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 추천] 일본드라마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10. 29.
반응형

[일드 추천] 일본드라마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일드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다시보기 1화 줄거리 결말
반년전. 카나기펄프 코퍼레이션 "통칭 카네팔"의 산업의, 오오사쿠라 미미는, 신형 바이러스의 위협 속에서, 전사원 1129명의 건강을 관리하는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신인 간호사인 야기하라(타카하시 유토)를 데리고 사원의 마스크나 손 씻기의 미비를 발견하면, 엄격하게 주의한다.


고열에도 불구하고, 일을 위해서 출근한 영업부의 곶(와타나베대)을 귀가시키는 아름다움.
목숨보다 소중한 것이 있습니까?
처음엔 너무 잘생긴 산업의로 소문난 미들이었지만 이제는 건강관리실의 독재자로 통했다.인사부에서 잔업하고 있던 것을 미미에게 주의를 받은 아사나루(오이카와 미츠히로)와 아오바야시(마츠시타 코헤이), 다섯 글자(마미야 쇼타로)가 소문을 낸다.


「남자친구같은 건 없을까요?」 「없지 저건.외톨이.
연애에서 멀어지는 아름다움에는, 위에서부터 시선으로 남자를 음식에 비유하는 버릇이 있었다.
그러나 자숙하고 있는 생활에서 혼자서도 괜찮다는 마음에 변화가.
정신과 의사인 토미치카(에구치 노리코)로부터 스트레스 해소로 추천받은 온라인 게임상에서 회화한 인물을 사랑하게 됩니다.
그런데 무려 그 상대가 사내에 있다는 것을 알고…

 


일드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다시보기 2화 줄거리 결말
SNS상에서 사랑한 상대인 「츠」가, 야기하라(타카하시 유우토)라고 착각해, 큰 창피를 당한 미나(나미루)」.
상대가 누군지 모르는 연애 같은 건 이해할 수 없다고 하는 야기하라에게, 「지금은 2차원의 상대에게 진심으로 사랑하는 시대니까」라고 강경하게 우긴다.


그리고 5개월 후의 10월-입니다.
미들의 아이디 「초모치」와 「애」와의 SNS상에서의 교환은, 상대를 모른 채 순조롭게 계속 되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아오바야시(마츠시타 고헤이)로부터 의미심장하게 식사에 초대받는 아름다움입니다.
아오바야시(青林)가 「檸檬」?그런데 아오바야시(靑林)와 영업부의 아비코(川榮李奈)의 어느 씬을 목격해 버려 그 혐의는 부정되었다.


그런 가운데, 미미는 SNS가 있는 교환을 힌트로 사내의 건강진단의 데이터 중에서 해당 인물을 찾습니다.결과 일치한 아사나루(오이카와 미츠히로), 곶(와타나베대), 다섯 글자(마미야 쇼타로)는 미미의 특별 건강진단을 받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누가 한 말과 일치하는 상대를 찾아보겠다는 이면의 목적 때문이었다.

 


일드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다시보기 3화 줄거리 결말
「檸檬」의 정체는, 아침명(오이카와 미츠히로)도 아니었다.
미미(나미)는 스마트폰에 남는, 「 「」라는 교환을 선술집에서 사랑스럽게 되돌아 본다.
그런 가운데 점원 서표(후쿠치 모모코)가, 다섯 글자(마미야 쇼타로)가 「檸檬」 아닌가요?말을 꺼냅니다. 미미에게 끌리고 있다고 말했던 것 같습니다.


놀라는 아름다움 앞에, 무려 다섯 글자가 나타나 「내가檸檬입니다」라고 선언, 아름답게 SNS를 그만두고, 제대로 여자친구가 되어 주었으면 한다고 고백한다.반신반의하면서도 五=5글자를 받아들이는 미미.
일요일, 첫 데이트를 체험하는 미미와 다섯 글자입니다.
한편, 아오바야시(마츠시타 코헤이)는 아비코(카와에이리나)의 스마트폰에 걸려 온 착신 상대의 이름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업계를 삶은 서리는 남자친구인 야기하라(타카하시 유우토)와 다섯글자를 미미의 집에 데리고 와서 더블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그런데 그 후에는 미나의 사랑이 배신당하는 충격적인 일이 기다리고 있었다…

 


일드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다시보기 4화 줄거리 결말
미미(나미루)와 다섯글자(마미야 쇼타로)가 함께 있을 때에 「즈」로부터 연락이.
그 후의 SNS로의 교환으로 「檸檬」의 에피소드를 본 기억이 있는 미미는, 정체가 다섯 글자가 아니고, 청림(마츠시타 코헤이)이라고 알게 됩니다.
도련님은 푸른 숲이었지요.


그리고 SNS 때문에 아오바야시(青林)가 아비코(川榮 李子)에게 비난받고 있는 것과 조우하는 아름다움입니다. 기운이 없는 아오바야시(青林)를 아침나루(오이카와 미츠히로)는, 진찰을 위해서 토미치카(에구치 노리코)의 곁으로 데리고 간다.청림은 그녀에게 몸만으로 사귀는 남자가 있다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다.
한편 연애가 순조로운 야기하라(타카하시 유토)는, 간표(후쿠치 모모코)의 부친에게 교제의 허락을 받으러 간다.
그런 가운데, 아오바야시(青林)의 아버지 키쿠타로가 아들의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상경합니다.
하지만 이미 아비코와의 사이는 끝났고.


사실 청림은 초모치가 보내온 사진인데 사내에서 찍은 걸로 알고 상대는 미미하지 않나요?의문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추천 일드 리모러브 보통의 사랑은 사도 등장인물

波瑠 하루
松下洸平 마츠시타 코헤이
間宮祥太朗 마미야 쇼타로
川栄李奈 카와에이 리나
髙橋優斗(HiHi Jets/ジャニーズJr.) 타카하시 유토
福地桃子 후쿠치 모모코
今井隆文 이마이 타카후미
西堀 亮(マシンガンズ) 니시보리 료
ついひじ杏奈 츠이히지 안나
佐久間玲駈(ジャニーズJ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