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추천] 드라마 투심화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운요성은 환희선의 진품을 추앙하고, 명가 귀족이나 일반 백성이나 모두 환희선의 진적을 원합니다.운소예관의 화가 웅희씨가 복도에서 그림을 팔면 오가는 행인들에게 환희선진적이라고 합니다.행인들은 웅희에게 이끌려 웅희약에게 둘러싸여 환희선 진적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웅희의 손에 든 진품을 사려고 돈을 낼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한 소년이 웅희여의 장사를 가로채러 와서 손에 한 폭의 그림을 들고 자기가 파는 것이야말로 환희선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구경하던 행인들은 소년에게 이끌려 우르르 소년에게로 몰려갔습니다.
행인들에게 버림받으면 웅희는 운요성에서 가장 힘이 센 이부공자 이홍욱을 만난다.이홍욱은 웅희 손에 든 글씨를 보고 품평한 것으로 곰희 손에 든 진품이 몇 냥에 불과하다고 생각했고, 또 곰희가 가지고 있는 진품은 2,000여 냥이라고 생각했습니다.웅희가 구하지 못하면, 이천이량 팔기로 한 손에 든 진실이 이홍욱에게 전해져요.。
이홍욱은 은을 몸에 지니지 않고, 웅희를 데리고 귀댁으로 돌아가 은을 찾자고 했습니다.웅희가 이홍욱의 귀가를 허락하면, 이홍욱이 주위를 둘러보고, 주변에 수상한 남자들이 많이 나타나 이홍욱을 다 봤습니다.이홍욱은 웅희약을 버리고 복도를 뛰어내려 길을 따라 질주합니다.수상한 남자들은 뚱뚱한 사람의 손에 이끌려 성큼성큼 걸어갔습니다.별은 이홍욱을 쫓습니다. 웅희는 이홍욱을 쫓으려다 말썽을 일으킬까 봐 더 이상 이홍욱을 쫓아가지 않았습니다.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웅희가 이 집에 들어가면 연못가로 보내져 이홍빈을 모시고 목욕합니다.이홍빈이 물가로 다가오자 웅희는 겁에 질린 듯 고개를 돌려 이홍빈을 쳐다보지도 못했습니다.그의 마음속에서 이홍빈은 살인마였어요.
이홍빈은 물에서 올라와 웅희약과 함께 방갈로 돌아갑니다.웅희는 이홍빈의 주의를 끌까 봐 일부러 눈알을 굴려 콧등을 직시하며 닭눈이라고 속였습니다.이홍빈 진담으로 믿고 웅희에게 편하게 대하세요경비를 서자 웅희는 수단을 써서라도 이홍빈을 홀렸습니다.
이홍빈이 침대에 쓰러지자 웅희는 얼른 종이를 펼쳐놓고 아상의 지시에 따라 이홍빈을 그려줍니다.아상은 주님 곁으로 돌아가 복명했고, 주님은 이 부의 4대 나한도를 꼭 받아낼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집 안에서 아내와 자신이 주인공인 그림책을 보는 이부(李父)를 악의에 차 하루 열 마리 돼지를 먹는 대식가 왕으로 그려 넣었습니다.이씨와 이아버지는 맏아들 이홍빈씨가 모래판에 가고 싶다고 말했고, 이부는 모래판에 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아침저녁으로 한 번 죽었는데 이홍빈이 모래판에 나가는 것을 찬성할 수 없습니다.이씨의 어머니가 그림책을 보시고 이아버지를 음탕한 무리라고 묘사하니, 댁의 처첩이 10여명이나 됩니다.그림책처럼 첩을 들을까 봐 불안해하는 이 씨 어머니입니다.이부는 이모의 걱정을 부정했습니다. 그의 마음은오직 이 씨 어머니만이, 이 씨 어머니의 품에 기대어, 이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3화 줄거리
이홍빈은 책을 들고 읽었고, 웅희는 이홍빈에게 다가가 남녀 유별을 잊었습니다.이홍빈 씨가 방해를 받고 웅희약 씨를 밀치며 계속 읽었습니다.웅희는 이홍빈을 향해 실소를 터뜨리며 이홍빈에게 다가가 등을 두드렸고, 이홍빈은 참다못해 곰희약을 밀치며 곰희가 자신의 이미지를 외면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한동안 지켜보면서 이홍빈은 웅희의 의도에 대해 의심을 품었습니다.
