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춘화염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류학의, 오근언, 필문군, 황일영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11. 16.
반응형

중드 춘화염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류학의, 오근언, 필문군, 황일영

중드 춘화염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류학의, 오근언, 필문군, 황일영

 

중드 춘화염 30화 줄거리 결말

월진은 본래 그들 둘을 모두 내보내고 싶었지만, 다만 한 사람 한 사람 보낼 수 밖에 없었는데, 뜻밖에도 미림에서 뛰어내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미림과 모용경은 마침내 두 사람과 함께 있게 되었고, 은낙매는 그것을 보고도 질투하지 않았습니다. 미림은 모용경에게 위험한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자신을 돌봅니다. 미림은 모용경과 잘 살기를 재삼 부탁했고, 또한 모용경과 자신에게 진 빚은 사실 일찌감치 청산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중드 춘화염 30화 줄거리 결말

황제가 진나라를 넘어 청주를 공격하도록 강요한 명구마고치. 명구는 월진이 세력을 잃었을 때 월진을 가두었습니다. 자구가 떠나면 미림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모용경은 시옌이 대염에게 선전포고를 했다는 말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서언은 먼저 손을 써서 청주의 산을 불태웠습니다. 청주의 백성들은 두려워했고, 미림도 청주를 지키자고 제안했습니다. 은락매 예산은 이틀 후에야 지원군이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용경은 전후 계획을 정리한 후 승리의 희망을 품기 위해 지원군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이틀 동안 이곳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반응형

중드 춘화염 31화 줄거리 결말

모용경은 청연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하며 이렇게 떠났습니다. 원래는 여기서 크게 살계하려고 했는데, 뜻밖에도 월진이 이때 말 한 필을 보내 모용경과 빨리 떠나 자신이 해결할 수 있다는 표시로 떠났습니다. 모용경과 청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눈썹린은 모용경과 마음이 괴로운 것을 알고 자신의 품에 안겨 통곡했습니다.

중드 춘화염 31화 줄거리 결말

드디어 돌아온 은낙매는 지원군을 이끌기 위해 자신의 눈을 직접 파헤쳤고, 독소가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돌아왔을 때 쓰러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명구는 뒤에 원군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이리하여 명구는 목숨을 잃었습니다. 월진도 국면을 전환하여 백성들을 데리고 돌아갔습니다. 청주에 마침내 큰 눈이 내렸습니다. 미림에서 마지막 큰 눈을 보았지만, 기절했습니다. 대중들이 모두 기뻐하고 있을 때, 오직 모용경과 마음속에서만 매우 두려웠습니다.

 

중드 춘화염 32화 줄거리 결말

대염황제도 쯔구 때문에 사람 전체가 매우 우울해져서, 원래는 쯔구씨를 집에 데려다 주려고 했는데, 뜻밖에도 기사가 다시 그의 곁으로 돌아올 줄 몰랐습니다. 은락매는 병사 때문에 한쪽 눈을 다쳤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태자가 있습니다. 모용경과 미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신혼 첫날밤 그녀를 껴안고 몰래 통곡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미림의 몸이 갈수록 허약해져 의자에 누울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자신의 마지막 순간에 모용경과 또 자신의 그림을 선물하고 싶어했습니다. 청주에는 또 폭설이 내렸습니다.

중드 춘화염 32화 줄거리 결말

모용경과 그렇게 눈뜨고 보던 미림은 그렇게 허약하게 잘 살라고 당부하고는 조용히 떠났습니다. 모용경과 자신의 마음속의 고통과 눈물을 참아야만 했고, 미림도 이 폭설 속에서 떠났습니다. 만약 그 큰 불이 없었다면, 모용경과 미림과 자신이 다시 만날 수 있다고 느꼈을 것이다, 다만 그때의 그들은 더욱 순수했을 것이다, 소위 천하창생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버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모용경은 이후에도 황제가 되어 근면하고 백성을 사랑했지만, 결국 고독하게 죽었습니다.

 

중드 춘화염 등장인물

중드 춘화염 등장인물 류학의 오근언 필문군
류학의, 오근언, 필문군

류학의 刘学义 - 慕容璟和 역
오근언 吴谨言 - 眉林 역
필문군 毕雯珺 - 越秦 역

중드 춘화염 등장인물 조소당 진초하 황일영
조소당, 진초하, 황일영

조소당 赵小棠 - 殷落梅 역
진초하 陈楚河 - 慕容玄烈 역
황일영 黄日莹 - 子顾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