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체가의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12. 18.
반응형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체가의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추천] 중국드라마 체가의녀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체가의녀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주제대전에서 제나라가 참패하고 진나라가 아래위로 전란이 닥칠까 두려워하자, 모든 신하들이 진나라 황제가 빨리 주나라와 화친하고 화친할 것을 건의했는데, 화친상대는 선주제에게 칭찬을 받은 임천공주였는데, 임천이 주나라 황제와 화친할 것을 알고 긴장했던 것입니다.절친한 친구인 류징은 임천을 데리고 돌팔이 백효생이라는 사람을 찾아갔는데, 백효생을 속여서 돈을 사기보다 주제를 괴물이라고 속이고 싶었습니다.

이는 임천심(任川心)을 두렵게 하고, 성명의 회수를 간청하였는데, 황제는 대국을 돌보기 위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임천외공인 원태위는 임천에 대한 애착이 커 유정과 비슷한 나이인 것을 보고, 시비가 붙었고, 그 해에는 유태부에게 반시(反詩)로 위협하여 그 딸인 유정이 대신하여 주나라와 친척으로 가게 하였는데, 유태부를 보전족으로 하여 유정을 대신 시집과 친척의 길로 보내게 하였습니다.결혼 첫날 밤, 머리 덮은 유정은 속으로 잔뜩 겁을 먹었습니다.

 


중드 체가의녀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임금이 발병하였을 때 태후는 황제를 데려가고 이에 대한 금언을 하였습니다.유정은 망연자실합니다. 더 무서운 것은 다음 날 이를 알고 있던 궁녀 하인들이 모두 황제에게 죽임을 당했다는 사실입니다. 이번 주에는 임금 우문옹이 살인을 저지르는 폭군임을 더욱 인정하게 되었습니다.야연에서 류징은 원래 패가망신하던 황제가 당나라 대장군 독고진 앞에서 고양이처럼 얌전하게 굴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독고진은 대전에서 황제의 사랑을 빼앗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동해 야명주입니다.이때 한 무장(武將)이 일부러 류징을 못살게 굴다가 기지가 넘치는 류징이 의술로 그를 망신시키고 독고진에게 망신을 주기도 했습니다.불평을 끌어안고 우문옹에게 악한 숨을 준 셈이죠.류징은 태후의 단독 초대에 들어갔습니다.태후가 양청력에게 연회가 잘못된 것에 대해 물으니, 그것은 류징의 소행이라고 의심하고 그에게 따랐습니다.한 번 두들겨 보세요

 


중드 체가의녀 다시보기 3화 줄거리
류징출궁은 달의 이빨에 묻은 독을 빼내기 위해 블루동신을 찾아가 약을 구하고, 아픈 형에게도 신의를 찾아오는 우문소를 사귀게 됩니다.류징이 궁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하자, 사면초가(四面楚歌)의 황궁이 그녀를 까맣게 물렸습니다.란둥은 류징에게 친족과 장난이 아니라고 설득하였는데, 경솔하게 궁을 떠나면 조진 양국에 화란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어쩔 수 없이 궁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권유를 받고도 의관 밖에서 그녀를 기다리던 우문소(宇文昭)를 잊었습니다.

궁으로 돌아간 류징은 큰 주례의(大周禮儀)를 배우기 시작했고, 자유분방하고 가죽에 익숙해진 류징은 공부하면서 서로 다른 것을 가지고 놀이를 해왔으며, 심지어 걷다가 갑자기 다가온 우문옹에게 놀라 다리가 나른해졌고, 인사할 때 하필 우문옹의 팔에 넘어졌고, 방 안 테이블 위에 있는 류징은 서투른 발수공으로 오리 같은 원앙향낭을 가지고 놀이를 당겼습니다.다른 망문에서 응석받이로 자란 아가씨와 전혀 다른 이 아가씨는 우문옹을 매료시켰습니다그런 공주가 재미있다고 생각했어요.우문 옹은 순세에 따라 류정에게 향낭을 수놓게 했습니다.여기에 우문옹도 당완을 통해 양한의 횡령에 대한 증거를 입수해 이목의 스승 오달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드 체가의녀 다시보기 22화 줄거리
류징은 상심이 깊어 몇 번이고 우문옹을 만나달라고 애원했어요.재생이 불가능한 독고진과 곽회(곽회)는 진나라가 가짜 공주와 친하게 지내면 반드시 교훈을 줘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사정이 이렇게 되자 독고진(獨古晋)의 총재로 진국과 주(周)나라 백성들이 총애를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직접 찾아갔던 우문옹(宇文邕)이 다시 한 번 주도권을 쥐게 됐으니 양국에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수 있지 않겠습니까.양국이 전쟁을 벌여 진나라로 돌아온 류징(劉 一家) 일가는 이 사건에 연루되어 온 가족이 진나라 감옥에 갇혔습니다.