이홍욱 씨는 외출이 잦아서 외출만 하면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아요.이홍빈은 가정집 정원의 안내로 이홍욱을 찾아가 귀소를 요청했습니다.이홍욱은 밖에서 빈둥거리며 이홍빈의 귀가를 거부했습니다.이홍빈이 떠나갈 때 집정인에게 다발로 묶은 장작을 옮겨오라고 지시하자 집주인들은 마른 장작 곁에 서서 보초를 서고 집을 지켰습니다.
이홍욱은 문을 열었는데, 장작이 막혀 있는 걸 보고 다른 문을 열었는데도 마른 땔감이 쌓여 있었어요.
어쩔 수 없이 이홍빈을 따라 집으로 돌아오자 형제는 아버지가 계신 방문 밖으로 나와 무릎을 꿇고 인사를 했습니다.
이 아버지는 지금 집에서 형과 바둑을 두고 있고 이홍빈 형제는 집안으로 들어와 큰아버지와 아버지께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막내아들 이홍욱이 돌아오자 이홍욱은 늘 밖에서 빈둥거리곤 했다고 합니다.이홍빈은 이홍욱에게 장작으로 핍박했다고 합니다만, 그렇지 않으면 이홍욱은 집에 가기 싫습니다.
이홍욱은 귀가 후 이홍빈에게 연금됐고, 웅희는 이홍욱의 방에 들어가 이홍빈을 악마처럼 묘사하며 도망가라고 일깨웠고, 그렇지 않으면 이홍빈의 손에 죽을 뻔했습니다.이홍욱은 원래 집에 가기 싫었는데, 마침 웅희가 도망가려고 하자 웅희를 따라 탈출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4화 줄거리
웅희는 이홍빈을 향해 불쑥불쑥 캐물었다가 말을 아꼈습니다.이홍빈은 곰희가 훔친 인체의 화상을 발견하고는 손에 들고 자세히 들여다보더니 금세 화가 치밀어 곰희에게 화상의 내력을 추궁했고, 웅희는 이홍빈을 속이지 못했다면 이홍욱의 숙소에서 화상을 받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이홍빈은 웅희를 데리고 이홍욱의 숙소로 가서 이홍욱에게 화상을 던지며 이홍욱이 풍속을 해친다고 비난했습니다.이홍욱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흔들리지 않았습니다.이홍빈은 화가 치밀어 올랐다가 돌아서서 갑니다.대여아는 이 댁에 참석했고, 이홍빈은 웅희를 데리고 연회에 갔습니다.이부와 이모가 반갑게 대했는데도 이홍빈은 아이처럼 냉랭하게 대하더라고요.이홍욱은 일부러 이홍빈을 못살게 굴다가, 이홍빈이 아들딸을 사촌동생으로 보자는 제안을 받고, 이홍빈이 일부러 판을 깨자 화를 내며 자리를 떠났습니다.
송구 님은 부하들을 데리고 이 댁에 놀러 오셨고, 이홍빈은 아버지를 모시고 송구 님을 접대했습니다.이홍빈이 전장에 나가 적을 무찌르고 용맹하다는 건 세상이 다 아는 일입니다.송구 님은 이홍빈의 솜씨를 보고 싶어 그 자리에서 송씨 집안의 무사와 이홍빈을 보내달라고 제안하셨는데, 이홍빈이 거절하지 못하여, 즉시 도착을 알립니다.
