에는 손수건에 관한 내용이 적혀 있는 이롄카이에게 보내는 편지에는 손수건에 관한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진상이는 이롄카이가 병원에서 사탕을 준 막내 오빠였다는 사실을 기억했습니다.이수성은 전 부대가 어두워지기 전에 강변에 주둔해야 하는데, 대결할 경우 포화가 강 왼편에 사는 백성들에게까지 번질 것을 우려했습니다.그때 갑자기 진상이 뛰어들어 육삼촌에게 기차에 태워 달라고 간청했습니다.처음에 그녀가 지산에 갔을 때, 강좌문담은 그녀를 막고 있었는데, 지금은 진한관문까지 가려 하고, 강좌무담은 또 그녀를 막아 자신이 도대체 어찌 할 수 있는 것인지 자조하고 있습니다.이수성은 진에게 일단 이 차에 타면 십중팔구 뱃속의 아이들과 목숨을 잃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친상은 복이 복이라고 스스로 짊어지고 다니는데, 이수성이 차에 타지 못하게 하면 아이를 데리고 먼저 저승길에서 이롄카이(李連等)이즈청에서는 진상을 차에 태울 수밖에 없었습니다.이롄신이 이롄카이에게 형벌을 가하면서, 애초에 지산의 포위를 풀고, 천맹회의 감옥에서 도망칠 능력이 있었기에, 또 혼자서 진한관까지 달려가 이렇게 신통하게 굴었는데, 왜 하필 연운모를 지키지 못했냐고 물었습니다.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다시보기50 화 줄거리 결말
이롄카이(李連恺)는 차에서 내려 먹을 것을 사러 갔지만, 거리에서 이롄신(李連心)이 붙인 안내문을 보고 진상이 이미 구금되어 있습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이렌개는 화가 나서 민홍옥에게 진상래진한관을 알고 있었냐고 물었습니다.민홍옥은 이연신이 이롄카이(李連恺)를 잡기 위해 내놓은 거짓 메시지라며, 이롄카이(李易恺恺)에게 어서 강 왼쪽으로 돌아가라고 권하면서, 그녀의 몸을 가리고 있던 총을 이롄카이에게 주었습니다.민홍옥은 차에서 내려 떠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이롄카이 씨가 갑자기 민홍옥에게 총을 겨누고 진짜 강쌍희를 찾으러 간다는 것을 확인한 뒤 다리에 총을 쐈습니다.민홍옥은 땅에 쓰러져 이롄카이(李連恺)가 앞장섰을 때 매일 정시에 고문했는데, 민홍옥이 그를 구할 때는 없었는데, 민홍옥이 진상을 이용해 이롄신(李連臣)을 연발했습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민홍옥은 역련개이가 진상의 복수를 위해 그녀를 죽인 것이라고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이롄개는 복수하려는 것도, 민홍옥을 죽이려는 것도 아니다.지금 민홍옥의 다리가 없어지면 반쪽 미인이 되고, 강쌍희에게서는 밑천도 없고, 이중년에게는 아무 가치도 없는 그의 총은 민홍옥의 운명을 가르는 쇠사슬이자 자유를 돌려주는 것입니다.이중년은 내일 아침 전보로 독립을 선언하고, 특별히 모용천 지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예하께서 이중년에게 기습에 성공했습니다고 보고하셨는데, 부군이 무방비 상태였기 때문입니다.리중년은 아주 의기양양해서, 오늘 밤 계획대로 전면 공격을 개시하라고 명령했습니다.야오 스님은 이가와 원수 진 사람이 모용인데 왜 가만히 앉아서 어부지리를 기다리지 않습니까.이 씨는 모용왕과 복수와도 무관하다는 데 공감했습니다고 하지만 이구성과 같은 급진주의자들이 승리할 일은 결코 아니다.
전장의 사상자가 막심하자 이즈청에서는 병사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마르세유 곡을 불렀습니다.이어진 전투에서 부군 과부적(符軍過敵)이었고, 이수성은 불행히도 총에 맞아 전사했습니다.이롄카이는 진상을 구하기 위해 먼저 이롄신을 찾아왔습니다.진상이는 이롄카이(易連恺)를 보고 참지 못하고 그의 품으로 달려들었습니다.이롄신이 진상이 여기 있습니다는 걸 알면 막내는 반드시 돌아옵니다.이롄카이는 둘째 형에게 자신을 죽이고 진상을 놓아주었고, 두 사람은 서로 죽이기 위해 서로 보전을 원했습니다.역련신은 판옌윈의 죽음 이후 생이별의 아픔을 맛본 만큼 이들이 지금보다 더 아파해야 합니다는 아이러니다.이렌신은 진상과 셋째가 모두 모험을 좋아하는 것을 알았지만, 오늘은 진정한 모험이 무엇인지 알려주러 왔습니다.이렌신은 테이블 위에 똑같은 와인을 열 잔 차려놓고, 술 열 잔에 독이 한 잔 들어 있는데, 그도 어느 잔에 독이 있는지 몰라서 셋째와 진상이 번갈아 가며 한 잔씩 마시게 하고, 그 중 어느 한 잔을 낳으면 죽는다고 하느님께서 결단을 내리셨죠.이렌카이는 갑자기 이렌신 앞에 무릎을 꿇고 둘째 형에게 진상을 놓아달라고 간청했고, 그는 혼자서 이 열 잔의 술을 마셨습니다.