류징 가족이 낙담하며 형 집행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임천의 형 진각(陳閣)이 옥중으로 와서 임천의 행방을 물으니, 유태부는 류징이 대신 결혼하게 된 경위를 설명했습니다.원태위는 사람들에게 임천을 떠나보낸 후 대들보에 목을 매게 했습니다최선을 다하여 이 일을 무마하기를 바랍니다.법장 안에서는 칼날 아래 있던 류징(劉婧) 일가가 납치하러 온 우문쇼(宇文昭)의 손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중드 체가의녀 다시보기 23화 줄거리
류징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우문소(宇文昭)가 류징을 대주군영으로 데려왔습니다.군에서 오랜만에 만난 우문옹과 류징은 서로의 마음을 활짝 열고 풀었습니다.그러나 위협은 여전했고, 군 주변에서는 늘 아이라인이 우문옹의 일거수일투족을 탐지했습니다.우문옹과 류징은 협사해 아이라인을 현혹시켰습니다.아니나 다를까, 아이라인은 사실인 줄 알고, 즉시 독고부에 가서, 이 기쁜 소식을 독고진에게 전합니다.

일찍이 우문옹을 알고 있던 독고진신(獨古進信信)이 큰 군대를 이끌고 군영(軍營)에 왔습니다.사기를 당해 기습하려 했던 독고진은 우문옹이 멀쩡하게 나타난 것을 보고, 자신이 올가미에 걸려든 것을 알고, 화를 내며 피를 흘리며 군영(軍營)을 준비했습니다.독고성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당완이 찔러준 칼을 몸으로 막았습니다.

 


중드 체가의녀 다시보기 24화 줄거리 결말
우문소(宇文昭)는 난전(亂戰) 후 독고진(獨古晋)도 즉석에서 정법(正法)을 당하고, 우문소(宇文昭)는 문옹을 보호하기 위해 중상을 입고, 황형 앞에서 참사했습니다.우문 옹은 병세가 악화됐습니다.류징이 청동을 찾아가 해독법을 구하자, 청동은 류징이 '고법비서'의 기록에 따를 수밖에 없음을 알려주고, 그 목숨으로 우문옹을 구했습니다.류징도 기꺼이 자신의 목숨을 걸고 우문옹을 구했습니다.

류징은 '안신탕' 미륜으로 우문옹을 구하고, 청동은 자신을 위해 남편을 구해줄 것을 부탁했고, 류징은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걸었습니다.문옹이 다시 일어나자 온몸이 후련해졌고 독극물도 다 떨어졌습니다.그러던 중 까칠한 류징이 눈에 띄었고 두 사람은 사람들이 다니는 길거리에 서서 수많은 중생을 바라보았고, 류징도 조용히 우문옹의 품에 누웠습니다.

 

 

 

추천 중드 체가의녀 등장인물

宇文雍 - 米热 미열
대주황제. 곱상한 아름다움이요.은인복흑, 지략무쌍, 희로불색입니다.겉으로는 괴뢰의 황제지만, 실제로는 총명하고 유능한 작전으로 장막 안에서 줄곧 암암리에 음모를 꾀하여, 대주의 권신 독고진으로부터 황권을 되찾으려 하고 있습니다.류징이 대신 시집가는 바람에 점점 마음을 쏟았어요.

柳婧 - 贡米 공미
천국태푸천금. 천성이 순수합니다.정말 그녀는 어릴 적에 강호신의 외할아버지를 따라다니며 의술을 잘 하였고 자유, 소탈, 활발한 심성을 기르셨습니다.가족위기로 인해 대리결혼을 하게 되고, 위기를 맞으면서 결국 '괴뢰황제' 우문옹의 황권중립을 도우며 사랑을 쟁취하게 됩니다.

独孤晋 - 唐国忠 당국충
국공님, 대권을 잡으십시오.조중에서 하늘을 가리고 있습니다.황제를 공중에 빠뜨려 자기들의 꼭두각시로 만들고, 자기 아들을 상위 직위에 세우고, 큰 주를 넘겨받으려고, 온갖 것을 다하려고, 악랄하고, 냉담하고, 무자비했습니다.

李太后 - 席与立 석여립
지금 태후는 예지가 남달랐습니다.독고진의 간계를 간파하고 파괴해 황조의 안위에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月牙儿 - 乔曦 교희
유정은 몸에 붙어서 여종을 만듭니다. 귀염둥이,자상하고 영리하며 목숨을 아끼세요.원래는 임천공주가 몸종을 붙였고, 후에는 류징원을 따라 큰 주위로 시집을 갔습니다.충성으로 주님을 호위하던 그녀는 대주심궁에서 류징과 두터운 교분을 쌓다가 류징의 신분이 드러나 참수를 앞두고 끝까지 류징을 지켜봤습니다.

宇文昭 - 张永博 장영박
우문옹 이복동생입니다대주제왕입니다. 용모가 준수하고, 순수하고, 귀엽고, 착하며, 보기만 하면 꽃이 피는 태양입니다.류징의 '미제' 1호입니다.우정과 정, 심지어 사랑에 대해서도 초심, 귀여움, 그리고 어린 아이티를 유지한 후 우문옹과 류징을 지키기 위해 전쟁터에서 비장합니다.희생하다.

 

 

반응형

댓글