웅희아는 이홍빈이 송가무사와 비교하기를 원한다는 말에 마음을 열고 이홍빈을 혼내주길 바랐습니다.
이홍빈과 송가무사가 마당으로 나와 겨루는데 송가무사가 워낙 힘이 세서 이홍빈이 경공을 펼쳐 송가무사에게 달려가 송가무사의 가슴을 걷어찼습니다.송가무사는 뒤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고 으르렁거리며 이홍빈의 다리를 움켜잡고 힘껏 밀었습니다.이홍빈은 힘이 솟구치는 것을 느꼈고, 몸이 저절로 뒤로 가더니 다행히 제비처럼 가볍게 돌무더기에 내려앉았습니다.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10화 줄거리
웅희가 시집온 다음날, 댁의 노비가 웅희여의 신원을 두고 뒷공론을 벌였는데, 웅희는 예관의 화가로서 지위가 평범하여 이제 가지 위로 날아올라 이부 대공자의 부인이 되었습니다.
웅희가 문을 나서면 노비에게 떠드는 소리를 듣고, 옆에 있던 여종들이 참다 못해 앞으로 나아가 노비 두 명을 혼내려고 합니다.웅희는 일이 많은 것보다 적은 것이 낫다는 생각으로 곁의 여종을 끌어당겼습니다.
이 씨 댁의 아랫사람들은 모두 웅희약 씨의 신분에 대해 의론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누군가 곰의 희약을 칠한 그림책 이야기를 그려내 곰희약을 음탕한 아낙네로 그려냈습니다.노희약 씨 옆에 여자 하녀요배석해서 여기저기서 화첩을 받아갔는데 이홍빈이 그림책 손에 들어갈까 봐 걱정했어요.하루 종일 분주히 뛰어다닌 끝에, 웅희는 만약 여종들의 수행하에 많은 화첩을 받아냈지만, 그녀는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여, 이댁을 오르내리기로 결정했습니다.화첩을 전부 거두어들이시오.
마음이 초조해지자 웅희는 자칫하면 나무 사다리에 걸려 넘어져 무릎을 다쳤습니다.여종 깜짝 놀라, 부웅희가 숙소로 돌아오면, 이홍빈은 곰희를 칠한 화첩을 보고, 곰희가 꼭 필요하지 않음을 상기시켰습니다.당황해하며, 이홍빈이 스스로 정인군자라고 여겼으니, 누군가 악의에 차서 곰인형을 해칠 줄 알았습니다.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11화 줄거리 결말
웅희가 실신한 척하면, 이홍빈은 웅희를 안아서 집으로 돌아옵니다.예 의사는 웅희가 혼수상태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웅희인 척하며 맥을 짚었습니다.이홍빈은 웅희에게 집으로 돌아왔을 때 더 이상 연기를 할 필요가 없다고 귀띔했습니다.웅희가 깨어나면 의기양양해요.이홍빈은 속으로 곰희에게 복중 태아의 안부를 묻고, 돌팔이 의사는 말을 삼키며, 웅희가 건강하면 태아에 대한 이야기는 피한다고 속였습니다.이홍빈 씨는 예 의사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조금도 움직이지 않고 예 의사가 의술이 뛰어나다고 칭찬했습니다.예 의사는 수년간 거짓말로 남을 속이지 않아 미안했고 무릎을 꿇고 이홍빈에게 잘못을 인정하며 웅희가 임신하지 않았음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홍빈이 소유주를 시켜 곰인희를 태운 그림책을 계속 압수하게 하고, 웅희가 그림책 작자의 신원을 알아내려고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환희선작으로 가장해 직접 그림을 만들기로 했습니다.웅희는 변장을 하고 이댁을 떠나 가짜 수염을 붙이고 재빨리 그림을 그리며 엽대사와 다정한 유부녀로 묘사했습니다.이 아버지는 환희선을 찾아 집을 나섰고, 문으로 들어가서는 웅희약을 보았습니다.웅희가 급히 그림책 한 권을 이 아버지께 보내드리자 발바닥에 기름을 발라서 달아났습니다.