이롄신이 규칙을 설정한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는 누가 살아남더라도 평생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는 고통 속에 살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롄카이는 소문을 듣고 재빨리 일어나 술 한 잔을 마시며, 이롄카이(李連恺)를 가로막고, 이롄카이는 그가 죽으면 목숨이지만, 진상이 죽으면 시체 두 명이 목숨이라고 말했습니다.이롄카는 그 당시 병원에서 사탕을 주던 막내 오빠였습니다는 사실을 알고는 울면서 기뻐했고, 마침내 생각이 났다고 합니다.이롄신이 옆에서 두 번째 술을 마시라고 귀띔하자 친상마는 한 잔을 집어 마시며 말을 잇지 못했는지도 몰라 죽음을 앞두고 둘째 형에게 한마디 더 물어보겠다며 둘째 형수를 두고 갔습니다.이롄신은 이미 낙담해 있었고, 범연운과의 모든 일을 떠올리며 두 사람을 계속 마시게 했습니다.이롄카이(李連恺恺)와 친상(秦商)은 술 한 잔을 차례로 마시며 아는 모든 과거를 회상합니다.마지막 두 잔을 남기고 이롄카이(李連恺恺)와 함께 마시자고 제안했습니다.하늘에서 갑자기 눈이 내려 진상도와 이롄카이(李連恺)가 술잔을 기울였습니다.마지막에 누가 이 세상을 살아도 잘 살겠다고 약속하는 진상장역련개입니다.문밖에서 갑자기 총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알게 된 이롄신은 이롄카이에게 진을 치고 다시 부적을 돌려달라고 하였고, 진한관에 남아 시간을 벌게 해 주고, 그 집을 위하여 마지막 일을 하도록 하였습니다.이롄카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형제들이니 남아서 함께 가야 합니다.인롄신은 범연운의 유골함을 두드리며 "여기 있어야 한다"며 판전지를 데려와 함께 가라고 말했습니다.이롄카이(李連恺)는 갑자기 입을 열어 판에게 진상을 데려가라고 했고, 친샹은 판과 늦게 함께 있어 마음이 놓였습니다.지금은 모용천이 쳐들어오니 여섯 숙부가 이미 죽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렌카이 씨는 걱정 말라고 위로하며 둘째 형을 꼭 데려오겠다고 말했습니다.그녀가 떠나려 하지 않자, 이롄카이(李連枪)가 총을 들고 위협해 떠나자, 할 수 없이 떠나버렸습니다.전장에서는 이롄카이(李連慎)와 이롄신(李連愼) 형제가 손을 잡고 적을 죽이려고 애썼지만, 전장이 너무 격렬해서 실수로 총에 맞아 죽었습니다.그가 쓰러지는 것을 지켜보던 이롄은 슬픔으로 화력을 바꿔 결국 이롄과 죽음을 맞았습니다.죽기 전 그의 머릿속에는 어린 시절 처음 만난 진상이를 떠올리며 눈가에 눈물이 한 방울 맺혔고 이 생에는 다시 만나지 못했습니다.그러던 중 이롄카이에게 뜻밖의 일이 닥쳤다는 듯 진한관의 방향을 뒤돌아보다가 비틀거리며 떠났습니다.7년 뒤 이롄이가 서당에서 가르치자 반 전신이 갑자기 수업에 나타났습니다.친상을 다시 만난 반 전 지아는 이미 꿈을 이뤘고 천하의 영웅이 되었습니다.10년 전 그의 가장 큰 꿈은 진상과 함께 하는 것이었지만, 아직도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옛날에 숲에서 피리 소리가 들리고, 피리 소리를 따라가려던 열네 살 소년이 무서워서 도망갔습니다.마흔 살이 되어서야 발견한 후회가 컸는데, 왜 그때 그 피리 소리를 따라가지 않았는지 사실 역은 망평에서 아주 어렸을 때 들은 피리 소리였습니다.7년 전 그들이 다시 만났을 때, 사실 그는 자신이 진상과 이롄카이에게 감정적으로 불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이렌카이라는 이름을 기억한다는 진상의 소개를 잊지 않으면 살 수 없다는 사실을 잊은 지 오래입니다.만약 그가 애초에 다른 선택을 했다면 그 피리소리를 쫓아갔을지 궁금했습니다.진상이는 만약 그랬다면 역인 망평을 모른 채 자신의 피리 소리에 혼자 살았을 거라고 웃었어요.그날 밤, 진씨는 학창 시절로 돌아가 사탕상자를 들고 있던 이롄카이(李連恺)를 만나는 꿈을 꿨습니다.그때 각골난망하여 일찍부터 마음에 새겼습니다.
추천 중드 인생약여초상견 등장인물
한동군 韩东君 饰 易连恺 손이 孙怡 饰 秦桑 서정계 徐正溪 饰 潘箭迟 방중신 方中信 饰 易继培 학택가 郝泽嘉 饰 邓毓琳 추정위 邹廷威 饰 易连慎 려가용 吕佳容 饰 闵红玉 허우용 侯勇 饰 易绶城 마경함 马敬涵 饰 易连怡 정라천 郑罗茜 饰 范燕云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스트롯 김다현 아빠 김봉곤 / 나이 / 노래듣기 (0) | 2020.09.11 |
---|---|
[중드 추천] 드라마 인위우견니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09 |
[중드 추천] 드라마 타기실몰유나마애니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09 |
[중드 추천] 드라마 종규착요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09 |
[중드] 드라마 삼생삼세 침상서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