이홍빈 씨가 예 의사의 안내를 받아 나들이를 나섰는데, 거리를 따라 웅희약 씨가 그린 그림책자가 나왔어요.이홍빈은 그림책을 들고 몇 페이지를 넘겨 어두운 표정으로 떠나갔습니다.엽 의사는 멍하니 그 자리에서 물안개를 하고 있었습니다.
화첩을 들여다보니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고, 웅희약과 친분이 두터웠죠.책을 사는 노점상은 엽대부를 만나면서, 엽대부와 웅희약의 더 많은 사생활을 궁금해하는 표정을 지었습니다.웅희가 집 안으로 들어오면 이홍빈은 책상 앞에 앉아 답안지를 읽으며 가짜 수염을 붙인 웅희약을 한눈에 알아봤습니다.
중드 투심화사 다시보기 12화 줄거리 결말
예 의사는 웅희를 함부로 그림을 그렸다고 비난하며 결백을 해쳤습니다.
웅희가 엽대사의 신분을 빌려 그림을 그리는 것만으로는 예대사의 느낌을 의식할 수 없습니다.예 의사는 다급해서 예술관이 이미 변했다고 밝혔습니다주관했어요.
어릴 적부터 살았던 예관의 주인이 바뀌자 웅희 씨는 재빨리 이 집을 떠나 옛 예관으로 돌아갔습니다.예 의사가 말했듯이, 예관 문밖에는 일부 장인들이 판을 고치고 있었고, 한 지배인 모양의 남자가 공사를 감독하고 있었습니다.웅희 앞으로 나가면 사장님 원예 뵈러 가요일행의 행방에 주인들은 자기가 원예관을 만들었다고 하고, 원예관 사람들은 어디에 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웅희가 애가 타면 길을 따라 아랑 일행을 찾는데, 아랑은 사실 더 큰 아파트를 분양받아 장사가 잘되었어요.웅희가 아랑의 품에 안기면 일행은 마당으로 돌아와 이야기를 합니다.아랑은 웅희가 이미 이부소부가 된 줄 몰랐습니다사람아, 웅희가 여러 날 집에 돌아오지 않으면요.웅희가 아랑에게 신예관을 찾은 경위를 궁금해 하자, 아랑은 얼마 전 옛 예관을 찾은 공자가 돈 한 푼을 후하게 주었고, 아랑은 이 돈을 가지고 더 큰 건물을 지어 신예관을 열었다고 합니다.웅희 공자가 이홍빈이라고 맞히면 자매들이 따라하고, 이홍빈의 말과 행동은 자매들이 돈을 준 공자가 맞다고 합니다.웅희처럼 말입니다.웅희가 만약에 마음 속 마음을 다 썼다면, 고생스럽게도 아랑은 공자의 큰 돈을 받았는데, 그녀는 또 이홍빈에게 천부적인 신세를 진 셈이니, 나중에 다시 이댁을 떠나고 싶으면 더욱 곤란합니다.
추천 중드 투심화사 등장인물
하녕준 夏宁骏 饰 李弘彬 희자 曦子 饰 熊熙若 란보 蓝博 饰 李弘煜 강가인 康可人 饰 戴如儿 전서신 田书臣 饰 宋治 소애 小爱 饰 李璟瑞 황성완 黄星羱 饰 李璟佑 贺灵榣 饰 宋沁 鞭鞭于白水 饰 阿冇 谢乙峤阳 饰 叶知寒 |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드 추천] 드라마 야불기적전하대인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26 |
---|---|
[중드 추천] 드라마 삼가야군심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형소림 (0) | 2020.09.26 |
[중드 추천] 드라마 초련료나마다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25 |
[중드 추천] 드라마 심동적순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25 |
[중드 추천] 드라마 중하만천심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0) | 2020.09.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